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비티아시바 조립식 틀비계 규격 몇인지 알려주세요^^
좋아요
- 답변일
- 2026-06-17
- 조회수
- 1,061회
- 좋아요
- 16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비티아시바 조립식 틀비계의 표준 규격은 폭 1219mm에 높이 1700mm입니다. 이 규격은 비계를 세울 때 사용하는 수직틀의 파이프 중심에서 중심까지의 길이를 기준으로 하며 옆으로 놓이는 발판의 표준 길이는 1829mm입니다. 표준 외에도 좁은 공간에 사용하기 위해 폭을 914mm나 603mm로 줄인 좁은 비티아시바 규격도 있으며 높이도 900mm 등 다양하게 제작되기도 합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비티아시바 조립식 틀비계의 표준 규격은 폭 1219mm에 높이 1700mm입니다. 이 규격은 비계를 세울 때 사용하는 수직틀의 파이프 중심에서 중심까지의 길이를 기준으로 하며 옆으로 놓이는 발판의 표준 길이는 1829mm입니다. 표준 외에도 좁은 공간에 사용하기 위해 폭을 914mm나 603mm로 줄인 좁은 비티아시바 규격도 있으며 높이도 900mm 등 다양하게 제작되기도 합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궁금하넷 지식 BEST
|
아이가 ADHD가 있어서 이번에 CAT 검사 한 번 받아보려고 하는데, 혹시 CAT 검사 비용 얼마 정도 드나요? |
20
|
|
몇 일 전부터 옆구리 통증이랑 배뇨 시 좀 이상한 느낌이 드는데, 혹시 요도결석 일까요? 요도결석 증상 좀 알려주세요. |
20
|
20
|
|
20
|
|
20
|
|
20
|
|
20
|
|
|
궁둥이가 귀여운 시바견 너무 좋아하거든요 ㅎ 이직하면서 여유가 되어서 시바견 키워보려고 하는데, 시바견 가격 얼마 정도 하나요? |
20
|
20
|
|
20
|
|
20
|
|
20
|
|
20
|
|
20
|
|
20
|
|
20
|
|
20
|
|
20
|
|
20
|
|
20
|
2026-06-17 10:29:13
비티아시바 조립식 틀비계 규격 몇인지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


댓글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