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무화과 먹고 싶은데 무화과 제철 언제인가요?ㅎㅎ

답변일
2026-06-14
조회수
2,130회
좋아요
13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한국의 무화과 제철은 대략 8 ~11월 무렵으로 특히 9월 즈음에 많이 보입니다.
영암과 가장 가까운 도시인 목포에서도 시장이나 터미널 앞 노점 등에서 제철 생무화과를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서울에서는 보통 2kg 한상자에 만원인 고가의 과일이 그곳엔 수십개가 든 한 상자에 만원입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3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요즘 축구에 푹 빠진 사람입니다 !!!! WK리그 일정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no1icon 18

    진로를 아직도 못 정하고 있어서 답답하네요..ㅠ 물리치료사 연봉 얼마정도 되나요?

    no1icon 18

    면역력증진을 위해 뉴질랜드 프로폴리스 사 먹으려고 하는데 함량높고 인기좋은 제품 추천해 주세요!

    no1icon 18

    혼다 몽키125 구매하려고 하는데 할인받고 구매할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8

    알티지 부스터 오메가3 좋다고 해서 챙겨 먹으려고 하는데 가성비 좋고 효과 좋은 제품으로 추천부탁드려용.

    no1icon 18

    양송이 스프 만들어 먹으려고 하는데 싱싱하고 맛있는 제품 추천해주세요.

    no1icon 18

    제가 취미로 오토바이를 타고 있는데 할리 오토바이 인기 많은 제품 추천 좀 해주세요.

    no1icon 18

    제가 다이어트 중인데 계란 흰자 가장 저렴하게 판매하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8

    숙취해소에 레디큐 좋다고 해서 구매해서 먹으려고 하는데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8

    요즘 인기 많고 센스 있는 간식 선물 뭐가 있을까요..?

    no1icon 18

    쉐보레 실버라도 구매할 예정인데 최대한 할인 받아서 싸게 살 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8

    뮤지컬 돼지책 보러 가려고 하는데 티켓 할인 받고 예약할 수 있는 방법 공유해주세요^^

    no1icon 18

    셋탑박스 구매해서 연결하려고 하는데 어느 제품이 인기 많고 가성비 좋은가요?

    no1icon 18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가 좋다고 해서 사먹으려고 하는데 가성비 좋고 효과 좋은 제품으로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18

    사격 해보고 싶은데 해볼 수 있는 곳 있을까요?

    no1icon 18

    아이방 좀 꾸며주려고 하는데 인테리어 할 만한 귀여운그림 추천해주세요.

    no1icon 18

    가족들하고 제주도 가파도 가보려고 하는데 배값 할인받는법 알려주세요.

    no1icon 18

    커팅매트 하나 구매할까 생각 중인데 괜찮은 제품으로 추천 부탁드립니다.

    no1icon 18

    EOCR 하나 구매하려고 하는데 어느 제품이 괜찮은지 추천부탁드려요.

    no1icon 18

    집에서 간단하게 매운탕 끓여먹고 싶은데 맛있고 비린내 안 나는 민물매운탕 밀키트 인터넷 주문할수 있는곳 추천해주세요!

    no1icon 18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무화과 제철 무화과가 너무 맛있는데 ㅠ 무화과 철이 지나면 못먹는건가요?ㅠㅠ 무화과 제철은 언제인가요? 무화과제철 무화과 제철이 언제인가요? 무화과 맛 무화과는 무슨 맛인가요? 먹어보고는 싶은데 코코넛 맛 난다고 하시는 분들이 계셔서요 ㅠㅠ 코코넛은 별로 안 좋아하는데,, 대충 무슨 맛인지 알려주실 분 있을까요? 참고로 제가 먹을 건 무화과 깜빠뉴예요. 무화과제철 무화과 대해서 ~ 질문 안녕하세요 무화과 대해서 궁금한 점들이 많아서 질문으 드려봅니다 무화과 효능부터 해서 먹는 방법 등 모든 것에... 부터 무화과 선물을 받았는데 몸에 좋다고 그냥 과일처럼 먹으면 된다고 해서 그냥 먹어... 생각인데 무화과 대해서 아무것도 몰라서 ^ㅇ^ 무화과 알고 먹으면 더 좋잖아요 그러니...

    no1icon 0
    2026-06-14 13:16:07
    무화과 먹고 싶은데 무화과 제철 언제인가요?ㅎㅎ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