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스포츠, 쇼핑

큰 어항 들여놓을거라 어항 다이 사려고 하는데요! 어항 다이 흔들림 없이 튼튼하고 실용적인 제품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19
조회수
1,046회
좋아요
13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네이버 쇼핑 기준으로 평점이 높고 후기가 많은 어항 다이 알려드릴게요!

- 나라팜 어항 받침대
- 베스킨플랜트31 원목 수조 받침대
- 저스트랙 철제 수조 받침대
- 노메이커 철제 축양장 어항받침대

4가지 제품 추천드립니다. 적어드린 내용이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3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먹던 생수가 맛이 변한 것 같아서 다른걸로 먹어보려구요~ 생수 순위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8

    BMW X6 M50D 엔진오일 교환하려고하는데 어떤 브랜드가 괜찮을까요? 추천 좀 해주세요.

    no1icon 18

    유기그릇 세척 전용 수세미 사려고하는데 어떤 제품이 괜찮을까요? 후기 좋은 수세미로 추천 좀 해주세요!

    no1icon 18

    베란다에 벌레가 너무 꼬여서 천연 살충제 한번 사용해보려구요~ 후기 좋은 제품으로 추천 좀 해주세요!

    no1icon 18

    차에 놓을 핸드폰충전 거치대 하나 사려고하는데 고정이랑 충전 잘되는 제품으로 추천 좀 해주세요~

    no1icon 18

    지인한테 골프웨어를 선물하고 싶은데 어떤 브랜드가 좋을지 모르겠어요~ 골프의류 브랜드 추천 좀 해주세요.

    no1icon 18

    방에 습기가 너무 차서 습기제거 할 때 사용할 미니제습기 하나 사려구요! 후기 좋고 저렴한 제품으로 추천 좀 해주세요.

    no1icon 18

    매장에서 사용할 냉장고 700리터 구매하려고합니다! 가성비 좋은 모델로 추천 좀 해주세요.

    no1icon 18

    뱅골프 라이프 플러스 드라이버 구매하려고합니다. 할인받고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 공유 좀 해주세요!

    no1icon 18

    무릎이 안좋아서 영양제 좀 사먹으려고 하는데 오스테오 바이플렉스 영양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8

    남편 정장 한벌 사주려고 하는데 남성 여름정장 어떤 브랜드가 괜찮은가요? 유명한 곳으로 추천 좀 해주세요.

    no1icon 18

    지인한테 영양제를 선물하려고 하는데 미국산 쏘팔메토 어떤 브랜드가 유명한가요? 추천 좀 해주세요.

    no1icon 18

    카페에 놓을 인테리어 디퓨저 하나 구매하려고 합니다! 후기 좋고 항 종류 다양한 제품으로 추천 좀 해주세요.

    no1icon 18

    알뜰폰으로 갈아타려고 하는데 SKT 유심구매 어디가 저렴한가요? 추천 좀 해주세요 ㅎ

    no1icon 18

    진드기가 너무 찝찝해서 침대 진드기 스프레이 구매하려구요! 후기 좋은 제품으로 추천 좀 해주세요.

    no1icon 18

    도어락이 너무 오래돼서 새걸로 교체하려고 합니다. 코콤 도어락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 알려주세요!

    no1icon 18

    간수치가 조금 높게 나와서 관리를 좀 해보려고 합니다! 간에 좋은 약초 어떤게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8

    층간소음이 걱정이라 식탁의자 다리커버 사려구요~ 후기 좋고 저렴한 제품으로 추천 좀 해주세요 ㅎ

    no1icon 18

    진공물걸레청소기 하나 사려고 하는데 어떤 제품이 좋을지 고민이에요~ 깨끗하게 잘 닦이는 제품으로 추천 좀 해주세요 ㅎ

    no1icon 18

    디스크 때문에 보호대를 하나 살까 하는데 후기 좋은 목디스크 보호대 하나 추천해주세요!

    no1icon 18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5자 어항다이 요즘 어항 다이 값이 어항 값보다 더 많이 나가네요ㅠ 그래서 찾아본 결과 209애비뉴 1500-600 짜리 책상이 최대하중이 730kg 정도 되는데 책상을 어항 다이로 써도 될까요? 어항이 물무게+어항무게 640kg 정도 됩니다! 따로 레이아웃이나 바닥재 안쓰고 탱크항으로 쓸거여서 괜찮은거... 어항 다이 하중보강.. ... 근데 어항하고 옆에 외부여과기 합하면 아마 150이상 무게가 나갈 듯 한데 1년 가까이는 이상없는거 같은데 불안해서 사진과 같은 하중스프링으로 보강해주려 하는데 괜찮은 방법일까요?? 더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바닥하고 어항 선반까지의 높이는 약 11.3cm입니다 어항다이 다이X 에서 구매한 어항 온도계 파손 어항에 설치해 뒀는데 자라가 물어뜯어서 깨졌는데 수은 온도계인지 궁금합니다. 어항 안에서 깨져서 온도계 하단에 있는 은색 구슬이 다 빠졌는데 괜찮을까요? 용달비용질문 (어항,어항다이 인천서구석남1동 -> 연수구 송도3동 3자어항과 3자어항다이 서구석남1도에서 송도3동까지 (약20km 조금안됩니다) 얼마나 나올까요?? 어항다이 어항 다이 질문 나무 신발장이랑 어항이랑 크기가 딱 맞길래 다이로 쓰고 하는데 외부여과기나 전선을 뒤에 뚫어야 하는데 어떻게 뚫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방법좀 알려주세요 뚫어야될 판 제질은 나무입니다

    no1icon 0
    2026-06-19 15:57:44
    큰 어항 들여놓을거라 어항 다이 사려고 하는데요! 어항 다이 흔들림 없이 튼튼하고 실용적인 제품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