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스포츠, 쇼핑
요즘 피부가 너무 건조해서 미샤 앰플 사려고 하는데 보습력 좋은 제품으로 추천해 주세요!
좋아요
- 답변일
- 2026-06-16
- 조회수
- 1,066회
- 좋아요
- 14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네이버 쇼핑으로 봤을 때 평점이 높고 후기가 많은 미샤 앰플 알려드릴게요!
- 미샤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 리페어 프로바이오 보랏빛앰플
- 미샤 비타씨 플러스 잡티씨 탄력앰플
- 미샤 비타씨 플러스 잡티씨 집중앰플
3가지 종류 추천드립니다. 적어드린 내용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
푸마 코리아 공홈에서 제품 구매 시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 있나요?
|
17
|
|
건담 한정판인 RG 사자비 사고싶은데, 퀄리티 좋은 프라 추천해주세요!
|
17
|
|
콜맨 노스스타 가스랜턴 사려고 하는데, 어떤 제품을 사는게 좋을까요?
|
17
|
|
차량용 시거잭 충전기 구매하려고 하는데, 고속 충전 잘 되고 가성비 좋은 제품 추천해주세요!
|
17
|
|
토마토 5KG 인터넷으로 주문해보려고 합니다 ㅎ 토마토 5KG 싱싱하고 가격 괜찮은 곳 추천해주세요^^
|
17
|
|
오토바이에 달고 다닐 가방 하나 사려고요~ 수납력 좋고 가벼운 오토바이 가방 추천 부탁드립니다~
|
17
|
|
요새 브라렛 진짜 편하게 잘 나오는 것 같아요 ㅎ 브라렛 세트 어떤 브랜드에서 사는게 좋을까요? 브랜드 추천 부탁드립니다^^
|
17
|
|
간절기나 쌀쌀할 때 입히기 좋은 트렌치코트 아들램 딸램 사주려고 하는데, 키즈 트렌치코트 예쁜 제품 많고 저렴하게 파는 아동복 쇼핑몰 좀 알려주세요!
|
17
|
|
바이셀도쿄 사이트에서 신발 직구 시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 있으면 알려주세요!
|
17
|
|
골프 치시는 분들 인도어 연습장 연습하러 많이 다니시던데, 인도어 연습장 이용료 보통 얼마 정도 하는지 알려주세요!
|
17
|
|
킹코브라 드라이브 사려고 하는데, 다들 어떤거 많이 사용하시나요? 킹코브라 드라이브 많이들 쓰시는 모델 좀 알려주세요~
|
17
|
|
캘러웨이 퍼터 사려고 하는데, 워낙에 맘에 드는게 많아서 어떤걸 고르는게 좋을지 모르겠네요 ㅎ 캘러웨이 골프 퍼터 인기 많은 모델 좀 알려주세요~
|
17
|
|
쓰,레기 버릴 때도 쓰고 다용도로 사용하기 좋은 대형 비닐 필요합니다. 대형 비닐 사이즈별로 싸게 파는 곳 좀 알려주세요!
|
17
|
|
물놀이 가서도 마스크 써야하는데, 마스크 젖으면 숨도 안 쉬어지고 진짜 답답하더라고요.. 워터마스크 하나 사볼까 하는데, 답답하지 않고 진짜 숨 쉬기 편한 워터마스크 좀 추천해주세요.
|
17
|
|
제가 왠만한 무술은 한 번 씩 다 배워봤는데, 유도만 안 배워봤거든요! 유도장 좀 다녀볼까 하는데, 유도 수강료 보통 얼마 정도 하는지 알려주세요!
|
17
|
|
스위치 허브 필요해서 사려고 하는데, 워낙 종류가 다양해서 어떤 거 사야할지 잘 모르겠네요..ㅠ 스위치 허브 많이들 구매하시는 걸로 좀 추천해주세요!
|
17
|
|
진짜 예쁜 헤어 실핀 사고싶은데, 종류가 워낙에 많아서 어떤걸 사는게 좋을지 모르겠어요 ㅎㅎ 예쁜 실핀 저렴하고 많이들 구매하시는 것 좀 알려주세요! 링크도요!
|
17
|
|
오메가 3 챙겨 먹어보려고 하는데, 약국 오메가 3 중에서도 함유량 높고 약사님들이 많이 추천해주는 오메가 3 알려주세요.
|
17
|
|
PIAGET 시계 사고싶은데, 진짜 엄청 비싸네요... PIAGET 시계 중에서도 인기 많은 모델 좀 알려주세요.
|
17
|
|
투명 라벨지 필요한데, 방수 되고 저렴한 것 좀 추천해주세요!
|
17
|
|
미샤 비타씨플러스 앰플 어떤가요? 미샤 비타씨플러스 앰플 이야기가 많더라구요 미샤 비타씨플러스 앰플 실제로 써보신분 후기 듣고싶어요 미샤 비타씨플러스 앰플 에대해 알아보고있거든요..
미샤헤어앰플 ... - - ; 미샤앰플괜찮을까요 ? 제머리가 ...며칠전에매직스트레이트를해서 ... 많이상한데다가 ..... 또그전에는염색까지 ... - - 머릿결이장난이아니거든요 ..ㅜㅜㅜㅜ 앰플이거어떻게쓰는거에요 ? ㅜ 아침에해야할텐데시간많이걸리는거아니에요 ? ㅜㅜ
미샤앰플 구달청귤세럼vs미샤비타씨앰플 저녁에바를걸로 구달하고 미샤 둘중하나 보고있는데 기미.주근깨 좀더 효과좋은게어느건가요? 추천해주세요
비타민c 앰플 사용법 ... 비타씨 앰플 + 미샤 비타씨 집중 앰플 (순수비타민) -> 프리메라 워터리 베리 크림 ] 이렇게 사용합니다! 각각 1-2분 정도 흡수하고 있고, 앰플은 웰라쥬 = 미샤 < 앰플엔 제품 순으로 점도가 있습니다! 보통 세안 후 바로 비타민c 제품을 바르는 것이 좋다고 하는데 그렇게 할 경우 평소 제가 하는...
미샤앰플 미샤 보라색 앰플을 저녁에 바르고 자는데 아침에도 사용해도되나요? 바르고 화징하고 출근해도 될까요
|
0
|
2026-06-16 17:37:45
요즘 피부가 너무 건조해서 미샤 앰플 사려고 하는데 보습력 좋은 제품으로 추천해 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
댓글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