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지역, 오프라인

친구랑 카페 가려고 하는데 카페 살포시 어떤 메뉴가 유명한가요? 추천 좀 해주세요!

답변일
2026-06-15
조회수
1,294회
좋아요
17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카페 살포시 유명한 대표 메뉴들로 아래 적어드리겠습니다.

리얼딸기라떼 / 홍상 쌍화차 / 대추차
미니붕어빵 / 소금빵 / 할라피뇨 치즈베이글 / 에그타르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7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아빠랑 구리 수산물시장 장보러 가려고 하는데요~ 여기 가면 꼭꼭 사와야하는 해산물 알려주세요!

    no1icon 17

    태릉 CC 가 보신 분들 후기가 너무 좋아서 한 번 가보고 싶은데, 여기 예약 어떻게 하나요?

    no1icon 17

    청계 리버뷰 자이 분양 알아보고 싶은데, 분양 정보 어디서 알아볼 수 있나요?

    no1icon 17

    눈 다래끼가 점점 커지는 것 같아서 안과 가보려고요 ㅠ 여의도 안과 진료 잘 보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7

    여자친구한테 조용히 프로포즈 하려고 합니다. 맛있는 식사도 하고 분위기 좋게 프로포즈도 할 수 있는 서울 고급 레스토랑 추천해주세요.

    no1icon 17

    부모님이 통영에 주택 사신다고 같이 알아봐 달라고 하시는데, 통영 주택 매매 매물 믿고 볼 수 있는 곳 있으면 알려주세요!

    no1icon 17

    남자친구랑 커플 염색 하려고 하는데요 ㅎ 금촌 미용실 머리 진짜 잘 하는 곳 추천해주세요!

    no1icon 17

    혹시 아이랑 가볼만한 드로잉 키즈 카페 괜찮은 곳 있으면 추천해주세요!

    no1icon 17

    엄마랑 같이 피부관리 받으러 가려고 하는데, 달서구 피부관리 잘 해주는 곳 추천해주세요!

    no1icon 17

    난임 때문에 병원 알아보는데 평촌 마리아 괜찮다고 해서 한 번 가보려고 해요. 혹시 여기 시험관 시술 가격 얼마 정도 하나요?

    no1icon 17

    이사하면서 가구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곳 알아보고 있는데요~ 혹시 대전 가구 단지 괜찮은 곳 있으면 알려주세요!

    no1icon 17

    김해 롯데 CC 라운딩 예약 하려고 하는데, 여기 가격 정보 볼 수 있는 곳을 몰라서요 ㅠ 김해 롯데 CC 가격 얼마 정도 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7

    오랜만에 초밥 땡기는데, 포항 초밥 맛집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서울 워커힐 근처에서 일 보고 맛집 들렀다 집 가려고 해요 ㅎ 직장 동료들이랑 가볼만한 워커힐 맛집 추천해주세요!

    no1icon 17

    방광염 의심돼서 비뇨기과 가보려고 하는데, 안양 비뇨기과 진료 잘 하는 곳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얼마 전에 넘어져서 이가 부러졌는데, 제일 가까운 곳이 이루미치과더라고요ㅠ 혹시 서면에 있는 이루미 치과 다녀보신 분들 여기 진료 잘 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7

    양덕4구역 임장을 다녀오려 합니다 간김에 맛집도 들르려는데 추천 부탁드립니다

    no1icon 17

    송도 포스코타워 임장을 가보려는데 근처에 맛집 있으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no1icon 17

    지축역 아파트 대장단지가 어디인가요? 임장을 가볼까 합니다

    no1icon 17

    포항맘 놀이터 여기가 포항 대표 맘카페인지 궁금합니다

    no1icon 17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부사 '살살'과 '살포시'의 차이는 정확히 무엇인가요? 부사인 '살살'하고 '살포시'는 정확히 어떤 차이가 있을까요? 복부비만 살포시 복부비만도 심하고 변비도 있고 한데 살포시 약 효과가 좀 있나요?? 후기가 없네.. 살포시 주행중에 브레이크를 살포시 밟다가 발을 고정시키면 브레이크 페달이 혼자 쑥 들어가는경우가 있던데 정상일까요?? 스펀지 현상정도로 쑥 들어가는건 아니어서요.. 저도 처음처럼 라벨 살포시 부탁드립니다. 재희처럼 혜진처럼 은영처럼 경지처럼 민희처럼 영임처럼 살포시 왜 [살포시 Esc] 를 누르나요? 붐이나 블로그를 보면 " 살포시 ESC 를 눌러주세요~ " 라는걸 자주보게되는데. Esc 를 누르면 배경음이 꺼지는건 알겠는데, 배경음이 없는것마저 도대체 왜 " 살포시 ESC 를 눌러주세요~ " 라는 말을 하는거죠? 제가 해외에서 살아서 이런거는 좀 많이 뒤떨어져서요...

    no1icon 0
    2026-06-15 04:00:10
    친구랑 카페 가려고 하는데 카페 살포시 어떤 메뉴가 유명한가요? 추천 좀 해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