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스포츠, 쇼핑

집에서 상부장에 놓여 있는 그릇을 꺼내다가 국그릇을 다 깨먹었습니다..ㅋㅋㅋ 새로 사야하는데, 국그릇 내구성 좋고 잘 안깨지는 것 추천해주세요.

답변일
2026-06-16
조회수
1,137회
좋아요
16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코렐이나 한국도자기, 르크루제, 덴비 국그릇 추천드립니다.
참고하셔서 디자인이랑 가격, 후기 등 비교해보신 후에 구매해보세요.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6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남자친구랑 커플로 아식스 키코 사려고 하는데 저렴하게 할인받을 수 있는 사이트 알려주세요~!

    no1icon 17

    동생이 이번에 아기를 낳아서 선물로 요요 유모차 사주려고 해요 ~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 공유 부탁드립니다.

    no1icon 17

    스노우보드 타려고 하는데 보호장비는 개별로 준비해 가려고 합니다 ~ 저렴하게 판매하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7

    아이 입힐 수면조끼 알아보고 있어요 ~ 부드럽고 따듯한 제품으로 추천 부탁드립니다.

    no1icon 17

    여성스러운 옷이 없어서 지컷 블라우스 구매하려고 하는데 인기있는 디자인 추천 좀 해주세요!

    no1icon 17

    여자친구가 곧 생일이라 선물로 명품 신발 사주려고 합니다 여자 디올 스니커즈 할인받고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 알려주세요.

    no1icon 17

    여자친구랑 같이 입을 스트라이프티 구매하려고 합니다 재질 좋고 인기있는 제품 추천해 주세요!

    no1icon 17

    요즘 정수리쪽이 너무 휑해서 고민이에요.. 핀페시아 직구 하려고 알아보고 있는데 저렴한 곳 있을까요?

    no1icon 17

    제 동생이 결혼을 해서 딸이 화동을 해요 ~ 화동 드레스 구매하려고 하는데 예쁜 드레스로 추천 좀 부탁드려요 ㅎㅎ

    no1icon 17

    drew house 정품 저렴하게 판매할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7

    sanitary bag 디자인 귀엽고 예쁜 곳으로 추천해주세요!

    no1icon 17

    구찌 공홈 직구해서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7

    디올레이디백 진짜 예쁘게 나왔네요 지금 할인 하는 곳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아기 머리해줄 때 머리띠도 같이 해주려고요 진짜 디자인 예쁘게 나온 유아머리띠 추천해주세요

    no1icon 17

    아식스 운동화 요즘 유행이네요 아식스 운동화 진짜 할인 많이 받아서 구매할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7

    아식스 젤카야노 14 너무 예뻐요 이번에 꼭 구매하고 싶은데 최저가 할인 받아서 구매할 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7

    열전도율 좋은 인덕션전용냄비 추천해주세요!

    no1icon 17

    오간자 블라우스 너무 예뻐요 오간자 블라우스 디자인 예쁘게 나온 곳 추천해주세요!

    no1icon 17

    요거트 스타터 구매하려고요! 맛있고 가성비 좋은 곳 추천해주세요!

    no1icon 17

    임부팬티 구매하려고요! 임부팬티 진짜 편하고 가성비 좋은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7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국그릇이 밥그릇보다 큰 이유 그냥 갑자기 궁금해졌는데 국그릇이 밥그릇보다 큰 이유가 뭔가요?? 소고기미역국 국그릇으로 한그릇 몇칼로리인가요? 소고기미역국 국그릇으로 한그릇을 먹는다면 보통 몇칼로리 정도 되나요? 또 국물보단 건더기를 많이 먹는게 더 낫겠죠? 국그릇 플라스틱 밥그릇, 국그릇 등 사출공장 밥그릇 , 국그릇과 같은 그릇을 제조하는 업체 아시는분 쪽지주세요*^~ 왜 우리나라는 국그릇을 들고 마시면 안 되나요? 국그릇을 들고 마셨다가 안 된다는 말을 들어서요. 국그릇 밥그릇 조금 위쪽에 국그릇 놓는 게 잘못된 건가요?, 보통 밥을 왼쪽 국을 오른쪽에 놓고 먹잖아요 국그릇을 왼쪽에서 조금 위에? 밥그릇이랑 국그릇이 대각 위치에 놓여져있길래 그냥 그렇게 먹었는데... 그냥 국그릇이 조금 더 치우쳐져 있었을 뿐이다고 말씀드리면서 이렇게 먹어야하는 특별한 이유같은 게 있냐는 뜻으로 '왜?'라고 물어봤는데 그냥...

    no1icon 0
    2026-06-16 07:42:54
    집에서 상부장에 놓여 있는 그릇을 꺼내다가 국그릇을 다 깨먹었습니다..ㅋㅋㅋ 새로 사야하는데, 국그릇 내구성 좋고 잘 안깨지는 것 추천해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