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스포츠, 쇼핑

매장에서 사용할 네오트 제빙기 구매하려고 합니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 좀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22
조회수
940회
좋아요
14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네오트 제빙기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팁 알려드리겠습니다.
모델명이나 품번으로 네이버쇼핑에 검색하시거나
네이버쇼핑에 상품 모델명 검색하신 다음 낮은 가격순으로 정렬하시면 최저가 사이트 찾으실 수 있어요.
쿠폰이 적용되는 경우 가격이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하셔서 확인해보세요.
네오트 제빙기 <-네이버 쇼핑에서 검색해보세요! (단, 가격은 상시변동됨)

( 네이버쇼핑 검색 > 낮은 가격순 정렬 > 가격비교 > 무료배송 > 쿠폰 유무 확인 )

오픈마켓에 특가로 시즌지난 제품들 재고떨이로 엄청 저렴하게 자주나옵니다.
맘이베베,뽐뿌,알구몬 등 핫딜 정보 사이트에서 네오트 제빙기 핫딜 할인정보
자주 나오니 자주 들어가보시면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하시고 답변이 도움 되었길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4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포르미 도시락 구매하려고 합니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 알려주세요!

    no1icon 20

    조카 선물로 시크릿쥬쥬 노트북 사주려고 하는데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 알려주세요 ㅎㅎ

    no1icon 20

    해남 고구마순 구매하려고 합니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 알려주세요~

    no1icon 20

    닌텐도 스위치 게임팩 사려고 하는데 매장가니깐 가격이 꽤 비싸네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 있을까요?

    no1icon 20

    혈관건강에 쿠바 폴리코사놀 좋다던데 어디 제품이 후기가 좋은가요? 추천 좀 부탁드려요 ^^

    no1icon 20

    아이 옷걸이를 따로 구매하려고 해요~ 튼튼한 유아 옷걸이 추천 좀 해주세요 ㅎㅎ

    no1icon 20

    실내 싸이클 타려고 하는데 가성비 좋은 평로라 있나요? 추천 좀 해주세요!

    no1icon 20

    뉴트로초이스 6.35 KG 사료 주문하려고 하는데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20

    피소녀 쇼핑몰을 우연히 알게 됐는데 이런 스타일을 뭐라고 부르나요 알려주세요

    no1icon 20

    여성 등산 티셔츠 추천부탁드려요 땁 흡수 잘되고 핏이 괜찮은 제품이 좋을 거 같아요

    no1icon 20

    이번에 필드 나가면서 사용할 골프수건 찾고있는데 디자인 이쁜 거 추천 부탁드립니다

    no1icon 20

    한예지화장지 사용하는데 이번에 구입하려고요 최저가 알려주세요!

    no1icon 20

    쿠첸인덕션 사볼까 하는데 어디서 구매해야 가장 저렴한지 알려주세요~

    no1icon 20

    아이가 오르간 연주에 관심 있어해서 전자 오르간 사주려고 하는데 입문자용으로 괜찮은 모델 추천해주세요!

    no1icon 20

    남자친구 생일 선물로 베르사체뿌르옴므 사주려고 하는데 30대가 쓰기 괜찮은가요?

    no1icon 20

    에어클리너 필터 교체하려고 하는데 필터 어디서 구매 가능한가요?

    no1icon 20

    나일론토트백 구매하려고 알아보고 있는데 선호도 높은 브랜드 추천해주세요!

    no1icon 20

    해외여행 가는데 물갈이가 너무 심해서 휴대용 정수기 써보려고 하는데 어떤 제품이 괜찮은가요? 추천해 주세요!

    no1icon 20

    충전 케이블이 고장나서 새로 사려고 해요~ 맥도도 케이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0

    엘지 사운드바 구매하려고 하는데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 있을까요? 추천 부탁드립니다.

    no1icon 20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네오트 nc-627 제빙기 얼음 형성이 안됩니다 도와주세요ㅜㅜ 제빙기가 얼음 형성이 안되고 돌아가는 소리도 안들려서 청소를 하고 다시 켰는데 저런 소리만 들리고 얼음이 만들어지지가 않아요ㅜㅜ 어디에 문제가 있는 걸까요? 50kg 제빙기 소음 정상인가요? 네오트 제빙기 NC-527N 50kg 짜리를 오늘 설치 했는데 가만히 가동하는거까진 참을 만합니다 (냉장고 소리보다 조금 더 큰 버전) 그런데 얼음 떨어지기 직전에 전기소리 같은 큰 굉음이 들리고 곧 이어 얼음을 뱉어냅니다. 얼음 떨어지는 소리야 아직 얼음이 가득 안 차서 소리가 큰건 괜찮아요... 네오트제빙기 제빙기 관련 질문좀. 인터넷에 파는제품들 1일 12kg 이게 하루에 제빙기가 얼음 12 키로 만든다는 건가요? 아니면 용량이 12 키로라는건가여? 그리고 제가 피시방 70대 창업앞두고 있는데 제빙기 얼만한거 쓰면 되나요? 카페처럼 그렇게 많이 커피를 찾진 않을거 같은데. 좋은답변... 제빙기 청소시 의문점 ... 네오트 제빙기만의 문제인가요? 아니면 다른제빙기에도 생기는 문제인가요. 정수필터가 문제인거 같지도 않고 원인을 모르겠네요. 제빙기 수리하시는 분들 이런 현상 많이 보셨을꺼 같은데 답변 부탁드려요.(제빙기 수리 사진을 보면 이런 현상 여러곳에서 봤는데 따로 언급이 없어서요) 네오트제빙기 식당 제빙기 500kg사려고 합니다 함바식당이구요 500kg제빙기를 구매하려고 하는데요 아이스트로, 카이저, 네오트 중에 고민중인데 고견부탁드립니다 참고로 공냉식은 열기때문에 안되고 수냉식이어야한다는데 진실인지도 알고싶습니다 꾸벅

    no1icon 0
    2026-06-22 00:50:03
    매장에서 사용할 네오트 제빙기 구매하려고 합니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 좀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