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스포츠, 쇼핑

인덕션 너무 불편해서 가스레인지 사려고요... 4구 가스레인지 괜찮은 것 좀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17
조회수
1,257회
좋아요
17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블트인, 스탠드형이 있습니다.
린나이, SK매직이 유명합니다.
린나이 RBR-S4000 이거 검색해보세요 20만원 중반대입니다 검색해보세요.
SK매직 GRA-B420K 이건 28만원 가격동결 입니다.

근데 가스레인지 당근에 검색해보시면 엄청많습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7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여자친구 선물로 셀린느 벨트백 나노 선물하려고 하는데 할인율 높고 정품인 사이트 공유 부탁드립니다!

    no1icon 18

    식탁에 방수천 깔려고 하는데 디자인 다양하고 저렴한 곳 추천해 주세요!

    no1icon 18

    딸아이 생일이라 케이크 사려고 하는데 파리바게뜨 케이크 맛있는거 추천해 주세요^^

    no1icon 18

    아빠가 요즘 등산을 엄청 자주 다니세요~ 잠발란 등산화 사드릴까 하는데 괜찮은 디자인 추천 부탁드립니다^^

    no1icon 18

    하객룩으로 입을 핑크 트위드자켓 찾고있어요 ~ 넘 촌스럽지않고 고급스러워 보이는 제품 추천해 주세요^^

    no1icon 18

    여자친구랑 요즘 캠핑을 자주 다니는데 2인용 텐트 하나 구매할까해요 ~ 튼튼하고 가성비 좋은 제품 추천해 주세요!

    no1icon 18

    여자친구 선물로 구찌 미니 크로스백 생각중인데 할인적용되고 정품인 곳 추천 좀 해주세요~

    no1icon 18

    남자친구랑 커플로 입을 건빵바지 구매하려고 하는데 신축성 좋고 저렴한 곳 추천해 주세요!

    no1icon 18

    키가 작은게 콤플렉스라서 키높이 슬리퍼 구매하려고 합니다.. 오래신어도 편한 슬리퍼 추천해 주세요!

    no1icon 18

    친구가 곧 출산이라 선물로 유아베개 사주려고 해요 ~ 자극없고 좋은 제품 추천해 주세요!

    no1icon 18

    꾸안꾸로 입을 수 있는 반팔 블라우스 찾고 있어요 ~ 디자인 예쁘고 저렴한 사이트 알려주세요!

    no1icon 18

    데일리로 무난하게 들고다닐 호보백 찾는 중인데 나이키 예쁘더라고요 ~ 나이키 호보백 저렴하고 정품인 곳 추천해 주세요!

    no1icon 18

    키보드가 고장나서 새로 구매하려고 하는데 무선 기계식 키보드 추천 좀 해주세요.

    no1icon 18

    저도 명품틴트 사고싶은데 입생로랑루쥬볼립떼샤인 정가보다 싸게 살 수 있는 사이트 알려주세요!!

    no1icon 18

    마크제이콥스 시계 선물하려고 하는데 요즘 가장 인기 많은 제품으로 좀 추천부탁드려요.

    no1icon 18

    거실에 책상 놓으려고 하는데 모던하고 세련된 거실책장 추천부탁드려요!

    no1icon 18

    이번에 이불 좀 싹 바꾸려고 하는데 푹신하고 부드러운 호텔이불 추천 좀 해주세요!!

    no1icon 18

    음질 좋고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부탁드립니다.

    no1icon 18

    조카 옷 좀 사주려고 하는데 주니어 옷 괜찮은 걸로 추천 좀 해주세요!

    no1icon 18

    평발이라 아치깔창 구매하려고 합니다! 가성비 좋고 괜찮은 제품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 추천해주세요!

    no1icon 18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LG 4구 가스레인지쓰는데 자주쓰는 1구가 가스불 끌떄 약간 걸리는 느낌이드는데 이거 어떻게하죠? LG 4구 가스레인지쓰는데 오래쓰긴했는데 거의 18년되갑니다 3구는 키고 끌때 문제없는데 제일많이 쓰던 1구가 가스불 킬떄는 문제없는데 가스불 끌떄 약간 내몸쪽 댕기면서 끄면 문제는없는데 그냥 돌려써 끄면 걸리는 느낌이 들고 그떄 약간 댕기면서 끕니다 그래서 의식적 가스불 끌떄 약간... 4구 가스레인지 불량인가요ㅠㅠ 현재 4구 가스레인지를 사용하고 있는데 한 구에서만 불이 4분의 1정도만 나오다가 갑자기 꺼지는데 뭐가 문제일까요ㅠㅠ 다른 거는 다 잘 나와요!! 4구가스레인지 사진속 4구 가스레인지 모델명(종류)알려주실분 위에 삼발이?랑 불붙이는거 손잡이가 너무오래되서바꾸고싶은데 모델명을몰라요 지금 외국인데요 가스레인지 4구 짜리인데 하나만 불을 올려도 4개에서 계속 띡띡띡 소리가 나요. 불은 잘 나오고요! 혹시 위험한건가요? 띡띡띡 소리가 계속 나는게? 스파크도 물론 계속 튀어요 4구가스레인지 인덕션이나 가스레인지 4구짜리 다들한꺼번에 사용하시기도하나요? ... 궁금한게 있어서요~~ 부엌에서 요리하실때 인덕션이나 가스레인지 보통 4구짜리 사용하잖아요~ 근데 요리할때 4구 내지 3구 전부 불키고 요리하실때도 잇으신가요? 제가 인덕션 4구 불 다키고 요리 했다가 전압상승으로 전기 터졋거든여 앞으로 요리 많이 할때 저러면 안되는건가요?? 인덕션에...

    no1icon 0
    2026-06-17 13:35:23
    인덕션 너무 불편해서 가스레인지 사려고요... 4구 가스레인지 괜찮은 것 좀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