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지역, 오프라인

눈에 계속 빨개서 안과에 가보려구요~ 꼼꼼하게 잘 봐주시는 2동탄 안과 추천 좀 해주세요 ^^

답변일
2026-06-12
조회수
1,786회
좋아요
19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2동탄 안과는 현재 두 군데 입니다.

동탄퍼스트안과의원
- 경기 화성시 동탄오산로 82 동탄역퍼스트프라자 7층

연세아이힐안과의원
- 경기 화성시 동탄순환대로 704 성산타워 A동 3층 303호

위 두 군데 이지만, 둘 다 진료 만족도가 높고 후기가 좋아서 추천해드리니
한 번 비교해보시고 위치도 확인해보신 후 원하시는 곳으로 가보시기 바랍니다 :)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9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여자친구랑 저랑 둘 다 초밥을 엄청 좋아해서 주말에 초밥 먹으러 가려고 하는데 가성비 좋고 맛있는 부산 회전 초밥 맛집 알려주세요.

    no1icon 16

    영동시장 맛집 추천해주세요~ㅎㅎ 영동시장 구경갈건데 먹어볼만한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6

    신대방 맛집 공유해주세요!! 친구랑 맛있는거 먹으러 갈건데 진짜 맛있는곳 추천해주세요ㅎㅎ

    no1icon 16

    베스트웨스턴 전주 저렴하게 예약하는 방법 알려주세요ㅎㅎ 친구들이랑 전주 여행 가는데 할인 받는 방법 있나요?

    no1icon 16

    두정동 미용실 추천해주세요ㅎㅎ 미용실 유목민인데 머리 진짜 잘하는 미용실 없을까요ㅠㅠ

    no1icon 16

    강릉 생선구이 맛집 추천해주세요ㅎㅎ 엄마아빠랑 강릉 놀러가는데 생선구이 맛있는 곳 있나요?

    no1icon 16

    대구 초밥 맛집 추천해주세요!! 오랜만에 밖에서 밥 먹는데 진짜 맛있는 초밥 먹고싶어요 ㅠㅠ

    no1icon 16

    가족들이랑 제주도 여행 가는데 제주 돔베고기 맛집 추천해주세요ㅎㅎ

    no1icon 16

    아산 미용실 추천해주세요^^ 오랜만에 파마하러 갈건데 다니던 미용실이 없어졌네요~

    no1icon 16

    제주 세화 맛집 추천해주세요ㅎㅎ 다음달에 제주도 놀러가는데 세화에는 맛집 어디있어요??

    no1icon 16

    대구톡스앤필 필러 얼마예요? 필러 맞고 싶은데 가격 알려주세요!

    no1icon 16

    파마하러 갈건데 머리 잘하는 전주 미용실 추천해주세요^^

    no1icon 16

    홍대입구 맛집 추천해주세요ㅎㅎ 친구들이랑 홍대 놀러가는데 어디갈지 고민중이에요!

    no1icon 16

    남편이랑 주말에 아산 현충사로 나들이 갈건데 아산 현충사 맛집 추천해주세요~~

    no1icon 16

    출근할 때 광명역에 차 세워두고 1호선 타야되는데 주차비 저렴한 광명역 주차장 추천해주세요~

    no1icon 16

    오송역 KTX 맛집 추천해주세요ㅎㅎ 오송역에서 KTX 타고 여행가는데 밥시간대라 밥 먹고 가려구요!

    no1icon 16

    서촌 가볼만한곳 추천해주세요ㅎㅎ 오랜만에 남자친구랑 서울로 데이트하러 가는데 서촌은 처음 가봐요!!

    no1icon 16

    천안 어린이날 행사 뭐 하나요? 어린이날에 아이들이랑 가볼만한곳 찾아보는 중인데 어린이날 행사 정보 알려주세요~

    no1icon 16

    미사역 맛집 추천해주세요! 친구들이랑 미사로 놀러가는데 맛있는거 먹고싶어요!!

    no1icon 16

    라식라섹 때문에 안과 알아보고 있는데요 부산 안과 진짜 꼼꼼하게 잘 봐주시는 곳으로 추천해주세요!

    no1icon 16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구안와사 한달하고 일주일정도 지났습니다. ... 궂이 동탄이아니여도 되니 잘하는곳이요 오산이나 수원정도도 갈수있는 거리는 되니깐요. 2. 선생님이 말하기를 계속마비되었다가, 목근육에 침을 맞은후로 좋아져서, 염증은 가신거같은데, 2차적으로 목근육이 뭉쳐서 아직 미세하게 움직이는거같다고 하십니다. 그럴가능성이 있는건가요?... 원룸 세들어살던 중 유리창이 자연적으로 깨졌습니다 겨울에 자연적으로 안과 밖의 온도차이로 인해서 깨진거 같습니다 그런 경우가 가끔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런데 세입자 계약서를 쓸 때 유리창에... 2. 세입자 책임이 아니라면 저희가 물어낸 금액을 일부라도 돌려받을 수 있을까요? 3. 돌려받을 수 있다면 돌려받기 위해 필요한 서류라던지... 2동탄안과 송파 신도시 분양에 대해 문의합니다.(2012-13년에 도전 할 계획) ... 송파신도시 노리는데요 ^^ 1)무주택 기간은 2012년을 기준으로 15년 이상이구요 2)부양가족은 [어머니와 저희 가족 4명(자녀 2명 / 어머니 / 아내)] 5명입니다. 3)제 나이는 12년 기준으로 만 44-45세(11월생)입니다. 4)제가 원하는 평형은 중대형을 원합니다. 그런데 문제는 주택 청약 통장이... 송파신도시 청약가능여부 질의 ... 22- 현재까지 경기도 광주거주 - 주택 : 부모님과 따로 살고 있는데 의료보험관계로 어머니와 함께 주소를 같이하고 있으며 어머니는 집이 있으며 본인은 2006년10월에 24평아파트 팔아 현재는 집이 없음 - 가족사항 : 4식구 2. 질문사항 - 현재 광주에서 하남시나 서울시로 주소를 다시... 2동탄안과 송파신도시에대해질문올려요 ... 2.저축과 예금의 차이는 있나요? 3.예금의 경우는 청약가점제가 있지만 청약저축에는 가점제가 어떻게 적용되나요? 4.저축보유자 점수대로 분양을 해주는 건가요? 아니면 60회 이상자들이 동급으로 추천이되는건가요? 5.송파신도시를 겨냥하여도 가능할까요? 아니면 다른 지역을...

    no1icon 0
    2026-06-12 17:47:19
    눈에 계속 빨개서 안과에 가보려구요~ 꼼꼼하게 잘 봐주시는 2동탄 안과 추천 좀 해주세요 ^^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