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지역, 오프라인

치질 때문에 외과 진료 받으러 가려고 합니다 ㅠ 집 근처에 있는 굿모닝함운외과 진료 잘 본다고 하던데, 여기 진료 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답변일
2026-06-18
조회수
1,597회
좋아요
15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굿모닝함운외과 진료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월~금요일 : 9시 ~ 19시
토요일 9시 ~ 13시
(13시 ~ 14시 30분 휴게시간)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5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서울 강서구 호텔 알아보려고 합니다. 여자친구랑 호캉스 할건데 시설 좋은곳 적어주세요.

    no1icon 21

    변산자연휴양림 예약하려고 하는데 어디서 예약하나요?

    no1icon 21

    서울 워커힐 호텔 호캉스 하려고 하는데 할인받고 예약할수있는 곳 가르쳐주세요!!

    no1icon 21

    신도림 미성아파트 재개발 소문있었는데 이게 사실인지 진짜 재개발 되는건가요?

    no1icon 21

    제주까지 배 타고 들어가려고 하는데 제주 부산 배편 어디서 볼수있나요?

    no1icon 21

    대구 폐기물 처리 하는 방법을 아직 잘 모르겠는데, 특히 대형 폐기물 어떻게 처리하는지 알려주세요 ^^

    no1icon 21

    논산 레이크힐 호텔 깨끗하고 괜찮은 것 같은데, 여기 최대한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21

    강남역 센트럴 푸르지오시티 오피스텔 시세가 어떻게 되나요?

    no1icon 21

    오류동으로 직장 옮기면서 이사도 하려고 합니다. 오류동 오피스텔 매물정보 알아볼만한 곳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1

    부안에 갈 일이 좀 있는데, 묵을만한 부안 숙소 어떤 곳이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1

    한라산 등반 예약 하려고 하는데, 예약 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1

    부모님 모시고 오랜만에 한정식 맛집 가려고 하는데, 목동 한정식 진짜 맛있게 하는 곳 추천해주세요!

    no1icon 21

    아난티 서울 회원권 사려고 하는데, 시세 어떻게 되나요?

    no1icon 21

    광안 3구역 지역 범위가 어떻게 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1

    강화도 토지 매매 알아보려고 하는데, 어디서 알아보는게 좋을까요?

    no1icon 21

    부산 취사 가능 숙소 괜찮은 곳 있으면 알려주세요~

    no1icon 21

    심장이 너무 심하게 뛰어서 병원 가보려고 하는데, 혹시 서울 심장 내과 진료 잘 보는 곳 있으면 알려주세요!

    no1icon 21

    면허 필기시험 보러 시험장 가야 되는데 나주 면허시험장 가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1

    영주에 일이 있어서 내려갔다가 하루 묵고 오려고 하는데 가성비 좋은 영주 모텔 추천해주세요~

    no1icon 21

    서울 운전연습하기 좋은곳 추천해주세요ㅎㅎ 초보운전이라 주말에 운전연습하러 갈건데 어디가 좋을까요

    no1icon 21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광진구 치질 병원 추천해주세요,ㅜㅜ ... 그러고 얼추 상태를보면 치질인것같습니다. 진료를 받아보려고하는데 병원을 고르기가어렵네요 병원 추천이 좀보이기그러면쪽지같은거로 남겨주셔도감사합니다. 광진구 아차산역에있는 굿모닝함운외과를 가려고생각하는데...다녀오신분 여기평도좀 부탁드립니다. 비용도좀알고싶습니다. 치핵 2기인거같은데 증상이 완전히 똑같고 만져보니까 안에 있어서요 제가 지금 수능 준비하느라 병원가지는 못할거같은데 1.여성항문외과(경기도 용인) 추천해주세요 2.자연치유법좀 알려주세요 증상은 아프지도 않고 딱히 이물감도 없고 피는 나올때 있고 안나올때도 있고... 그냥 잔변감정도?에요 굿모닝함운외과 동탄치질 잘하는 곳 알려주세요. 원래 치질증상이 있어서 식단하고 관리한다고 조심하고 하니까 한동안 별 증상없이 지냈었는데 며칠전에는 변기에 피가 보일정도로 출혈이 있었어요.ㅠㅠ 이제 더이상 자가관리 보다는 아무래도 병원에 가봐야 할것 같은데요. 수술해야 할까봐 겁이 나는데 출혈이 있어도 비수술 치료가... 부산 치질 수술 깔끔하게 잘해주는 곳요 제가 치질인 것 같아요 요즘 계속 항문도 많이 가려울뿐더러 시원하게 나오지도 않고 피가 좀 나오더라구요 너무 걱정이 되서 작은 병원에 가봤는데 큰병원가서 수술을 해야 될 것 같다던데 ㅠ 어디가 잘하나요 ? 굿모닝함운외과 오산치질 잘하는 곳 알려주세요. 항문농양 수술을 받은지 2달 정도 됐습니다. 현재 고름은 나오다 안나오다 하고 있는데요. 의사쌤이 수술하고 고름이 나오는게 안좋다고 했었고 농양이 치루가 될수 있다고 했었는데 아무래도 지금 너무 걱정이 되서요... 수술할때 너무 아팠는데 또 수술할지 모른다고 하니까 겁이 납니다. 다른...

    no1icon 0
    2026-06-18 14:07:22
    치질 때문에 외과 진료 받으러 가려고 합니다 ㅠ 집 근처에 있는 굿모닝함운외과 진료 잘 본다고 하던데, 여기 진료 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