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교육, 자격증

코나아이(주) 채용 지원 하려고 하는데요! 여기 자소서 어떻게 써야 합격률 높일 수 있을까요? 좀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11
조회수
1,857회
좋아요
19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직무와 관련있는 내 역량을 보여주기 위해 장점과 단점을 활용해야 합니다.
착함,성격 좋음 등 두루뭉술한 장점보다는 희망하는 직무를 파악하고 해당 직무에
필요한 역량과 관련된 자신의 경험의 바탕을 연결시켜 장점을 작성하시면 제일 좋습니다.
적어드린 내용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9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독학으로 공인회계사 준비중인 학생입니다.. CPA 기출문제 보는곳 알려주세요.

    no1icon 17

    일반 행정사 시험 일정 자세히 알려주세요.

    no1icon 17

    경찰공무원 경쟁률이 어느 정도인가요?

    no1icon 17

    위험물기능사 문제집 어떤게 괜찮나요?

    no1icon 17

    7급 외무영사직 준비하려고합니다. 과목이 어떤게 있는지 궁금한데 알려주세요 ! !

    no1icon 16

    고1이라 공부를 하려고하는데 EBS 수학 인강 어떤 선생님이 괜찮은가요? 추천 좀 해주세요!

    no1icon 16

    간호학과를 가고싶은데 간호학과 대학교 순위 좀 알려주실 수 있나요?

    no1icon 16

    에너지관리기능사 실기 시험을 준비하려고합니다. 시험일정이 궁금한데 어디서 확인할 수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6

    조경기사 실기 준비하려고하는데 시험일정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사이트 공유 좀 해주세요!

    no1icon 16

    프리다이빙 강습 받아보려고하는데 서울에 강습받을 수 있는 곳 있을까요? 위치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6

    컴활2급 독학 해보려고하는데 기출문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곳 있을까요? 사이트 공유 좀 해주세요.

    no1icon 16

    스킨스쿠버 자격증 취득하고 싶은데 종류가 다양하게 있다고 들어서요! 어떤 종류가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6

    사회복지사 1급 합격률 궁금한데 몇 %나 되는지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6

    아이 학습지를 시켜보려고 하는데 웅진씽크빅 가격 얼마인지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6

    헤어미용 필기시험 준비하려고 하는데 기출문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곳 없나요? 공유 좀 해주세요!

    no1icon 16

    피부미용필기 준비하려고 하는데 필기 시험 몇개 이상 맞춰야 합격인가요?

    no1icon 16

    9급공무원 국가직 지방직 차이가 뭔가요?

    no1icon 16

    1차 방정식 2차 방정식 차이가 뭔가요?

    no1icon 16

    소방공무원 특채 들어가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no1icon 16

    직업훈련교사 되고싶은데 직업훈련교사 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no1icon 16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동백전카드 질문 현재 동백전 대행사가 부산은행으로 이관된 것으로 알고있습니다만, 부산은행 동백전카드를 별도로 신청하지 않고 전 대행사인 코나아이 카드와 그 전 대행사인 하나카드 동백전카드 2가지로 사용중입나다만, 질문1. 두 동백전 체크카드 모두 연말정산 시 자동 소득공제 적용이 되는건가요? 혹은... 약국에 코나진 사러갔는데 ... 그래서 오늘 시골집 앞 약국에 약을 사러갔는데 평소 잘맞는 약이 코나진이라서 코나진 주세요 하니까, 코로나 때문에 없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분명 두달전에 부산에서 코나진 사서 먹었는데... 코로나 때문에 없다는게 무슨 뜻일까요?... 이름이 비슷해서그런가... 작은 약국도 아닌데 말이죠 코나아이(주) 부산 동백전 질문 ... 동백전을 늦게 가입해서 코나아이(주) 대행사로 있는 현시점에 가입을 했는데여.. 4월1 일 부터 부산은행으로 바뀌게되면 맨 처음 부산 동백전 이 나올때는 체크카드 형태로해서 삼성페이로 들어가졌는데.. 코나아이(주) 동백전 카드는 선불카드 형식으로 나와서 저는 현재 선불카드 형식... 부산은행 부산동백전카드 대해서 제가 부산은행에? 부산동백전어플로 동백전카드 발급해서 쓰러고해요 발급해서 등록하면은요 계좌을 등록하면은 부산은행 계좌말고 타은행 계좌로 등록되나요? 부산은행에 월급통장밖에없고 새마을금고 일반통장있어요 우체국, 신한, 우리은 한도제한 통장 하나씩 있고요 부산은행 월급통장... 코나아이(주) 연말정산 이음카드(인천) 질문. 안녕하세요 직역카드 이음카드에 대해서 질문 드립니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에 들어가보니 별도로 이음카드에 대한 내역이 없는데. 어느 부분을 봐야 알수 있을까요? 그리고 자녀 학원비를 이음카드로 결재를 했는데, 교육비로 확인 되는게 없는데 학원에서 별도로 서류를 받아서 제출해야...

    no1icon 0
    2026-06-11 02:17:28
    코나아이(주) 채용 지원 하려고 하는데요! 여기 자소서 어떻게 써야 합격률 높일 수 있을까요? 좀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