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지역, 오프라인

가족들이랑 오랜만에 벚꽃보러 갈까 하는데 진해 벚꽃 개화시기 언제인가요?

답변일
2026-06-16
조회수
1,687회
좋아요
14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진해 벚꽃은 매년 차이가 있지만 보통 3월 중순쯤이 만개시기라고 합니다.
적어드린 내용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4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여자친구가 대창 먹고 싶다고 해서 맛집 데려가려고 하는데, 혹시 대구 대창 진짜 맛있게 하는 맛집 있으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no1icon 19

    할머니가 요즘 눈이 안 좋다고 하셔서 안과 모시고 가려고 하는데요. 창원 안과 진료 친절하게 잘 봐주는 곳 추천해주세요!

    no1icon 19

    미용실 가서 머리 했다가 망해서 걍 바버샵 다니려고요.. 천안 바버샵 머리 진짜 잘 하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9

    홍대에서 친구들이랑 만나려고 하는데요~ 이것저것 구경할건데 홍대 볼거리 어떤게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9

    구미로 이사가게 됐는데, 구미 옥계 우미린 아파트 괜찮은가요? 여기 매매 실거래가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9

    금촌 피부과 잘해주는 곳 있을까요? 피부 때문에 너무 스트레스 받네요ㅠㅠ

    no1icon 19

    은평구 주변으로 이사왔는데 뭐가 있는지 잘 몰라서요,,, 머리 잘라야하는데 은평구 미용실 잘하는 곳 소개해주세요!

    no1icon 19

    코리아 CC 에서 라운딩하고 근처 맛있는 식당 가보려고 하는데 코리아 CC 맛집 추천해주세요!

    no1icon 19

    산본에 이사온지 얼마 안되서 지리를 잘 몰라요ㅠㅠ 눈 충혈 심해서 산본 안과 알아보고 있는데 진료 잘하는 안과 추천해주세요!

    no1icon 19

    진료 잘 보는 안과 찾고 있는데, 미금역에서 진짜 가까운 미금역 안과 추천 부탁드려요 ㅠ

    no1icon 19

    야외음악당 피크닉 가서 힐링하고 오고 싶은데, 야외음악당 가볼만한 곳 추천해주세요~

    no1icon 19

    동천 자이 1차 아파트 진짜 깨끗하던데, 여기 전세 시세 많이 비싼 편인가요?

    no1icon 19

    울산 제니스 성형외과 괜찮은가요? 성형외과 이름은 많이 들어봤는데, 여기 어떤걸 제일 잘하기로 유명한 곳인가요?

    no1icon 19

    강원도 차박 여행 가려고 하는데요~ 강원도 차박지 가볼만한 곳 추천해주세요!

    no1icon 19

    부모님 치아 검사 한 번 받아보셔야 할 것 같아서 치과 알아보고 있는데요. 진료 진짜 잘 보기로 유명한 포항 치과 추천해주세요.

    no1icon 19

    발목 통증 때문에 정형외과 진료 받아보려고 하는데요. 안성 정형외과 사람들 많이 가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9

    엄마랑 뜨끈한 칼국수 먹으려고 하는데요 천안 칼국수 맛있기로 유명한 맛집 알려주세요.

    no1icon 19

    남양주 금남리 카페 분위기 좋은 곳 많다던데, 여자친구 데리고 가볼만한 금남리 카페 추천해주세요.

    no1icon 19

    조대 치과 병원 문의 가능한 전화번호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9

    익산 버스 터미널에서 버스 타야하는데, 버스 타는 시간까지 좀 많이 남을 것 같아서요..! 익산 버스 터미널 근처 가볼만한 곳 있으면 알려주세요!

    no1icon 19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창원 진해 벚꽃 개화시기 창원사시는 분!! 다음주 월요일에 벚꽃구경갈려고 하는데 벚꽃 볼수있을까요? (현 상황도 알려주세요) 2010진해 벚꽃 개화시기 이번 2010년 진해 벚꽃 개화날짜 가 언제쯤일까요? 그리고 벚꽃이 바람에 떨어지는 절정 날짜는 언제쯤일까요? 진해벚꽃개화시기 진해 벚꽃 개화시기 28일쯤 그런까군항제 시작하기전에 다녀올까합니다 (축제땐 너무 사람이많아서) 혹시 28일쯤 벚꽃개화할거 같은가요??? 기상청 벚꽃개화시기 이런거말고 실제 진해 거주하는분 답변좀주세요 진해 벚꽃 개화시기 가 4/1~4/10 로 되있는데 4/5에 놀러가려고 하는데 다른분이 3/28?에 올린 사진 보니까 벌써 다 폈던데.. 4/5에 가면 다 지고 없을까요? 진해벚꽃개화시기 진해 벚꽃 개화 상황?.? 4/1일부터 군항제인데 군항제 기간 전에 꽃놀이갈까 생각하고 있어요~ 3월29일 일요일? 쯤 갈까하는데 지금 진해 벚꽃 개화는 어느정도 진행되었나요? 또 제가 가는 날에 만개할까요..?

    no1icon 0
    2026-06-16 23:46:48
    가족들이랑 오랜만에 벚꽃보러 갈까 하는데 진해 벚꽃 개화시기 언제인가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