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중고차 구입 고민중인데 모하비가 승차감이 별로라는 말을 들어서요 모하비 승차감 괜찮은가요?

답변일
2026-06-16
조회수
1,458회
좋아요
16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모하비07~16년식 , 더뉴모하비 16~19년식, 모하비 더 마스터 19년~현재
각각 연식 ,키로수,트림에따라 다르지만 각각 1500 전후, 2500전후 , 4700전후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모하비는 명차라 아직까지 수요가 상당히 많습니다.
중고차는 엔카 kb차차차 그외 중고차 카페를 가입하셔서 매물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중고차인 만큼 실물로 꼭 확인하고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웬만하면 엔카에 매물이 많이 몰려있는 편 입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6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할머니 장례식장에 와준 분들한테 장례 후 인사말 보내야하는데, 어떻게 보내야 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9

    뉴스프링빌 골프치러 가려고 하는데 가격 얼마정도 하나요?

    no1icon 19

    강아지 품종 좀 알고싶은데 품종 정리 잘 돼있는곳 알려주세요.

    no1icon 19

    임팩타민 프리미엄 사려고 하는데 얼마정도 하나요??

    no1icon 19

    증명사진 새로 찍어야되는제 증명사진 옷 고민인데 잘 나오는 옷 알려주세요~

    no1icon 19

    맘스터치 통새우버거 칼로리가 몇인지 알려주세요.

    no1icon 19

    이미지 배경 제거 어떻게 하는 건가요? 배경 제거 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9

    자동차 와이퍼 장마 오기 전에 교체하려고 합니다 와이퍼 교체 주기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9

    새싹보리 몸에 좋다고 해서 챙겨먹으려고 하는데 새싹보리 효능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no1icon 19

    좀 희귀한 다육이 식물 키워보고 싶어요 ㅎ 희귀 다육이 키워볼만한 것 어떤 종류가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9

    페라리 포르토피노 출시된지 몇 년 됬던데, 지금 새차 시세는 얼마 정도인가요?

    no1icon 19

    자전거 타이어 펑크나서 교체하려고 합니다. 자전거 타이어 교체 비용 얼마 정도 드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9

    또오해영 드라마 너무 재밌게 봤어요 ㅎ OST 피아노 연주해보고 싶은데, 또오해영 OST 피아노 악보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곳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9

    지루박 배워보고싶은데, 지루박 배우는데 수강료 얼마나 드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9

    LG U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9

    얼굴라인 잡는데 인모드가 괜찮다고 해서 받아볼까 하는데... 인모드 효과 어떤지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9

    친구가 아기 실버푸들 한 마리 데려가라고 해서 입양할 것 같습니다 ㅎ 실버푸들 키우기 전에 알아야할 실버푸들 특성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9

    저 피어싱 하려고 하는데, 어떤 부위에 하는게 좋은가요? 예쁜 피어싱 위치 추천해주세요!

    no1icon 19

    피부 탄력 개선할 겸 스킨보톡스 고민중인데, 스킨보톡스 효과 어떤지 알려주세요!

    no1icon 19

    제가 통풍이 생겼는데, 요산수치가 높아서 그렇다더라고요..ㅠ 요산수치 낮추면 괜찮아진다는데, 요산수치 낮추는 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9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모하비 승차감 제가 승용차만 타다가 사촌형이 이번애 렉스턴 스포츠 신형을 뽑아서 프레임 바디를 처음 타봤거든요 모하비 랑 승차감 차이가 얼마나 나는지 궁금하네요 모하비 승차감이 그렇게 안좋나요? 모하비승차감 모하비 더 마스터 승차감이 통통 튄다는데 그 뜻이 너무 딱딱하다는 소리인가요 너무 물렁하다는 소리 인가요?? 그리고 세단과 비교하는건 이상하지만 k5 dl3도 엄청 딱딱 하다고 생각이 드는데 모하비가 방지턱 넘을때 k5보다 승차감이 별로일까요 모하비 VS 뉴스포티지 2열 승차감 비교 ... 모하비 승차감이 너무 않좋다고 합니다....물론 승용기준으로 본다면.. 많이 않좋겠죠.. SUV에 뭘 바라겠습니까.. 허나.. 뉴스포티지랑 비교가 없습니다.. SUV 끼리의 비교... 베라크루즈랑 모하비의 비교는 많은데.. 급이 틀려서 그런지.. -_ㅡ; 뉴스포티지랑 모하비랑 승차감 비교 좀... 모하비승차감 모하비 승차감 안녕하세요 모하비 2열 승차감 어떤가요? 아반떼 2열보다 좋지않나요?

    no1icon 0
    2026-06-16 07:54:19
    중고차 구입 고민중인데 모하비가 승차감이 별로라는 말을 들어서요 모하비 승차감 괜찮은가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