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지역, 오프라인
부산 삼익비치 폐수영장 언제부터 운영 안하기 시작한건가요?
좋아요
- 답변일
- 2026-06-12
- 조회수
- 1,649회
- 좋아요
- 14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부산 삼익비치 폐수영장은 2000년대 초반까지는 운영이 되었으나,
2005년 1월 22일부터 폐건물이 되었다고 합니다 :)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부산 삼익비치 폐수영장은 2000년대 초반까지는 운영이 되었으나,
2005년 1월 22일부터 폐건물이 되었다고 합니다 :)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궁금하넷 지식 BEST
16
|
|
16
|
|
16
|
|
16
|
|
16
|
|
16
|
|
16
|
|
16
|
|
16
|
|
16
|
|
16
|
|
|
지역 상관 없이 개별화장실 캠핑장 추천해주세요~ 캠핑 가고 싶은데 제가 공용화장실 쓰기가 불편해서 ㅠㅠ 깔끔하고 개별화장실 있는 캠핑장 없을까요ㅎㅎ |
16
|
16
|
|
16
|
|
16
|
|
|
여의도 샤브샤브 맛집 추천해주세요! 퇴근하고 동기랑 같이 저녁 먹으러 갈건데 맛있는 샤브샤브집 알려주세요ㅎㅎ |
16
|
16
|
|
16
|
|
16
|
|
16
|
2026-06-12 17:56:13
부산 삼익비치 폐수영장 언제부터 운영 안하기 시작한건가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


댓글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