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스포츠, 쇼핑

58도 웨지 사려고 하는데 브랜드 고민이네요ㅎ 어디가 괜찮을까요?

답변일
2026-06-22
조회수
1,996회
좋아요
14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타이틀리스트 / 테일러메이드 / 핑 추천드립니다
웨지 같은 경우 적으면 2자루에서 3자루까지 그렇게 많이 필요한 채가 아니니 정교한 샷을 위해 저렴한 모델보다는 가격대가 좀 있는 브랜드를 추천드립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4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엘지 트롬 건조기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 추천해 주세요.

    no1icon 21

    가구 페인트가 벗겨져서 셀프로 해보려고 하는데 가성비 좋은 가구 페인트 추천해 주세요!

    no1icon 21

    장작때문에 유압도끼 사려고 하는데 할인받고 구매할수있는 곳 정보 알려주세요.

    no1icon 21

    멸균 면봉 사려고 하는데 저렴하게 구매할수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21

    집에다가 노래방 기계 설치하려고 하는데요! 금영 노래방 기계 가정에서 사용하기 좋은 것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21

    향 진짜 좋은 퍼퓸샴푸 사려고요 ㅎ 두피 자극 없고 세정력 좋고 향 진짜 좋은 퍼품샴푸 추천해주세요.

    no1icon 21

    못 안박으려고 하는데 꼭꼬핀 잘 안떨어지는거 추천해주세요!

    no1icon 21

    보브 티셔츠 사고싶은데 할인받고 구매할수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21

    블라인드 설치해야 되는데 창문 블라인드 종류 많은곳 알려주세요.

    no1icon 21

    파파야 멜론 한 번 먹어보려고요! 당도 높은 파파야 멜론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 추천해주세요!

    no1icon 21

    꿀은 잡화꿀이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ㅎ 집에있는 꿀 다 먹어서 또 사려고 하는데, 잡화꿀 저렴하고 진짜 맛있는 제품으로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21

    저희 강아지가 소고기 간식을 너무 좋아해서 좀 쟁여두려구요~ 강아지 소고기 간식 댕댕이들이 제일 좋아하는 제품으로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21

    곧 있으면 카페 오픈하는데, 카페 음악 틀어볼만한 매장 스피커 필요합니다! 가성비 좋고 음질 좋은 매장 스피커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21

    애드워드카 역사란 무엇인가 책 사고싶어요. 최대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21

    욕실이 너무 추워서 욕실난방기 달아보려고요... 습한 곳에 둬도 안전하고 가성비 좋은 욕실난방기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21

    피앤콤마 남성의류 네이버 스토어에서 구매할 때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1

    신혼집 쇼파 리바트 쇼파 사려고 하는데, 가성비 좋고 인기 많은 쇼파 추천해주세요!

    no1icon 21

    쿠쿠 압력밥솥 사려고 하는데, 어떤 제품 사는게 좋을까요? 가정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제품 추천 부탁드립니다!

    no1icon 21

    아이깨끗해 리필 필요한데, 싸게 살 수 있는 곳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1

    지윈 제품 할인받고 구매할 수 있는 방법 아시면 추천해주세요!

    no1icon 21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58도 웨지가 좋을까요? ... PW : 45 = 120m AW : 50 = 100m SW : 55 = 80m 항상 80m 미만의 거리를 조절하기가 힘든데... 제 아이언 세트의 조합에 어울리는 로브웨지를 골라보려구요. 58도나 60도 로브웨지 중 어떤것이 좋을까요? 아니면 56도로 백스윙 크기로 조절해야 하는지...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그럼... 핑 G410 아이언 52.5도 그 다음 58도... 중간에 웨지를 추가할까요? ... (조금 수정 후 재 질문 합니다^^) ㅁ 나이 40대 중반 ㅁ 구력 5년 (보기플) ㅁ 보유아이언 : 핑 G410 SR 웨지 구성이 W-42.5도, U-47.5도, S-52.5도, L-58도 (풀샷거리 W-125m, U-110m, S-95m, L-70~80m)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S와 L의 간격이 너무 큽니다. S로 70미터 이하의 샷을 감으로 하기 조금... 58도웨지 웨지구성 질문 안녕하세요 타이틀 구형 t100s 5~48도로 구성된 세트를 구매하였는데 웨지구성을 어떻게하면 좋을지 도움부탁드립니다~ 현재 아연은 미즈노 mx200 4~s까지 구성된 세트로 s각도는 55도,웨지는 보키 58도 쓰고있습니다 모든 어프로치는 58로만 합니다 웨지 구성 질문 합니다. ... 제 생각은 그냥 기존꺼 다 쓰고 58도 웨지만 추가 하려고 합니다.. 58도 정도면 80 정도 나오지 않을까요? 전문 웨지가 기능 차이가 많다고 하는데 말대로 S버리고 52.56도를 장만하는게 나을지.. 제 생각대로 58도만 추가 하는게 나을지.. 조언 부탁 드립니다.. 기존 아이언 구성품과... 58도웨지 웨지 구성관련 ... 그런데 이게 구성이 애매해서 일반적으로야 45도와 52도의 갭이 7도 정도 있으니 58도 웨지 하나 구성하는게 맞지 싶은데... 제가 웨지 사용해본게 55도가 끝이었습니다. 사실 웨지가 너무 누워있어서 저는 개인적으로 다루기가 힘든 상황에서... 58도를 구비하는게 맞을까요?? 아니면...

    no1icon 0
    2026-06-22 12:54:40
    58도 웨지 사려고 하는데 브랜드 고민이네요ㅎ 어디가 괜찮을까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