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교육, 자격증

대학생 시청 알바 하고 싶은데, 대학생이면 아무나 신청할 수 있는 건가요? 신청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13
조회수
1,912회
좋아요
17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신청요건은 보통 주민등록상 해당 시의 거주자이면서 대학생이여야 합니다.
시청 앱 및 홈페이지에서 공고 확인해보신 후에 신청방법에 따라 신청해보세요.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7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중3 기초학력진단평가 보는데 어떻게 대비해야 될까요? 대비방법 좀 알려주세요ㅜ

    no1icon 18

    일반경비지도사 시험 접수했습니다! 필기 기출문제 공유해주세요ㅎㅎ

    no1icon 18

    한식조리산업기사 필기 기출문제 무료로 볼 수 있는 곳 없을까요?ㅠㅠ

    no1icon 18

    건설업 안전보건 교육을 들어야 한다는데 어디서 듣는건가요?

    no1icon 18

    다산에듀 카페 아무나 볼 수 있나요? 시험 정보 좀 얻고 싶은데 알려주세요

    no1icon 18

    요즘 왁싱샵 많이 차리길래 왁싱 배워볼까 싶은데요~ 왁싱자격증 취득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8

    컴활1급 실기 독학 방법 알려주세요ㅠㅠ 필기는 독학으로 땄는데 실기는 어떻게 할지 모르겠어요ㅠㅠ

    no1icon 18

    농업대학교 들어가 보려고 하는데, 어디가 괜찮은가요?

    no1icon 18

    9급 건너 뛰고 바로 7급 공무원 시험 준비하려고 하는데요. 7급 공무원 종류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8

    6급 공무원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no1icon 18

    육군 학사 장교 되고 싶은데, 어떻게 할 수 있나요?

    no1icon 18

    나이는 60대 여성이고 기초영어를 하고 싶은데 인강이나 학습지 할만 한곳 추천해 주세요. 인강하는 곳과 학습지 하는 곳이 많아서 적당한데 고르기가 힘이들어서요. 한6개월에서 1년 정도 하려구요.

    no1icon 18

    코레일 필기시험 일정이 궁금한데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아직 나온 정보가 없나요?

    no1icon 18

    뉴텝스 텝스 차이점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8

    그대로 멈춰라 동요 가사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8

    전 세계 대학 순위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8

    옛날에 도령이라는 말 많이 썼잖아요! 도령 누구한테 하는 말인가요?

    no1icon 18

    대형 운전면허 따려고 하는데, 이거 면허 따는데 비용 얼마나 드나요?

    no1icon 18

    주말에 아이랑 전래놀이 한 번 해보려고 하는데, 전래놀이 해볼만한 것 추천해주세요!

    no1icon 18

    MONSIEUR 경칭이라는데, 어느 나라 말인가요?

    no1icon 18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창원 시청 2022년 여름방학 알바 지금 창원 시청 홈페이지 들어가도 2022년 여름방학 알바는 없던데 못 하는 건가요? 겨울방학 알바는 있긴 하던데 신청 기간이 작년이고... 부산 광역시 시청 알바 아이패드 갖고 싶은 18세 청소년입니다. 사회생활 경험할 겸에 시청 알바 하고싶습니다! 사이트 들어가봤는데 어떻게 알아보는건지..조금 어렵더라구요.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p 시청알바 시청 알바 종합소득세 신고 ... 5월을 맞이해서 종합소득세를 신고하고, 돈을 좀 돌려받으려고 하는데 정확히 어떻게 신고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시청말고 다른 프랜차이즈에서 알바하며 번 돈은 자동으로 뜨는데ㅜㅜ 시청에서 번 돈은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시청으로 전화해서 물어봐야 할까요? 청주 시청 알바 겨울 방학으로 신청할때 대학교 2학년으로 해야하나요 아니면 지금 1학년이니낀 1학년으로 하나요? 시청알바 창원시청알바~혹시 중간에 이틀정도 안나가도괜찮나요? 시청 알바혹시...8월에 휴가로 2일정도 빠지게될것같은데... 신청해도되나요? 아예빠질수가 없는건가요?

    no1icon 0
    2026-06-13 22:35:33
    대학생 시청 알바 하고 싶은데, 대학생이면 아무나 신청할 수 있는 건가요? 신청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