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지역, 오프라인
자전거 라이딩 해보려고요~ 아직 초보라서 초보가 가볼만한 랜도너스 코스 좀 알려주세요!
좋아요
- 답변일
- 2026-06-14
- 조회수
- 1,449회
- 좋아요
- 14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랜도너스 초보시라면 랜도너스 코스 중 가장 쉽다는 신안200코스로 먼저 도전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
동탄 아파트 분양받으려고 하는데, 동탄 분양 정보 확인할 수 있는 곳 좀 알려주세요.
|
17
|
|
신반포 메이플자이 집 되게 좋던데, 여기 시세 얼마나 되나요?
|
17
|
|
여자친구랑 대구 달성군 놀러갈건데, 달성군 날씨 좋을 때 꼭 가볼만한 곳들 추천해주세요^^
|
17
|
|
엄빠랑 군위 화본역 놀러갔다오려고요~ 화본역 근처 가족들이랑 가볼만한 곳 추천해주세요!
|
17
|
|
안양 베네스트 (안양CC) 가려고 예약하려고 하는데, 이용요금 최대한 할인받을 방법 있는 곳 알려주세요.
|
17
|
|
집에서도 직장에서도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풀 곳이 필요합니다. 스트레스 해소방 가볼만한 곳 있으면 어디든 추천해주세요..!
|
17
|
|
결혼기념일 파티 좋은 호텔에서 하려고요, 예전부터 와이프가 가고싶어했던 롯데타워호텔 예약하려고 하는데, 여기 최대한 할인받고 예약할 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
17
|
|
메종드아이디 오피스텔 들어가고 싶은데, 여기 시세 얼마 정도 하는지 알려주세요!
|
17
|
|
운전면허학원 요새 엄청 비싸던데, 지역마다 가격 차이가 있는건가요? 부산에 살아서 부산 운전면허학원 등록하려고 하는데, 부산 운전면허학원 비용 좀 알려주세요!
|
17
|
|
대학 동기들 만나서 학교 근처 맛집 탐방 가려고요 ㅋㅋ 동기인 친구들이랑 가볼만한 천천동 맛집 추천해주세요!
|
17
|
|
고성 모닝하버 펜션이 오션뷰가 끝내준다고 해서 가보려고요 ㅋ 고성 모닝하버 예약 시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
17
|
|
안동 아파트 깔끔하고 선호도 높은 곳들 시세 어느 정도 되는지 알려주세요!
|
17
|
|
제주도 휴애리 꽃보러 다녀오려고요 ㅎ 제주도 휴애리 입장료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 있으면 알려주세요!
|
17
|
|
친구들이 구월동으로 놀러온다고 놀거리 알아보라고 하네요 ㅋㅋ 친구들이랑 즐길만한 구월동 놀거리 추천 부탁드려요~
|
17
|
|
수업 끝나고 친구들이랑 간만에 낙성대역에 맛있는 거 먹으러 가기로 했어요~ 친구들이랑 가볼만 한 낙성대역 맛집 추천해주세요!
|
17
|
|
쉬는 날 오랜만에 친구랑 딱 중간 지점인 대화동에서 만나기로 했어요~ 친구랑 같이 가볼만한 대화동 맛집 추천 부탁드립니다~
|
17
|
|
에어부산 모바일 탑승권 예매하려고 하는데요! 모바일 탑승권 할인받고 예매할 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
17
|
|
오랜만에 서울 데이트 하면서 힐링 좀 하려고요~ 그 동안 쌓인 피로 풀기 좋은 커플 마사지도 받으러 갈까 하는데, 서울 커플 마사지 진짜 잘하기로 유명한 곳 추천해주세요!
|
17
|
|
중산 자이 아파트 깔끔하고 좋은 것 같던데, 시세 얼마 정도 되는지 알려주세요!
|
17
|
|
그 동안 바빠서 못 만났던 동네 친구 오랜만에 만나서 맛있는거나 먹으러 가려고요~ 도화동 맛집 추천 부탁드려요!
|
17
|
|
랜도너스의 뜻이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아시는분 부탁드려봅니다.
2016년 랜도너스 참가 안녕하세요 저는 자전거에 관심많은 중딩입니다 제가 내년에 열리는 2016랜도너스에 참가하고싶은데 픽시 참가되나요? 그리고 준비물좀 알려주세요
랜도너스 자전거길 질문 실제 이렇게 쭉 연결된 자전거길이 있나요? 랜도너스라고 부르던데..
국토종주,명산100 같은 국내 인증도전 같은 체험? 국토종주,명산100 같은 국내 인증도전? 같은 다른거 없을까요?? 성취감을 이룰만한거?.. 너무 사소한거 말고요 최소 기업이상급에서 진행하는것들이요 국토대장정 이런거 단체급이니깐 XX 어떤 종류든 상관없어요
랜도너스 자전거대회질문. 안녕하세요 저는 자전거를타는 한 학생입니다. 제가 친구랑 자전거대회를 나가고싶은데요 저는 하이브리드 700C솔로W 21 (2013년)인데요저는 핸들바가 원래일자인데 드롭바로 바꿨습니다 제친구도 하브인데 드롭바로 바꿨고요 혹시 나갈수 있나요?? 뭐 동호회같은곳 들어가야 하나요??...
|
0
|
2026-06-14 12:03:35
자전거 라이딩 해보려고요~ 아직 초보라서 초보가 가볼만한 랜도너스 코스 좀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
댓글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