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교육, 자격증

때문에 라는 뜻을 영어로 표현할 때 어떤 식으로 표현하나요? 다양한 표현이 있는 걸로 알고 있는데,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10
조회수
1,482회
좋아요
16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때문에\' 영어 표현 알려드리겠습니다.

on account of
because of
owing to

위에 알려드린 3가지 표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6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워드마스터 수능2000 PDF 파일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곳 공유해 주세요!

    no1icon 16

    산업안전기사 응시자격 자세히 알려주세요!

    no1icon 16

    커서 항공사가 되는게 꿈입니다.. 저희나라에는 항공사 종류 어떤게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6

    초등2학년 필독도서 권장도서 리스트 알려주세요!

    no1icon 16

    사무직 쪽으로 이직하려고 하는데 꼭 필요한 컴퓨터 자격증 종류 알려주세요!

    no1icon 16

    경찰 체력시험 심사기준 어떻게 변경되나요?

    no1icon 16

    중국어회화에 관심이 많은데 중국어회화 무료로 공부할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6

    하이닉스 입사지원 준비중인 취준생입니다. 하이닉스 채용 인적성 SKCT 문제 미리 풀어보고싶은데,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 곳 없나요?

    no1icon 16

    아이가 책 보는 걸 좋아해서 버니의 세계책방 전집 사주려고 해요~ 싸게 구매할 수 있는 곳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6

    컴퓨터활용능력2급 필기 준비중입니다! 기출문제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6

    전문대 지원하려고 하는데, 어디를 지원하는게 좋을지 모르겠네요.. 전문대 순위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6

    CG 프로그램 배워서 취업하려고 합니다. 학원 등록하려고 하는데 CG 프로그램 학원 수강료 대략 얼마 정도 드나요?

    no1icon 16

    메가스터디 등급컷과 이투스 등급컷 중 어느 게 더 정확한가요??

    no1icon 16

    뉴욕대학교 입학하고 싶은데 입학 방법에 대해 설명 좀 해주세요.

    no1icon 16

    3DMAX 배워보고 싶은데 인강만 듣고는 배우기 어려울까요? 꼭 학원을 다녀야 하나요..?

    no1icon 16

    무역영어1급 준비 중인데 기출문제 pdf 파일로 받아볼 수 있는 사이트 없을까요?

    no1icon 16

    뮤지컬배우 되고싶은데 뮤지컬학과 어느 학교가 유명한지 알려주세요.

    no1icon 16

    그래픽 디자이너 되려면 무슨 학과 나와야 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6

    고용노동부 직업상담원 시험 일정 어디서 확인 가능한가요?

    no1icon 16

    행정공무원 준비 중인데 기출문제 무료로 볼 수 있는 곳 있을까요?

    no1icon 16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선글라스 가 돌출입 때문에 선글라스 를 껴도 이쁘지 않아요 촌스럽구요ㅠㅠ 돌출입 때문이죠? 경골골절 깁스 때문에 고민 경골골절이 되었는데요. 깁스하는 것 때문에 고민입니다. 경골골절하면 통깁스를 해야 하나요? 이 무더운 여름... 경골골절 깁스를 하게 되면 얼마나 버틸 수 있을지ㅠ 괜히 덧나는건 아닌지 걱정이 됩니다... 때문에 혈뇨 때문에.. 여자이고 방광염 심해져도 혈뇨를 볼 수 있나요? 예전부터 방광염 재발이 심했어요. 그러다 최근에는 증상이 심해진거 같고 혈뇨를 보이는데 방광염 때문인지 모르겠어요 ㅠㅠ 어떻게 해야 하나요.. 비자때문에 연락드렸어요 전화: *********** 때문에 중3여잔데 메부리코 때문에 너무 스트레스 받아요ㅠㅠ 제가 눈이 나빠서 안경을 쓰는데 안경때문에 이렇게 될 수 있는건가요 어릴땐 안그랬던것같은데.. 수술도 지금은 안되고 마사지 그런걸로 어떻게 안되나요.. 너무짜증나요...

    no1icon 0
    2026-06-10 21:11:45
    때문에 라는 뜻을 영어로 표현할 때 어떤 식으로 표현하나요? 다양한 표현이 있는 걸로 알고 있는데,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