카테고리 - 교육, 자격증

이번에 아이 영어유치원 보내보려고 하는데 원비가 보통 얼마씩 하나요?

답변일
2026-06-07
조회수
1,939회
좋아요
11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2019년 국회 교육위원회 전희경 의원의 자료에 따르면 영어유치원의 월평균 교습비는 90만 7000원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여기에 기타 경비를 포함하면 96만 원이 넘는 수준인데요.

평균 16만 원의 원비를 받는 일반 유치원에 비하면 5배가 넘는 수준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1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메가스터디 환급 신청하는 방법 자세히 알려주세요!

    no1icon 14

    아이들 학교 보내고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서 뭐라도 배워볼까 하는데, 혹시 성남여성복지회관 교육 프로그램 배워볼만한 것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4

    ITT 영어 자격증 취득하려고 하는데 시험일정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사이트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4

    학교에서 안락사 찬반 토론을 진행한다고 하는데 찬성과 반대의 근거를 알려주세요 ㅠ

    no1icon 14

    가성소다 98%가루인데요 25%로 희석하려면 물을 몇리터너어야 하나요 제발알려주세요

    no1icon 14

    중학교 검정고시 보면 제가 중졸이 되는 건가요? 그리고 제가 원하는 고등학교도 갈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no1icon 14

    강남 해커스 학원을 다녀볼까 하는데 성적 향상에 확실히 도움이 될까요?

    no1icon 14

    아이가 말이 좀 늦는 거 같아서 베일리검사 받아보고 싶은데 비용이 어느정도 하는지 궁금합니다

    no1icon 14

    (주) 녹십자 이번에 채용 지원했는데요. 곧 면접인데, 혹시 면접 예상질문 있을까요?

    no1icon 14

    이번에 새마을금고 입사 지원 하고 면접 준비 시작했는데요~ 면접 보신 분들 새마을금고 면접 후기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4

    금속재료기능장 시험 준비중인데, 기출문제 좀 풀어보게요. 기출문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4

    잠수기능사 필기 준비하려고 합니다 어떤 교재가 좋을지 추천 좀 부탁드려요 ㅠㅠ

    no1icon 14

    아이 놀이치료 해보려고 하는데 플로어타임 유명하더라구요~ 비용이 대략적으로 얼마 정도인가요?

    no1icon 14

    도시샤 대학 입학하고 싶은데, 보니까 일반 대학이랑 입학 전형이 다른 것 같더라고요! 혹시 여기 입학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no1icon 14

    이중섭 황소 작품 있잖아요 실제로 보고 싶은데 어디서 볼 수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4

    거적때기 거적데기 거적띠기 뭐가 맞는 말인지 궁금합니다

    no1icon 14

    성균관대 목표로 공부 중인 학생입니다. 성균관대 정시등급 컷 정보 어디서 보나요?

    no1icon 14

    부산 운전 연수 받고 싶은데 혹시 잘하는 곳 있으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no1icon 14

    제가 이번에 기중기운전기능사 자격증을 따볼까 합니다 어떤식으로 공부를 하는게 좋을지 부탁드립니다

    no1icon 14

    예전부터 생물학적 제제라는 말을 많이 들었는데, 이게 무슨 말인가요? 생물학적 제제 뜻 좀 이해하기 쉽게 알려주세요.

    no1icon 14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영어유치원 효과에 대해 영어유치원 보내셨던 분들 모두 아이들 영어교육에 만족하셨는지 궁금합니다. 고민이네요 사실 영어는 듣는 귀만 트여주는 것만으로도 큰 도움이 된다고 들어서요. 비싼 학비 내면서 꼭 영어유치원을 보내야하는지.... 영어유치원 교사 되는법 영어 유치원 교사가 되려면 어떡해야 할까요ㅠ?? 현재 고3되는 수험생입니다.. 구체적이세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영어유치원 영어유치원 안내데스크 업무 영어유치원(어학학원)에서는 영어를 잘 해야하나요? 보통 어느 부모님들이 오나요? 영어 잘하는법 알려주세요 영어유치원 비용이요 아직 아이가 어려 어린이집 다니고 있어요 어떤 분 블로그에 보니 영어유치원 비용을 비교하셨던데 원비는 한달에 한번 내는거고 캡처 사진에 있는 기타비용은 1년에 한번만 내는건가요? 1학기 비용이라면 1년에 2학기가 있는건가요? 우와.. 진짜 비싼데 보내고싶네요 영어유치원 의정부영어유치원 보내려합니다. 방배동에서 아빠 직장 때문에 의정부 민락동으로 온 4세여아의 엄 마에요~ 아빠의 직장이동으로 애가 잘 다니던 영 유를 그만두고 낯선 의정부에서 의정부영어유치원을 찾는데 어디가 좋은지도 모르겠네요.. 방배동에 있을 때 만난 원어민교사는 영어를 가르치는 일반원어민이 아니라 미국현지의...

    no1icon 0
    2026-06-07 17:43:01
    이번에 아이 영어유치원 보내보려고 하는데 원비가 보통 얼마씩 하나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