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교육, 자격증

DIAT 자격증 따려고 하는데 난이도가 어떤지 설명해 주세요.

답변일
2026-06-04
조회수
2,557회
좋아요
17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DIAT 자격증은 초등학생부터 취득 가능하며,

난이도는 컴퓨터활용능력 2급과 비슷한 난이도 입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7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초4 아이를 키우고 있습니다~ 주니어 토플 준비하려고 하는데 문제집은 어떤게 괜찮을까요?

    no1icon 12

    저 토익 550점 초보인데요 진짜 점수 올리기 쉽지 않은 것 같아요 ㅠ 토익 점수 올리는 팁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2

    KS B 1028 의 JIS 표기는? JIS G3509-1 의 KS 표기는 어떠한지요?

    no1icon 12

    한글2020 에서 한글,영문,그림이미지 작업후미리보기 에서 작업창를보면 작업한내용은보이지않고 점선만 사각으로보이고사각안에점선으로 엑스선으로만보이네요 인쇄하면역시작업한내용프린트가않되고백지용지만나옵니다왜이런현상이나타날까요 프린트가고장인가요 아님컴퓨터에서문제인가요 고칠수있는방법없나요 부탁합니다

    no1icon 12

    제가 동물은 너무 좋아해서 나중에 동물 관련된 일을 하고 싶은데, 동물 관련 직업 어떤 것들이 있나요?

    no1icon 12

    지텔프 토익 둘 중에 어떤 걸 보는게 좋을까요? 두 시험 차이점도 알려주세요.

    no1icon 12

    BIODEGRADABLE 정확한 뜻이 뭔가요?

    no1icon 12

    화합물과 혼합물 차이점 좀 설명해주세요!

    no1icon 12

    화학 단어는 너무 이해가 안가요 ㅠ 혹시 단량체 뜻이 뭔가요?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세요 ㅠ

    no1icon 12

    COURSERA 수료 해보려고 하는데, 이거 유료 인가요?

    no1icon 12

    자격증 독학중입니다. 화물운송자격증 기출문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2

    독학으로 토플 시험을 보려고 하는데 토플 접수 어떻게 하나요? 접수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2

    직장인인데요 대학원 진학 하려고 하는데, 일 하면서 대학원 다니려고 야간 대학원 알아보고 있습니다. 야간 대학원 메리트 있는 곳들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2

    작사가 되는게 꿈인데, 어떻게 하면 작사가 될 수 있을까요? 작사가 되는 법 알려주세요!

    no1icon 12

    중앙대 연극영화과 가고 싶은데, 여기 가려면 입시 준비 어떻게 해야 하나요?

    no1icon 12

    재수생인데요...! 혹시 재수생 모의고사 어떻게 신청하나요?

    no1icon 12

    소방방재학과 가고 싶은데 유명한 대학교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2

    평생교육사 2급 자격증 취득하고 싶은데 응시자격 따로 있나요?

    no1icon 12

    고등학교 영어교과서 PDF 파일로 받을 수 있나요??

    no1icon 12

    전산회계 시험 준비하려고 하는데 전산회계 1급 시험일정 어디서 볼 수 있나요?

    no1icon 12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컴활2급 실기랑 DIAT 엑셀 실기 시험 방식이 같은가요? DIAT 문제지처럼 컴활 2급 실기도 처리 조건(문제)이랑 답안이 함께 제시되는 식으로 출제되나요?? 그리고 DIAT 엑셀에 있는 문제처럼 함수서식, 부분합, 차트 등이 제시되나요? 아니라면 컴활 실기 시에는 어떤 것이 제시되는지 알려주세요. DIAT자격증 저는 초등학생때 학교방과후를 통해 diat 한글 파워포인트 엑셀 3개를 초급 중급 고급으로 따고 자격증도 발급받았는데요 이게 나중에 도움이 안되나요? 알바나 취업 혹은 시험 등등에 말이에요 도움되는곳이 아예 없을까요 ㅠㅠ DIAT 공군 diat 가산점 질문 안녕하세요 8월에 일반병으로 공군에 지원 할 예정입니다. 제가 초등학교때 따놓은 diat 자격증 중에서 가산점으로 인정될만한게 하나라도 있을까요? diat 자격증 엑셀도 딸까요? 지금 워드랑 프리젠테이션까지 따놨는데 DIAT DIAT자격증 시험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주세요. 제가 1월 22일 토요일에 DIAT 자격증 시험을 보러 가야하는데 파워포인트 2016이고요 가면 들어가서 뭘 어떻게 하고 퇴실하면 되는지 아시는 분 알려주세요!급해요

    no1icon 0
    2026-06-04 22:35:05
    DIAT 자격증 따려고 하는데 난이도가 어떤지 설명해 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