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지역, 오프라인
사랑니 뽑으러 부천 사과나무치과 가보려고 하는데, 여기는 무조건 예약 하고 가야 하나요?
좋아요
- 답변일
- 2026-06-17
- 조회수
- 1,439회
- 좋아요
- 14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무조건 예약을 하고 가셔야 하는 건 아니지만,
예약하지 않으실 경우 장시간 기다리셔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고,
내원자가 너무 많을 경우 진료를 못 받고 돌아야 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도 있어서
대부분 내원하시는 분들은 예약을 하고 가십니다.
알려드린 내용 참고하시고, 병원으로 문의 한 번 해 보시고 예약 하고 가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무조건 예약을 하고 가셔야 하는 건 아니지만,
예약하지 않으실 경우 장시간 기다리셔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고,
내원자가 너무 많을 경우 진료를 못 받고 돌아야 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도 있어서
대부분 내원하시는 분들은 예약을 하고 가십니다.
알려드린 내용 참고하시고, 병원으로 문의 한 번 해 보시고 예약 하고 가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궁금하넷 지식 BEST
20
|
|
20
|
|
20
|
|
20
|
|
20
|
|
20
|
|
|
웨딩홀 예약하려고 알아보고 있습니다. 위치가 가장 괜찮은 곳이 대구 수성스퀘어인데, 대구 수성스퀘어 웨딩마치 해보신 분들 여기 어떤지 좀 알려주세요! |
20
|
20
|
|
20
|
|
20
|
|
20
|
|
20
|
|
20
|
|
20
|
|
20
|
|
20
|
|
20
|
|
|
부모님 노후에 지내실 전원주택 매매 알아보려고 합니다. 혹시 김포 전원주택 매매 매물 볼 수 있는 곳 아시는 곳 있으면 알려주세요! |
20
|
20
|
|
|
샐러드가 진짜 맛있는 샐러드 카페 찾아가려고요~ 남자친구랑 가볼만한 분위기 좋고 진짜 맛있는 서울 샐러드 카페 추천해주세요^^ |
20
|
2026-06-17 21:25:06
사랑니 뽑으러 부천 사과나무치과 가보려고 하는데, 여기는 무조건 예약 하고 가야 하나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


댓글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