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지역, 오프라인
신경치료 받아야하는데 아플까봐 무서워서 못받겠어요ㅠㅠ 안아프게 잘하는 비산동 치과 추천해주세요
좋아요
- 답변일
- 2026-06-11
- 조회수
- 1,347회
- 좋아요
- 18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비산동에 치과 많이 있는데요.
링크 걸어드리니 직접 후기 등을 참고하셔서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의료 광고법이 개정되어 특정업체를 안내드리기 어려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https://map.naver.com/v5/search/%EB%B9%84%EC%82%B0%EB%8F%99%20%EC%B9%98%EA%B3%BC?c=10,0,0,0,dh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
다이어트 중이라 샐러드 사 먹으려고 하는데, 범계 샐러드 맛집 좀 알려주세요~
|
15
|
|
공유 오피스 들어가려고 하는데, 부산 공유 오피스 괜찮은 곳 좀 알려주세요~
|
15
|
|
오랜만에 가족 사진 찍으려고 하는데, 울산 가족 사진 진짜 잘 찍어주는 곳 추천해주세요!
|
15
|
|
여자친구랑 여수 놀러가서 렌트 하려고 하는데, 여수 렌터카 저렴하게 렌트 가능한 곳 알려주세요.
|
15
|
|
살이 너무 안 빠져서 지방흡입 고민 중입니다. 혹시 대구 지방 흡입 진짜 후기 좋은 곳 있으면 알려주세요!!
|
15
|
|
곧 여자친구 생일이라 진짜 맛있는 케이크 선물이랑 같이 주려고 하는데, 군산 케이크 진짜 맛있기로 유명한 맛집 추천해주세요~
|
15
|
|
부모님 모시고 용담호 드라이브 갈건데, 혹시 주변에 또 가볼만한 곳들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
15
|
|
백종원 막걸리 가게 유명하던데, 이름이 기억 안나네요 ㅠ 백종원 막걸리집 이름이랑 어디에 있는지 좀 알려주세요!
|
15
|
|
AURORA 한 번 꼭 보고 싶은데, 우리나라에서 AURORA 잘 보이는 곳 있으면 알려주세요!
|
15
|
|
삼송 힐스테이트 오피스텔 시세는 어떻게 되나요?
|
15
|
|
치질 때문에 외과 진료 받으러 가려고 합니다 ㅠ 집 근처에 있는 굿모닝함운외과 진료 잘 본다고 하던데, 여기 진료 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
15
|
|
명륜 2차 아이파크 아파트로 이사가게 되었는데, 이사하고 가족들이랑 맛있는거 먹으러 가려고 해요~ 혹시 여기 근처 맛집 가볼만한 곳 있을까요~?
|
15
|
|
치과 진료 보러 가야 하는데, 혹시 대구 덕영치과 진료 예약 어떻게 하나요?
|
15
|
|
대원칸타빌 아파트 어디 기업 브랜드인가요?
|
15
|
|
경희궁의아침 3단지 시세가 어떻게 되나요? 이 쪽으로 이사 생각하고 있는데, 시세 보고 결정하게요 ㅎ
|
15
|
|
서울 강서구 쪽으로 이사가게 되었는데, 서울은 처음이라서요 ㅠ 꾸준히 치과 치료도 받고 있는 상황이라 좋은 치과 빨리 찾아야 하는데, 강서구 치과 진짜 진료 잘 보기로 유명하고 단골 많은 곳 좀 알려주세요!
|
15
|
|
혹시 용미리 납골당 이용 가격 얼마 정도 하나요? 할아버지 이 쪽으로 모실까 해서요.
|
15
|
|
엄마랑 갤러리아 압구정 쇼핑하러 가는데, 출출할 때 가볼만한 진짜 맛있는 맛집 있으면 추천해주세요~
|
15
|
|
군산 이글스호 배낚시 예약하려고 하는데, 승선 요금 얼마 정도 하나요?
|
15
|
|
가족사진 찍어본지 15년도 더 된 것 같아요.. 오랜만에 가족 단체로 모일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가족 사진 찍으러 가볼까 하는데, 광주 가족사진 잘 찍는 곳 좀 알려주세요!
|
15
|
|
비산동에서 신림동 우림치과 가는길 알려주세요! 출발지가 3군데예요 도착지는 1군데이구요 정확히 안양비산동 종합운동장에서 출발하구요 서울역에서 출발하구요 가락시장역에서 출발해요 목적지는 서울시 관악구 신림5동 1433-51번지에있는 우림치과입니다 우림시장근처에있다고 하더라고요 3군데 출발지에서 도착지로 최소시간으로...
비산동 치과중에 임플란트 어디가 잘하나요? ... 엄마가 가게땜에 자주 시간내기가 힘들어서요ㅜㅜ 인터넷으로 알아보긴 했는데, 워낙 치과가 많아서 어디가 잘하는지 잘모르겠네요. 비산사거리쪽 치과 가보신분들 임플란트 잘하고!! 싸고!! 친절한 곳!!으로 좀 알려주세요^_^
비산동치과 안양 비산동 사과나무.심미 치과중에 충치때문에 치과를 가려고하는데 제가 겁도많고 엄살심해서 치과 치료를 진짜 잘 못받아요~ 맨날 움직이고그래서 다친적도있고 둘중에 어떤곳에가야할지고민이되어서영 추천부탁드립니당
안양시 비산동 60대중반/남 구취, 입냄새 때문에 일상생활이 불가능할 지경입니다. ... 치과에 가봤지만, 치아나 잇몸도 다 잘 치료를 해서 이상이 없다고 하고, 이비인후과에서도 비염이 있다고 하여 비염약을 먹었지만, 입냄새 나는것에는 별 차이가 없습니다. 저 자신도 그렇고 가족들이 하는 말도 그렇고, 입냄새가 나는 원인은 아무래도 속이 안좋아서인 것 같습니다. 신경성...
비산동치과 비산1동에 사는데요 근처에 치과랑 동물병원 어디가 가깝나요? ... 이 근처에 치과 어디가 가까운지 좀 알려주세요. 제가 대충 둘러보기로는 치과가 잘 안보여서요^^;;; 그리고 동물병원도요. 제가 키우는 애완동물이 있는데 병원에 가야되서요. 비산동에 어디에 있는지 좀 알려주세요^^ 제가 아직 이 지역에 뭐가 있는지 잘 몰라서요^^;;; 좋은 답변 부탁드립니다.
|
0
|
2026-06-11 16:56:26
신경치료 받아야하는데 아플까봐 무서워서 못받겠어요ㅠㅠ 안아프게 잘하는 비산동 치과 추천해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
댓글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