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지역, 오프라인
아이폰 사용하고 있는데, 핸드폰 화면이 안 들어와서 몇 일 째 공기계 쓰고 있습니다 ㅠ 서비스 센터 가져가보려고 하는데 대구 아이폰 서비스센터 싸게 잘 해주는 곳 좀 알려주세요..!
좋아요
- 답변일
- 2026-06-18
- 조회수
- 1,400회
- 좋아요
- 14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애케플 , 통신사 파손보험 둘 다 없다면 사설수리센터에서 교체하시는게 저렴합니다.
(사설로 교체 시 애플공인 서비스센터에서 서비스 거부당할 수 있는 이슈가 있었지만 작년부터 애플에서는 자가수리를 전면적으로 허용했음)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애케플 , 통신사 파손보험 둘 다 없다면 사설수리센터에서 교체하시는게 저렴합니다.
(사설로 교체 시 애플공인 서비스센터에서 서비스 거부당할 수 있는 이슈가 있었지만 작년부터 애플에서는 자가수리를 전면적으로 허용했음)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궁금하넷 지식 BEST
22
|
|
|
아이들이 킹크랩 먹고 싶다고 해서 노량진으로 킹크랩 먹으러 가려고 하는데 요즘 노량진 킹크랩 시세 어떻게 되나요? |
22
|
22
|
|
22
|
|
22
|
|
22
|
|
22
|
|
|
남자친구랑 집 근처인 새절역에서 만나기로 했어요~ 맛있는거 먹으러 갈건데, 진짜 맛있기로 유명한 새절역 맛집 추천 부탁드려요! |
22
|
22
|
|
22
|
|
22
|
|
22
|
|
22
|
|
22
|
|
22
|
|
22
|
|
22
|
|
22
|
|
22
|
|
22
|
2026-06-18 14:38:04
아이폰 사용하고 있는데, 핸드폰 화면이 안 들어와서 몇 일 째 공기계 쓰고 있습니다 ㅠ 서비스 센터 가져가보려고 하는데 대구 아이폰 서비스센터 싸게 잘 해주는 곳 좀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


댓글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