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지역, 오프라인

손에 사마귀가 생겨서 피부과 가서 뗴려고요~ 치료 잘 해주는 진해 피부과 추천해주세요!

답변일
2026-06-15
조회수
1,529회
좋아요
13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진단과 치료에 대한 상세한 사항은 피부과전문의와 상담하시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성형이나 피부과 시술은 네이버카페 여우야에서 문의해보세요.
의료법 때문에 병원명이나, 후기를 안내해드리기 어렵습니다.
여우야에서 미리 발품팔아서 시술한분들이 병원명을 초성으로알려주니 병원 홈페이지 가입해서 로그인하면 실제후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피부과 시술은 강남언니,여신티켓어플에서 알아보시면 저렴한병원 찾으실 수 있습니다.

지역 맘카페에서도 피부과 관련 정보가 많이있습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3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가족들과 주말에 제천 놀러 가려고 하는데 청풍리조트 레이크 호텔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는 사이트 있으면 공유부탁드려요.

    no1icon 18

    남자친구랑 4주년 기념으로 전주 놀러 가기로 했는데 전주 경기전 주변에 맛집 추천해주세용!!

    no1icon 18

    경포스카이베이 가족들이랑 가려고 하는데 가격표 어디서 볼 수 있나요? 할인 받아서 살수 있는 방법 공유해주세요!

    no1icon 18

    아버지의숲 가보려고 하는데 가격대 얼마 정도 인가요?

    no1icon 18

    선유도로 여자친구랑 드라이브 가는데 가는길에 진짜 맛있는 선유도 맛집 추천해주세요!

    no1icon 18

    아이들이랑 켄싱턴평창 숙박으로 잡으려고 합니다! 할인 받아서 갈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8

    김제 갈일 있는데 처음 가보는거라 간김에 맛있는 곳 들리려고 하는데 현지인 김제맛집 추천해주세요

    no1icon 18

    여의도 켄싱턴호텔 예약하려고 하는데 저렴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8

    스키장 갔다 근처 진접에서 식사 해결하려고 하는데 진접맛집 추천해주세요!

    no1icon 18

    부모님 모시고 오마카세 가보려고 하는데 신선하고 진짜 맛있는 대구 오마카세 추천부탁드립니다.

    no1icon 18

    친구 부부와 윈체스트CC 라운딩 가는데 무난한 코스로 추천부탁드립니다.

    no1icon 18

    친구들이랑 오랜만에 골프 치러 가려고 하는데 장수CC 이용금액이 어떻게 되나요?

    no1icon 18

    캐슬파인CC 가성비 좋다고 해서 가보려고 하는데 주변에 맛집 좀 공유해주세요 ^^

    no1icon 18

    친구들과 로드힐스CC 골프 라운딩 가려고 하는데 주변 맛짐 좀 공유해주세요^^

    no1icon 18

    가족들이랑 골프치러 가기로 했는데 페럼CC 이용요금이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8

    친구들이랑 홍천 비발디파크 놀러 가려고 하는데 좀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8

    주말에 남자친구랑 데이트 하려고 하는데 분위기 좋고 맛있는 경산 사동 맛집 알려주세용ㅎㅎㅎ

    no1icon 18

    기분전환할 겸 가까운 남양주 글램핑 가볼까합니다~ 남자친구랑 갈건데, 힐링하기 좋은 남양주 글램핑 추천해주세요!

    no1icon 18

    서울 호캉스 즐기러 잠실 롯데호텔 가려고 합니다. 여기 할인 많이 받고 예약할 수 있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8

    남자친구랑 신사역 데이트 가는데, 밥먹고 예쁜 카페 찾아가려구요! 신사역 카페 분위기 좋은 곳 추천 좀 해주세요~

    no1icon 18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두드러기 피부과병원 진해지역 추천 일주일전쯤 심한가려움증 두드러기가 생겨 잠까지 설치고있어요 정말 미칠지경입니다 두드러기 피부병원 진해지역 어디가좋을까요 진해피부과 리프팅 고민중입니다 ... 나아지지가 않네요... 제 나름대로 엄청 신경 써주고 있는데 피부가 오히려 더 처지는 느낌이라 너무 속상하고 그러네요ㅠㅠ 그래서 그냥 이번에 진해피부과 방문 좀 해볼려고 하는데 리프팅 관련해서 잘하는 곳이 어딘지 도통 모르겠어요... 혹시 아시는 분 있으시면 답변 좀 부탁드려도 될까요? 진해피부과 진해피부과 색소치료 고민중입니다 ... 정도가 됐는데도 조금 옅어지기만 하고 여름되면 다시 올라오기를 반복해서 얼른 시술 받아보고 싶어요ㅠㅠㅠ 고등학생때 손가락에 사마귀 생겨서 제거해본 이후로 피부과 처음가봐서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겠네요. 진해피부과 혹은 근처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진해피부과 어디로? 창원에 괜찮은 피부과 추천해 주실 수 있나요? 제가 진해구 살아서 진해피부과 추천해 주시면 좋을 거 같아요~ 요즘 피부결도 별로 안좋은것 같고 쳐지는 듯.. 나이들어서 그런지 ㅠㅠㅠ 레이저나 리 프 팅 같은 시술을 받고 싶은데 진해피부과 잘하는곳으로 추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진해피부과 진해피부과 전문의 있는곳좀요!! ... 자꾸 올라와서 얼굴이 지저분해보여서 잡티제거를 좀 해보고 싶은데 치료하는 레이저 장비랑 피부과 전문의가 있는 곳인지 알아봐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어떻게 알아봐야할 지 몰라서 여기다가 글써봅니다 ㅠㅠ 진해피부과 전문의 있는곳 아시는 분 있으면 답변좀 달아주세요. 도와주세요 ㅠㅠ

    no1icon 0
    2026-06-15 17:15:22
    손에 사마귀가 생겨서 피부과 가서 뗴려고요~ 치료 잘 해주는 진해 피부과 추천해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