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스포츠, 쇼핑

KGC 농구팀 지금 순위가 어떻게 되나요? 그리고 구단에 연봉 제일 높은 선수도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17
조회수
1,110회
좋아요
16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안양 KGC은 현재 2022-23년 정규 리그 기준 1위 입니다.

2022년 기준으로 구단에서 가장 연봉 높은 선수는 41번 오세근 선수이며,

4억 8천에 인센 1억 2천 정도 받는다고 합니다.

알려드린 정보가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6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배다리 막걸리 먹어보고싶은데 어디서 파는건가요? 집앞 편의점에는 안보이던데요ㅠ

    no1icon 17

    화초 시들어서 영양제 좀 주려고 하는데 종류가 많네요ㅎ 화초 영양제 효과 좋은게 뭔가요?

    no1icon 17

    여자친구 생일에 목걸이 사주려고 하는데 여자 18K목걸이 디자인 깔끔한거 추천해주세요.

    no1icon 17

    저희 가족들이 노래부르는걸 다 좋아해서 가정용 노래방 기계 설치하고 싶은데 가정용으로 어떤게 좋을까요?

    no1icon 17

    크리드 아쿠아 피오렌티나 향수 사고싶은데 할인해서 파는곳 어디인가요?

    no1icon 17

    화장실 도비도스 비데 설치하려고 하는데 비데 어디서 구매하는게 좀더 저렴할까요..?

    no1icon 17

    질레트퓨전 면도날 사야되는데 면도날 어디서 사는게 가장 저렴한가요?

    no1icon 17

    톤업 크림 사고싶은데 유튜버가 치카이치코 톤업크림 추천해서 사보려고 하는데 최저가 알려주세요!

    no1icon 17

    차량 시트커버 교체하고싶은데 시트커버 교체 비용 얼마정도 잡아야되나요?

    no1icon 17

    소창수건 먼지없다고해서 써보려고 하는데 품질 좋은 소창수건 추천해주세요.

    no1icon 17

    다이소 하수구 트랩 지인이 추천해줬는데 이거 가격 얼마정도 하나요?

    no1icon 17

    광어다운샷 로드 뭐가 좋은지 잘 모르는데 로드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no1icon 17

    과테말라 안티구아 원두 사보려고 하는데 맛있는 원두로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17

    티비 새로 사려고 하는데 50인치티비 어떤 모델이 괜찮나요? 너무 많아서 뭐가 괜찮으닞 모르겠네요^^

    no1icon 17

    도킹형 보조배터리 휴대하기 괜찮아보이던데 고장안나고 오래 쓸수있는 도킹병 보배 추천 부탁드립니다.

    no1icon 17

    나이키 서밋화이트 사고싶은데 할인해서 파는곳 알려주세요.

    no1icon 17

    캐리어 바퀴 교체하려고 하는데 바퀴 어디서 구매할수있나요?

    no1icon 17

    아이 자전거 사주려고 하는데 8살 자전거 어떤게 괜찮나요?

    no1icon 17

    브리타 마렐라 정수기 후기 좋아서 사보려고 하는데 어디서 사는게 가장 저렴한가요?

    no1icon 17

    골프엘보 때문에 테니스 팔꿈치 보호대 차보려고 하는데 테니스팔꿈치보호대 어떤게 효과 좋나요??

    no1icon 17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KBL도 농구시합인데 KGC외국인선수 대릴먼로라고있는데 외국인선수로서 몸싸움이어떻나요? KGC인삼공사 정관장 국영기업인가요?? 혹은 홍삼을 국가에서 취급하다 정관장이 따로 나온건가요?? 국영사업이였다가 사기업화 된건지 궁금합니다. KGC kgc농구단 전성현 선수 윙스팬이 궁금합니다. 아시는분 답변 부탁합니다. KGC는 뭘 줄인 말인가요? 농구 안양 KGC 궁금해요!!! KGC 한국인삼공사의 영어표기가 KIC가 아니고 KGC인 이유는 뭔가요? 한국인삼공사의 공식 영어 표기는 KGC(Korea Ginseng Corporation) 이잖습니까? 그런데 왜 KIC(Korea Insam Corporation)라고 표기하지 않나요? 아무리 인삼의 영어단어가 ginseng이라고 하더라도 한국 공기업명에 진셍이란 일어를...

    no1icon 0
    2026-06-17 10:13:04
    KGC 농구팀 지금 순위가 어떻게 되나요? 그리고 구단에 연봉 제일 높은 선수도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