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지역, 오프라인

친구랑 이디야 카페에서 만나기로 했는데요 이디야 메뉴 어떤게 맛있는지 추천 부탁드려요~

답변일
2026-06-15
조회수
1,309회
좋아요
11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이디야 베스트 메뉴로 아래 추천드리겠습니다.

연유카페라떼
아인슈페너
콜드브루 크림넛
토피넛라떼
꿀복숭아 플랫치노

인기메뉴들로 추천드렸으니 취향에 맞게 고르셔서 드시기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1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요즘 귀에서 계속 이명이 들려서 병원가보려구요 ㅠㅠ 유명한 안산 이비인후과 추천해 주세요 !

    no1icon 17

    소파랑 장롱을 바꾸려고 하는데 김해 가구거리 위치 좀 알려주세요 !

    no1icon 17

    이사가면서 대형폐기물을 어떻게 처리할지 문제에요~ 부천 대형 폐기물 인터넷신고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가로수길 갔다가 이티씨서울 가보려고 하는데 정확한 위치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광명쪽으로 이사를 고민중이에요~ 광명역 푸르지오 시세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을까요?

    no1icon 17

    요즘 허리가 너무 아파서 병원 좀 가보려고 하는데 전주 통증의학과 어디가 괜찮은가요? 추천 좀 해주세요

    no1icon 17

    가족들이랑 외식하러 가려고 하는데 유명한 매천동 맛집 추천해 주세요!

    no1icon 17

    엄마 생신이라 꽃다발도 사가려구요! 유명한 공릉동 꽃집 추천 부탁드려요 ^^

    no1icon 17

    이마 주름이 고민이라 보톡스 맞으려구요~ 포항 보톡스 어디가 유명한가요? 추천 좀 해주세요 ^^

    no1icon 17

    가족끼리 자전거 타러 나가려구요~ 천호 자전거거리 위치 좀 알려주세요 ㅎㅎ

    no1icon 17

    친구들 만나러 구로 가려고 하는데 어디를 가보는게 좋을까요? 구로 가볼만한 곳 추천 좀 해주세요!

    no1icon 17

    근력이 너무 없어서 PT를 받아볼까 합니다~ 화명동 헬스 어디가 괜찮은가요? 후기 좋은 곳으로 추천해 주세요 ^^

    no1icon 17

    복부에 살이 많이 붙어서 주사를 맞으려고 하는데 대전 지방분해주사 저렴한 곳으로 추천해 주세요!

    no1icon 17

    예전에 했던 문신을 지우고 싶어요 ㅠㅠ 대전 문신제거 어디가 괜찮을까요? 추천 좀 해주세요!

    no1icon 17

    자동차 정기검사를 받으러 가려고 하는데 김해 자동차검사 어디가 괜찮은가요? 추천 좀 해주세요!

    no1icon 17

    친구랑 향수만들러 가려고해요~ 후기 좋은 강남 향수공방 추천 좀 해주세요 ^^

    no1icon 17

    여자친구랑 1주년이라 꽃다발을 주문하려고 합니다. 청담동 꽃집 어디가 유명한가요? 추천 좀 해주세요!

    no1icon 17

    피부가 갑자기 뒤집어져서 병원에 가보려구요 ㅠㅠ 후기 좋은 대전 은행동 피부과 추천해 주세요!

    no1icon 17

    귀쪽에 피지낭종이 생긴 것 같아서 병원에 가보려구요! 닥터스피부과 공덕 진료시간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무릎통증이 점점 심해져서 병원에 가보려구요 ㅠㅠ 의정부 서울척병원 진료시간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이디야 메뉴 추천해주세요! 이디야 알바 분들이나 이디야 단골 분들!! 이디야 자주 가는데, 메뉴가 넘 질려서 몇가지 추천 부탁드려요! 전 개인적으로 레몬스윗플럼, 아샷추, 바닐라 라떼 좋아합니다!! 초코, 민트초코 같은건 싫어해요ㅜㅜ 이디야 메뉴 추천 좀.. 이디야 카페 갈건데 메뉴 추천 좀 해주세요 라떼인데 달달하면서 맛있는 라떼로 추천해주세요! 같이 먹을 디저트도 추천해주세요 이디야메뉴 이디야에서 포장으로 사이드메뉴만 시켰는데 이디야에서 포장으로 사이드메뉴만 7000원정도 시켰는데 아저씨가 포장이어도 음료수는 1인 1음료여서 시켜야된다고 해서 음료수 시키긴 했는데 이디야에서 원래 사이드메뉴만 시키는거 안되나요?아니면 카페마다 차이가 있는건가요? 이디야 메뉴와 가격 가르쳐줘요 이디야메뉴 이디야 메뉴 추천 이디야 탄산 들어간 메뉴 추천 좀 해주세여

    no1icon 0
    2026-06-15 05:27:52
    친구랑 이디야 카페에서 만나기로 했는데요 이디야 메뉴 어떤게 맛있는지 추천 부탁드려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