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스포츠, 쇼핑

윗잉 사이트 들어가면 장보기 좋을 것 같던데, 혹시 윙잇에서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 아시면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16
조회수
1,064회
좋아요
16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윙잇 신규회원 가입하시면 할인쿠폰이 지급되며 회원등급별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오늘특가, 이벤트, 초!저가할인 메뉴로 들어가시면 할인상품 확인 가능하니 참고하셔서 구매해보세요.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6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토시살 인터넷 주문 해보려고 하는데, 신선도 높고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 추천해주세요!

    no1icon 17

    JDX 남성 골프 웨어 할인 많이 받고 구매할 수 있는 곳 좀 추천해주세요!

    no1icon 17

    컴퓨터 구매하려고 합니다. 본체 어떤걸 선택해야할지 모르겠는데, 너무 비싸지 않고 성능 좋은 컴퓨터 본체 좀 추천해주세요!

    no1icon 17

    등산화는 네파가 제일 편한 것 같아요. 오래 신어서 이번에 하나 구매하려고 하는데, 네파 등산화 저렴하게 파는 곳 있으면 좀 공유해주세요~

    no1icon 17

    맛있으면서 양많고 가성비 갑인 어묵 파는곳 알려주세요ㅎㅎ

    no1icon 17

    남자친구가 카드지갑 필요하다고 해서 이번 생일 선물로 사주려고 합니다~ 정품 좀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곳 추천 해주세요~

    no1icon 17

    SD 메모리카드 필요한데, 저렴하고 괜찮은 걸로 추천 좀 해주세요~

    no1icon 17

    예쁜 옷 많고 가격 저렴한 여자 쇼핑몰 추천 좀 해주세요~

    no1icon 17

    우포스쪼리 발 진짜 편하다고 하더라구요! 사보려고 하는데 완전 싸게 구매할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7

    나이키 백팩 저렴하게 파는 곳 공유해주세요!

    no1icon 17

    저렴하고 깔끔하고 데일리로 편하게 입기 좋은 츄리닝 추천해주세요!

    no1icon 17

    다이어트 보조제 필요해서 알아봤는데 큐브미가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큐브미 제품 중 제일 괜찮은 걸로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17

    발렌시아가 모자 정품 구매하려고 하는데,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 추천해주세요!

    no1icon 17

    테니스 가방 어떤게 좋은가요? 탄탄하고 가성비 좋은 것 추천해주세요!

    no1icon 17

    데일리로 입기 좋은 핸드 메이드 코트 괜찮은 거 추천해주세요!

    no1icon 17

    요즘 에어프라이기 없는 집이 없더라구요 ㅋ 저도 구매하려고 하는데, 좋은 제품 할인 많이 하는 곳 있나요?

    no1icon 17

    다이어트 하려고 하는데 맛있고 간편하고 저렴한 냉동 도시락 추천해주세요!

    no1icon 17

    제주도놀러갔을때 딱새우 참 맛있게 먹었는데 온라인으로 주문해서 먹어보려구요. 신선하다는 후기 많고 가격 저렴한곳 알려주세요.

    no1icon 17

    해바라기 꽃을 진짜 좋아해서 화사하고 예쁜 해바라기 액자 구매하려고 합니다. 저렴하고 예쁜 거 추천해주세요!

    no1icon 17

    학원갈 때 들고다니려고 합니당 학생 메신저백 저렴하고 괜찮은 걸로 추천해주세요!

    no1icon 17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윗잉 새벽배송 어디이용하세요? (수도권) 전 마켓컬리만 이용하다가 인스타에 오아시스가 뜨길래 한번 시켜보고 괜찮길래 식자재는 거즘 오아시스 이용하거든요 가격도 괜찮고 유기농 무항생제라서요. 윗잉은 냉동식품 살때 이용하구. 다들 어디 이용하시는지 궁금해요 오아시스는 쿠폰도 적립금도 없어서ㅡㅡ 그게 좀ㅡㅡ 그래요 윗잉 실시간이에요 냉동보관한음식먹고 유통기한봤는데.. ... 다노샵이랑 아임닭 뭐 요즘 윗잉 등등 4년동안 건강식 온라인 쇼핑으로 식생활을 하고잇는데요 제가 지금 통밀단팥빵이잇길래 오븐에구워서 엄청맛잇게먹엇어요 날짜도 미리 보고 , 보니까 달일은 같은데 년이 작년이더라구요 어쩐지 제가 이번년도에 단팥빵주문한적이없엇는데... 그니까...

    no1icon 0
    2026-06-16 03:33:24
    윗잉 사이트 들어가면 장보기 좋을 것 같던데, 혹시 윙잇에서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 아시면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