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스포츠, 쇼핑
페이마 그라인더 사려고 알아보고 있습니다 ~ 종류가 다양하던데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추천해 주세요!
좋아요
- 답변일
- 2026-06-17
- 조회수
- 1,221회
- 좋아요
- 16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페이가 그라인더 중에서는 페이마 전동그라인더 600N, 페이마 전동 그라인더 601N 프로이 인기 많은 모델이며
실제 판매량 우수하고 후기 좋은 그라인더입니다.
위 모델 가격, 후기 꼼꼼히 비교해보신 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
아이방에 일룸책상세트 놓으려고 하는데 일룸책상세트 할인받고 구매할수있는 곳 정보 좀 주세요~
|
17
|
|
청주 미친만두 유명하던데 미친만두 택배도 되나요??
|
17
|
|
회사 상사 생일이셔서 핸드크림 선물해주려고 하는데 록시땅 핸드크림 세트 할인받고 구매할수있는곳 알려주세요.
|
17
|
|
칫솔모 교체해야되는데 필립스 전동 칫솔모 싸게 파는곳 가르쳐주세요!
|
17
|
|
주택 사는데 집 근처에 뱀 자주 나타나서 뱀퇴치기 두려고 하는데 뱀퇴치기 효과 좋은거 추천 부탁드리니다.
|
17
|
|
하모니카 배우려고 해서 미화하모니카 사보려고 하는데 미화하모니카 어디서 사는게 저렴한가요?
|
17
|
|
여행 가면서 전기 포트 챙겨 가려고 하는데, 혹시 진짜 가성비 좋고 휴대성 좋은 여행용 전기포트 아시면 추천해주세요!
|
17
|
|
겨울에 차가 너무 추워서 열선 시트 깔아보려고 하는데, 가격 저렴하면서도 뜨끈뜨끈하고 좋은 제품 추천해주세요!
|
17
|
|
유리본드 필요해서 그런데, 접착력 좋고 감쪽같은 유리 본드 추천해주세요!
|
17
|
|
수영 자유형 잘 하고 싶은데, 호흡도 잘 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ㅠ 자유형 호흡 어떻게 하는게 가장 베스트인지 알려주세요~
|
17
|
|
BMW 코일매트 사려고 하는데, 저렴하면서도 오래 사용하기 좋은 것 추천해주세요 ^^
|
17
|
|
얇은 옷 안에 입기 좋은 남자 반팔 런닝 사려고 하는데, 통기성 좋고 재질 괜찮은 제품 추천해주세요 ^^
|
17
|
|
시몬스 D2178 가격 비싸던데, 혹시 정품 최대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
17
|
|
서벨로 자전거 괜찮은 거 많던데, 가격대가 좀 있네요. 혹시 어떤 모델이 가장 잘 나가나요?
|
17
|
|
포트메리온 커피잔 되게 고급스럽던데, 어떤 제품이 가장 인기 많은가요?? 추천해주세요!
|
17
|
|
닥터 슈라멕 블레미쉬 밤 좋다고 해서 사용해보려고 하는데, 이거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 좀 알려주세요!
|
17
|
|
데일리로 입기 좋은 면 레깅스 사려고 해요~ 재질 좋고 괜찮은 제품 추천해주세요 ^^
|
17
|
|
요가 자격증 따보고 싶은데, 민간 자격증이라 그런지 여러 가지가 있더라고요 그 중에서도 진짜 메리트 있는 자격증 좀 알려주세요.
|
17
|
|
국산 김치 주문해서 먹으려고 하는데 진짜 맛있는 국산 김치 주문해 볼만한 곳 알려주세요.
|
17
|
|
이사하면서 인덕션 바꾸려고 하는데, 3구 인덕션 추천 부탁드려요 ^^
|
17
|
|
훼마(페이마) 600N 그라인더 내부 청소하는데 물컹한 투명색이 있어요 이번 삼주 전 페이마(훼이마)600N 그라인더를 구매하였고 한번 청소 후 이번 두번째 청소 도중 무슨 물컹한 투명색이 갈려져 그라인더에 묻어있더라구요 ㅠㅠ 이번에 지인이 그라인더 보고 신기하더니 전원안켜고 반바퀴정도 돌렸는데 이후 바로 청소해보려고 켰는데.. 아래 사진과 같은...
가정용 커피그라인더 페이마600n어떤가요? ... 가정용 커피그라인더로 페이마600n모델을 구매하려고하는데 어떤지 의견을 뭍고 싶습니다. 에스프레소 머신용이 아닌 핸드드립,모카포트용으로 사용할예정입니다. 비슷한가격에 더성능이 좋은 머신추천도 좋구요, 가격상관없이 추천해주셔도 좋은 참고가 될것 같습니다!
페이마그라인더 커피 수동 그라인더와 전동그라인더 고민입니다 일단 그라인더 수동 코만단테 와 전동 페이마601N으로 좁혀졌는데 제가 하루에 드립 40g을 갈고 일주일에 한번 더치 90g을 가는데 위에 두가지중 수동으로 가야할지 전동으로 가야할지 고민이네요 제가 가는양이 수동으로 할만한거면 수동 쓰고 싶은데 아님 수동이 조금 버겁다면 전동으로...
에스프레소 그라인더 질문 안녕하세요 최근에 에스프레소에 빠져서 가정용으로 맥널티 에스프레소머신을 사려고하는데요. 에스프레소는 그에 맞는 그라인더가 중요하다고 하더라고요. 너무 비싼건 못사겠고 그나마 가성비가 괜찮아보이는게 페이마 600n인데 어떤가요? 아니면 가성비 괜찮은 그라인더좀 추천해주세요.
페이마그라인더 훼이파(페이마)610n(혹은600)전동그라인더를 실수로 만졌습니다ㅠㅠ 저번에 청소할때 사진에서 보이는 중심 축을 손으로 돌려버렸어요.. 원상태로 제대로 놨는지 확신이 없어서 글 올립니다. 레버와 별개로 저걸 손으로 돌리면 설정한 원두굵기랑 안 맞을까봐서 걱정 엄청 합니다 ㅠㅠㅠㅠ 지금 설정된 원두굵기는 5.5로 해놓았는데 사진처럼 중심축이 저 위치에...
|
0
|
2026-06-17 10:02:14
페이마 그라인더 사려고 알아보고 있습니다 ~ 종류가 다양하던데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추천해 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
댓글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