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스포츠, 쇼핑

샌드웨지 사야되는데 몇도가 좋은가요?

답변일
2026-06-20
조회수
1,420회
좋아요
15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대부분 56~58도 정도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5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여름 실내화 진짜 통풍도 잘 되고 디자인도 괜찮은 제품으로 추천 받아영~~~

    no1icon 19

    와이책 전집 모두 구매하려고 하는데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ㅎㅎ

    no1icon 19

    푸마 슬리퍼 살건데 지금 할인 하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9

    예일 후드티 구매하고 싶어요 예일 후드티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ㅎㅎ

    no1icon 19

    드럼몰 드럼 보고 있는데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네요 ㅠㅠ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9

    마프라 휠앤타이어 클리너 필요합니다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9

    고양이 먹기 편하게 고양이 식탁 사주려고요! 디자인도 예쁘고 가성비 좋은 제품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9

    hadex 반팔티 구매하고 싶어요 hadex 할인 기간 아시면 알려주세요!

    no1icon 19

    오츠니카타이커 디자인 예뻐서 구매하고 싶어요 할인 받고 배송 빨리 받을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9

    립앤아이리무버 구매하고 싶어요 립앤아이리무버 순하고 가성비 좋은 제품 추천해주세요 ㅎㅎ

    no1icon 19

    타미진 티셔츠 이번에 너무 예쁘게 나왔네요 타미진 할인 받고 구매할 수 있는 곳 공유해주세요

    no1icon 19

    아베다 샴푸 좋다고 해서 써보려고 하는데 정가보다 좀 저렴하게 판매하는 사이트 있으면 공유부탁드립니다.

    no1icon 19

    사이다 구매하려고 하는데 칠성몰에서 구매하면 좀 더 저렴한가요 ? 칠성몰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9

    운동하면서 먹을 파워젤 구매하려고 하는데 가성비 좋고 맛있는 제품으로 추천해주시면 감사드리곘습니다.

    no1icon 19

    강아지 소변 검사 키트 구매하려고 하는데 AHEAD 제품 어떤가요? 저렴하게 판매하는 사이트 공유부탁드려요..

    no1icon 19

    에어컨 바람이 너무 직접적으로 나와서 에어컨 바람막이 하나 구매하려고 하는데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추천해주세요.

    no1icon 19

    조카 닥스 키즈 원피스 하나 사주려고 하는데 요즘 아이들한테 가장 인기 많은 디자인으로 추천해주시면 감사드릴게요~^^

    no1icon 19

    선물용으로 서양란 화분 구매하려고 하는데 저렴하게 판매하는 사이트 있으면 공유해주세요.

    no1icon 19

    암환자한테 좋다고 해서 AHCC 구매하려고 하는데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 공유부탁드려요.

    no1icon 19

    빙탄복 선물용으로 구매하려고 하는데 할인 받고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 공유해주세요^^

    no1icon 19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골프 샌드웨지 질문 집에 52도짜리는있고요 좀더 각도가높은 웨지를 구매하고싶은데 어떤가요? 52도도 충분할까요? 미즈노 MX-300 샌드웨지만 구할 수 없나요..? 중국에서 진품같은 짝퉁 세트를 구입 했는데....샌드웨지가 없고, 3번 어이언이 있습니다.. 쳐보니...진품이랑...별차이를 못느낄 정도로...판매자 말로는...정품부품으로 조립한거라고 하던데...진짠지..? 암튼..잘 삿다는 생각이 들긴 하는데...샌드웨지가 빠져서... 샌드웨지만 정품으로 구할 수는... 샌드웨지 여자 골프채(드라이버, 샌드웨지)에 대한 질문입니다. ... 이번에 중고로 드라이버와 샌드웨지를 사려고 하는데요. 제가 배우고 있는 프로님께서는 드라이버 11도(캘러웨이), 샌드웨지(클리브랜드) 56도를 추천하시던데, 여자용 중고채는 인터넷으로 살 수 있는 것이 한정돼 있는지라, 캘러웨이에서 드라이버는 11도를 찾았는데 샌드웨지는... 샌드웨지만 교체하려고 하는데 로프트각과 라이각을 얼마 짜리를 사야 하는지요 ... 샌드웨지도 교체하고 싶은데요, 로프트나 라이각을 얼마 짜리로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단종되어서 스펙 찾기도 힘드네요. 저는 샌드웨지가 벙커탈출 뿐 아니라 어프로치 주력 채로 사용중입니다. 어떤 스펙의 어느 회사 제품이 좋을 지 조언과 추천 부탁드립니다. 샌드웨지 파-3홀에서 샌드웨지는 언제 쓰나요? 보통 샌드웨지는 벙커에 빠졌을때 쓴다고 하는데.. 파3홀에서 피칭이랑 샌드웨지 쓰잖아요.. 어떻게 쓰임새가 틀려지는 건가요?

    no1icon 0
    2026-06-20 08:22:05
    샌드웨지 사야되는데 몇도가 좋은가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