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스포츠, 쇼핑

소프트렌즈 끼는데 불편해서 바꾸려고 하는데 눈 편하고 괜찮은 브랜드 있을까요?

답변일
2026-06-17
조회수
1,102회
좋아요
15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아큐브나 바슈롬, 알콘, 쿠퍼비젼 추천드립니다.
많이 사용하시고 후기 좋은 브랜드이니 참고해보세요.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5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배다리 막걸리 먹어보고싶은데 어디서 파는건가요? 집앞 편의점에는 안보이던데요ㅠ

    no1icon 17

    화초 시들어서 영양제 좀 주려고 하는데 종류가 많네요ㅎ 화초 영양제 효과 좋은게 뭔가요?

    no1icon 17

    여자친구 생일에 목걸이 사주려고 하는데 여자 18K목걸이 디자인 깔끔한거 추천해주세요.

    no1icon 17

    저희 가족들이 노래부르는걸 다 좋아해서 가정용 노래방 기계 설치하고 싶은데 가정용으로 어떤게 좋을까요?

    no1icon 17

    크리드 아쿠아 피오렌티나 향수 사고싶은데 할인해서 파는곳 어디인가요?

    no1icon 17

    화장실 도비도스 비데 설치하려고 하는데 비데 어디서 구매하는게 좀더 저렴할까요..?

    no1icon 17

    질레트퓨전 면도날 사야되는데 면도날 어디서 사는게 가장 저렴한가요?

    no1icon 17

    톤업 크림 사고싶은데 유튜버가 치카이치코 톤업크림 추천해서 사보려고 하는데 최저가 알려주세요!

    no1icon 17

    차량 시트커버 교체하고싶은데 시트커버 교체 비용 얼마정도 잡아야되나요?

    no1icon 17

    소창수건 먼지없다고해서 써보려고 하는데 품질 좋은 소창수건 추천해주세요.

    no1icon 17

    다이소 하수구 트랩 지인이 추천해줬는데 이거 가격 얼마정도 하나요?

    no1icon 17

    광어다운샷 로드 뭐가 좋은지 잘 모르는데 로드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no1icon 17

    과테말라 안티구아 원두 사보려고 하는데 맛있는 원두로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17

    티비 새로 사려고 하는데 50인치티비 어떤 모델이 괜찮나요? 너무 많아서 뭐가 괜찮으닞 모르겠네요^^

    no1icon 17

    도킹형 보조배터리 휴대하기 괜찮아보이던데 고장안나고 오래 쓸수있는 도킹병 보배 추천 부탁드립니다.

    no1icon 17

    나이키 서밋화이트 사고싶은데 할인해서 파는곳 알려주세요.

    no1icon 17

    캐리어 바퀴 교체하려고 하는데 바퀴 어디서 구매할수있나요?

    no1icon 17

    아이 자전거 사주려고 하는데 8살 자전거 어떤게 괜찮나요?

    no1icon 17

    브리타 마렐라 정수기 후기 좋아서 사보려고 하는데 어디서 사는게 가장 저렴한가요?

    no1icon 17

    골프엘보 때문에 테니스 팔꿈치 보호대 차보려고 하는데 테니스팔꿈치보호대 어떤게 효과 좋나요??

    no1icon 17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드림렌즈 , 소프트렌즈 같이 사용 시력이 안좋아 밤에 잘 때 드림렌즈를 껴 시력을 좋게 한 다음에 다음날 아침에 미용용으로 소프트렌즈를 사용하고 있는데 많이 안좋나요? 요즘 충혈이 잦아서요 소프트 렌즈 질문 1. 소프트 렌즈 가격은 어느 정도 인가요? 2. 렌즈 끼면 나중에 라식 라섹 수술 못하나요? 3. 눈이 많이 안좋은데 괜찮을까요? (0.1 정도..) 4. 부모님 없이 혼자 가도 돼죠? (중학생 인데) +) 드림 렌즈는 얼마 정도인가요? 소프트렌즈 하드렌즈 소프트렌즈 렌즈를 맞추려고 하는데 하드렌즈랑 소프트렌즈 중에서 하드렌즈가 산소투과율이 높고 각막을 완전히 덮지않아서 소프트렌즈보다 눈에 더 좋다는데 요즘에는 기술이 좋아져서 소프트렌즈도 하드렌즈만큼 산소투과율이 좋다는데 일주일에 5일이상 연달아서 장시간 착용하기에는 소프트렌즈랑... 하드렌즈 소프트렌즈 제가 난시도 있고 도수도 별로 안 좋은 편이고 안구건조증도 있어요 오른쪽 -9 왼쪽 -7인데 소프트렌즈를 거의 매주마다 3-4일 연속 6시간 이상 끼는데 하드렌즈로 바꾸는 게 맞을까요? 소프트렌즈 고도근시 소프트렌즈 착용 ... 주변에 보니까 저처럼 일주일에 한두번 정도 렌즈끼는 사람들은 일회용 소프트렌즈 끼더라구요. 저는 현재 안과 선생님 권유로 3년정도 하드렌즈를 끼고 있는데 아직도 너무 불편해서 소프트렌즈를 껴도 되냐고 물어보니 눈에 상처난다고 안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아프면 빼고 눈 쉬었다가 끼면...

    no1icon 0
    2026-06-17 10:23:31
    소프트렌즈 끼는데 불편해서 바꾸려고 하는데 눈 편하고 괜찮은 브랜드 있을까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