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지역, 오프라인

영남대역 근처에 있는 오아스시 맛있다는데, 여기 메뉴 가격대 얼마 정도 하는지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12
조회수
1,173회
좋아요
15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오아스시의 가격대는 10,000~17,000원대로 저렴한 편입니다.
네이버에 검색하시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적어드린 내용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5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댕댕이랑 같이 갈거라서 애견펜션으로 알아보고 있는데 태안애견펜션 시설 좋은 곳으로 추천해주세요

    no1icon 16

    이번에 가족들이랑 태안 놀러가는데 태안 갯벌체험 하고 싶어서요! 하기 좋은 곳으로 추천해주세요

    no1icon 16

    거제 프래밀리 풀빌라 오션뷰에 가성비까지 좋은 곳으로 추천해주세요 할인 하는 곳이면 더 좋아요!

    no1icon 16

    남자친구랑 저녁 먹으러 가려고 하는데 맛있는 야탑역 맛집 추천 좀 해주세요!

    no1icon 16

    가족끼리 석모도 미네랄온천 가려고 하는데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 있나요?

    no1icon 16

    해남 파인비치CC 가려고 하는데 패키지 할인받고 예약할 수 있는 방법 공유해 주세요!

    no1icon 16

    김포쪽으로 친구 만나러 가서 저녁먹으려는데 맛있는 구래동 맛집 추천해 주세요!

    no1icon 16

    울산으로 가족끼리 여행가려고 하는데 꼭 가봐야할 언양맛집 추천해 주세요!

    no1icon 16

    친구랑 여의도로 놀려가려고 하는데 분위기 예쁘고 디저트 맛있는 여의도 카페 추천 좀 해주세요!

    no1icon 16

    경주 켄싱턴 리조트 예약하려고 하는데 할인 받고 예약할 수 있는 곳 공유해 주세요.

    no1icon 16

    남자친구랑 혜화 연극 보러가려고 하는데 재미있는 연극 추천해 주세요!

    no1icon 16

    친구랑 밥 먹고 해운대 카페 갈건데 디저트 종류 다양하고 뷰 맛집인 카페 추천해 주세요!

    no1icon 16

    남자친구랑 놀려가려고 하는데 익산 가볼 만한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6

    친구들이랑 가려고 하는데 홍대 방탈출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6

    가족끼리 성남으로 놀러 가려고 해요 ~ 모란 시장 볼만한 게 많이 있나요?

    no1icon 16

    회사 직원들이랑 회식하려고 하는데 양 많고 가성비 좋은 종로3가 술집 추천 좀 해주세요.

    no1icon 16

    친구들이랑 놀러 가려고 하는데 대전 갈만한 곳 추천해 주세요!

    no1icon 16

    동탄 스타즈호텔 예약할건데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는 사이트 추천해주세요~

    no1icon 16

    경남 하동 맛집 진짜 맛있고 분위기 좋은곳으로 추천해주세요!!

    no1icon 16

    뮤지컬 보고 싶은데 대구 뮤지컬 일정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no1icon 16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도수있는렌즈의대해질문좀.. 제가 눈이안조아서 안경을끼다가 렌즈로바꿀려고하는데 제가 잘때빼고는 계속끼구있을건데 렌즈에도 종류가있자나요 장시간 착용가능해도 눈에무리안가는렌즈종류좀추천해주세요 그리고가격도좀 적어주시면 감사하구요 ㅎㅎ 1.렌즈관리방법 2.장시간착용해도눈에무리안가는렌즈종류 3.... 소프트렌즈 부작용이 있는데요. 아큐브 사용해도 되나요? 렌즈낀건 5년 정도 됬구요. 매일매일 낀건 2년 정도 되었습니다. 이유는 산소투과가 제대로 되지 않아 눈에 핏줄이 생긴거구요. 병원 다녀온 뒤 지금 거의 2~3달째 안경만 착용하고 있습니다. 눈은 회복이 다 되었구요. 병원에서는 RGP 하드렌즈를 권하더군요. 그런데 하드렌즈 가격대가 많이... 오아스시 원데이 아큐브에 대해 질문이요~ 저는 20세 남자구요 렌즈를 한번도 안껴봣는데 앞으로 사회생활하면서 렌즈낄일이 좀 생길거 같아서 렌즈를 구매하려고 합니다 시력은 좌 -3.75 / 우 -2.5 현재 이 도수로 안경을 착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제가 렌즈를 지속적으로 끼려는게 아니구 특별히 낄 일이 잇을때만 (한달에 5~6번 정도?)... 곤충 질문 입니다. 1. 왕사슴벌레 3령 애벌레가 몸이 쭈글거렸서 질문햇습니다 번데기가 델라면 몇일 걸리나요. 2.번데기 방을 부셔는데 인공번데기방을 만들어야하나요? 오아스시로 만들은것 말고요 오아스시 일본어번역좀 해주세요~ (히라가나 , 가타카나) 둘다요~ "오아스시" 일본어로 히라가나랑 가타카나 둘다 알려주세요~!!!

    no1icon 0
    2026-06-12 07:05:09
    영남대역 근처에 있는 오아스시 맛있다는데, 여기 메뉴 가격대 얼마 정도 하는지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