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지역, 오프라인
안성 밝은 안과 진료 보러 가려고 하는데, 여기 진료 시간이 몇 시 까지 인가요?
좋아요
- 답변일
- 2026-06-11
- 조회수
- 1,717회
- 좋아요
- 15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안성 밝은 안과 진료 시간 알려드리겠습니다.
일 - 정기휴무 (매주 일요일)
월~금 - 08:50~17:30 (17:20 접수마감)
휴게시간 - 13:00~14:00
토 - 08:50~12:30 (12:20 접수마감)
알려드린 정보 참고하셔서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
머리색이 다 빠져서 염색하러 가려고 하는데 저렴한 가경동 미용실 추천 좀 해주세요~
|
15
|
|
웨딩촬영 예약을 하려고 하는데 대전 달빛스쿠터 괜찮은가요? 웨딩촬영 비용 좀 알려주세요!
|
15
|
|
살은 빼야겠는데, 의지박약이라 헬스장 끊어보게요. 강릉 헬스장 좀 저렴하고 괜찮은 곳 알려주세요.
|
15
|
|
알레르기 올라왔는데 잘 안 가라앉아서 피부과 가보게요 ㅠ 광명 피부과 진료 잘 보기로 유명한 곳 알려주세요!
|
15
|
|
오랜만에 설렁탕 먹고 싶어서 집 근처에 있는 효자동 설렁탕 가보려고 하는데, 효자동 설렁탕 가면 진짜 꼭 먹어봐야 할 메뉴 추천해주세요!
|
15
|
|
오래된 가구 버리고 새로 싹 사려고 하는데, 대구 가구 저렴하게 파는 곳 좀 알려주세요~
|
15
|
|
아이들 데리고 수영장 놀러 갔다 오려고 합니다~ 멀리 나갈 시간은 없어서 가까운 곳 찾고 있는데, 구미 수영장 괜찮은 곳 있으면 알려주세요~
|
15
|
|
아이 치아 교정 상담 받으러 치과 데려가려고 하는데요. 양산 치과 진료 잘 보고 괜찮은 곳 알려주세요!
|
15
|
|
자동차 검사 받을 때 돼서요. 의정부 자동차 검사소 괜찮은 곳 추천해주세요!
|
15
|
|
남자친구가 외국인이라 우리 나라 문화에 대해 아는게 별로 없어서요 ㅎ 경복궁 투어 하면서 알려주고 싶은데, 경복궁 투어 신청 어떻게 하는건지 알려주세요!
|
15
|
|
놀러 갔다가 기흥 IC 지나가는 길에 밥 먹고 가려고 하는데요~ 기흥 IC 맛집 어떤 곳들이 있는지 알려주세요~
|
15
|
|
여자친구랑 포천 썬오브 글램핑 가려고 하는데요 여기 예약할 때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 있으면 알려주세요.
|
15
|
|
회 먹고 싶어서 아빠랑 회 먹으러 가려고 하는데, 아산 횟집 진짜 괜찮기로 유명한 곳 알려주세요!
|
15
|
|
여자친구랑 방탈출 하러 가려고 하거든요 같이 가볼만한 유명한 평택 방탈출 추천해주세요!
|
15
|
|
계룡 CC 골프 치러 가보고 싶어서 예약하려고 하는데, 여기 라운딩 요금 얼마 정도 하는지 알려주세요!
|
15
|
|
남자 머리 깔끔하게 잘 해주는 일산 바버샵 추천해주세요.
|
15
|
|
청라 CC 예약하고 라운딩 다녀오려고 하는데, 여기 예약 어떻게 하는건지 알려주세요!
|
15
|
|
여자친구 생일 케이크 사려고 하는데요. 동탄 케이크 진짜 맛있고 예쁘게 데코 잘 해주는 곳 알려주세요.
|
15
|
|
송도 I MOD 호출 버스 타보고 싶은데, 이거 탈 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
15
|
|
오랜만에 가족들이랑 용인 고철상 가서 고기먹으려고요 ㅎ 좀 늦게 갈 것 같은데, 혹시 용인 고철상 영업 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
15
|
|
시력교정술에 대하여 또 서울이나 인천 지역에서 수술 잘하는 병원 좀 알려주세요 렌즈를 낀지 13년이 되었구요~~~ 넘 오래 낀 사람은 수술하기 힘들다고 하던데요~ 시력교정수술을 받고 싶은데 서울 이나 인천지역에 잘 하는 병원 좀 소개시켜주세요.. 글구~ 쌍커풀 수술을 할 예정인데~~ 시력교정수술 이전에 받아야 하는 건지요?? 부탁드려용~~^^
광주밝은안과 아이디자인라식 저는요~ 난시가 심하고 동공이커서 일반라식을 하게되면 빛번짐이 심할것같다고아이디자인을 추천하더라구요~아이디자인 생소하고 낯설긴한데 저같은경우에 안성맟춤이라고 하니까 확 끌리네요~아이디자인 수술하신분 있으면 답변좀요~난시는 좋아졌는지,빛번짐도 잘안느껴지는지...
안성밝은안과 눈이 초점이 흐려지고 따겁습니다 시력은 양쪽 2.0입니다 ... 제가 밝은 곳을 못나갑니다(드라큘라의 후손인가봐요-_-) 눈이 너무 따겁구요.. 책을 한시간정도 보고있으면 눈의 초점이 흐려져서 안개낀 앞을... 안과갔을때 의사선생님이 니 병은 눈을 감고있어야 되는 병이다.. 이러면서 뭐땜에 그런지도 안가르쳐줬습니다 시력이 한순간에 2.0 → 하나도...
눈이 이상합니다 제가 요즘 한달동안 컴퓨터를 하루 4~5시간?보다 더 할때도 있고 여튼 오래 하고있습니다 근데 오른쪽눈은 괜찮은데 왼쪽눈이 깝깝하구 말라서 시원한느낌이라해야하나?? 막 말라서 따가운느낌?? 그런느낌이 나구 티비나 컴퓨터나 스마트폰을 만질때마다 왼쪽눈이 갑자기 무거워지는느낌이...
안성밝은안과 안구건조증 검사하려는데..대전쪽안과 좋은곳 있나요?? 안구가 항상 뻑뻑하다는 느낌은 들긴했었는데.. 요즘 날씨도 건조하고 그래서 안구건조증이 더 심해졌더라구요ㅠㅠ 안구건조증이 점점 더 심해질까봐 걱정이되는데 아마 검사를 받아보는게 좋겠죠..? 조금 큰 안과로 가고싶습니다 대전쪽에 큰 안과 안구건조증 치료할수있는곳 있나요ㅠㅠ?
|
0
|
2026-06-11 13:07:53
안성 밝은 안과 진료 보러 가려고 하는데, 여기 진료 시간이 몇 시 까지 인가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
댓글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