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스포츠, 쇼핑

강아지 동결건조 사료를 먹여보려고 찾아보니 스몰배치 제품이 좋을 거 같더라구요 어떤 맛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답변일
2026-06-22
조회수
869회
좋아요
14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스몰배치 동결건조 사료로는 덕,치킨,터키,포크 종류가 있습니다.
샘플도 따로 주문이 가능하니 참고해 보세요 ^^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4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오븐 그릇 구매하려는데 좀 튼튼하고 안깨지는 가성비 좋은 제품 추천해 주세요.

    no1icon 21

    수제 어묵 필요한데 어디서 사는게 좋을까요? 수제 어묵 맛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21

    일렉트로룩스 에르고라피도 살까말까 계속 고민중인데요 지금 쓰고 계신 분들 솔직한 후기 부탁드립니다!

    no1icon 21

    유아세제 따로 쓰려고요 유아세제 정말 믿을 수 있는 브랜드로 추천 부탁드립니다!

    no1icon 21

    어머니가 명품주얼리가 하나도 없으신데 하나정도는 진짜 좋은걸로 사드리고 싶어요 인지도가 가장 좋은 명품주얼리 추천해주세요

    no1icon 21

    강아지 조끼 사려고 하는데 이쁘고 다양하게 판매하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21

    맥주 샴푸 사용하면 두피 건강 개선 된다고 하길래 맥주 샴푸 알아보는 중인데 효능 좋은걸로 추천해주세요!

    no1icon 21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면 롱원피스 구매하려고 합니다 재질 좋고 저렴한 원피스로 추천해 주세요.

    no1icon 21

    화장실 바닥타일 셀프로 시공하려고 하는데 타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21

    오랜만에 머리를 하러 가려고 하는데 꼼꼼하게 잘 해주시는 군자역 미용실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21

    자동차 타르제거제 구매하려고 하는데 저렴하고 깨끗하게 닦이는 제품으로 추천 부탁드립니다.

    no1icon 21

    입문용 볼락 루어대 구매하려고 알아보고 있는데 종류가 너무 많네요.. ㅠ 가성비 좋은걸로 추천 부탁드립니다.

    no1icon 21

    탈모끼가 살짝 있어서 맥주효모 가루 먹어볼까 하는데 효과가 정말 있나요..? 드셔보신 분들 후기 좀 알려주세요 ㅠ

    no1icon 21

    세제를 액체로 쓰다가 가루로 바꾸려고 하는데 세탁가루 세제 괜찮은 걸로 추천 좀 해주세요!

    no1icon 21

    TV보니까 칠게장 엄청 맛있어 보여서 저도 시켜먹으려고 하는데 맛있고 후기 좋은 곳으로 추천해 주세요!

    no1icon 21

    욕실에 습기가 많이차서 환풍기 하나 구매할까 생각중인데 휴젠트 괜찮은가요? 사용해 보신분들 후기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1

    데일리로 쓰고다닐 폴로랄프로렌 모자 사려고 하는데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 알려주세요!

    no1icon 21

    우드 파티션 구매하려고 하는데 가성비 좋고 디자인 깔끔한 제품으로 추천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no1icon 21

    주말마다 자전거를 타서 자전거 네비 하나 구매하려고 하는데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추천부탁드립니다.

    no1icon 21

    트위스트 스텝퍼 인터넷에서 구매하려고 하는데요 진짜 튼튼하고 가성비 좋은 브랜드 알려주세요

    no1icon 21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강아지 식사량 ... 애가 어느날부터 사료를 정량에맞게주거나 쪼금 오바되서 줄때도잇거든요 근데 거이 정량급여합니다 근데얘가 밥을먹고 5시간이나 길게는8시간만에 배가 또고파해서 오늘은 노란토까지하드라구요 혹시 강아지들도 기초대사량이 늘어나고그러나요? 사료는 스몰배치 덕 슬라이더 맥입니다 골프 아이언 샤프트 추천 부탁드립니다. ... 기존 장비는 드라이버는 TSI3, 샤프트는 해저더스 스모크 그린 스몰배치 6.5 아이언 620MB, 샤프트는 쌩다골 S200 입니다. 아무래도 미스샷의 빈도를 줄이기 위해, 80% 스윙 기준으로 운동을 하고 싶습니다. *7번 아이언 기준 평균 80%기준 - 88마일 풀샷 기준 - 94마일 *드라이버 80% 평균... 스몰배치 놉크릭 1792 스몰배치 둘 중에 같은 가격이면 뭐가 더 나은지, 그리고 맛과 향에서 어떤 차이가 있는지 알고싶어요 에반 윌리엄스 위스키 요즘 에반 윌리엄스가 풀리면서 가성비갑이래서 사서 마셔봤는데 원래 이렇게 짠 위스키인가요? 제가 싱글몰트만 자주 마셔서 그런지 불쾌할 정도로 엄청엄청 짜게 소금을 태운 위스키 같았습니다. 근데 그렇다치기엔 버팔로 트레이스나 잭다니엘같은 것도 마셔봤는데 짠맛은 그렇게 막 많이... 스몰배치 강아지사료 저희개가 폼피츠인데요 사료를 아무리바꿔줘도 시러하고 육포만 처먹어대는데 도대체뭘줘야할까요 추천좀해주세요 비싼거라도 좀맛잇고 잘먹을수잇는걸루요 10만원이라도상관없습니다

    no1icon 0
    2026-06-22 16:58:31
    강아지 동결건조 사료를 먹여보려고 찾아보니 스몰배치 제품이 좋을 거 같더라구요 어떤 맛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