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건강검진 하다가 유방암 진단 받았습니다. 유방암 증상이 없었던 것 같은데, 유방암 증상 좀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19
조회수
1,565회
좋아요
14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유방암 초기의 경우 대부분 아무런 증상이 없으며,
가장 흔히 나타나는 증상으로는 통증 없는 멍울이 만져지는 것입니다.
이후 병이 진행되면 겨드랑이에서도 덩어리가 만져질 수 있습니다.

참고하시고 답변이 도움 되었길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4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코란도 스포츠 중고 시세 어떻게 되나요? 중고차로 알아보고 있는데 적정가격을 모르겠네요

    no1icon 22

    사고경위서 작성해야 하는데 사고경위서 양식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ㅠㅠ

    no1icon 22

    갤럭시 노트 시리즈 지금 어디까지 나왔나요? 지금까지 나온 시리즈 다 알려주세요!

    no1icon 22

    K5 LPI 연비가 어떻게 되나요?

    no1icon 22

    포항KTX역 시간표가 궁금한데 어디서 확인할 수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2

    이제 사춘기에 접어든 아들녀석 청소년 여드름 화장품 찾고 있는데 이게 뭘 사용해할지 참 예매하네요..사촌에게 닥터505 추천 받았는데 사용하신 분 계신가요??

    no1icon 22

    모텔 청소로 취직을 하려고 합니다. 모텔구인 어디서 보는게 괜찮은가요? 공유 좀 부탁드려요.

    no1icon 22

    손가락을 베였는데 후시딘은 없어서요 ㅠ 베노플러스겔 있는데 이거 발라도되나요?

    no1icon 22

    텃밭에 고추를 심어보려고 합니다. 모종 심는시기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2

    어머님이 생감자즙을 만들어다 주졌어요~ 효능이 궁금한데 생감자즙 효능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2

    폐경 때문에 산부인과 갔다가 약을 처방받고 왔어요~ 라본디캡슐 처방받았는데 무슨 효과가 있나요?

    no1icon 22

    보이싱피싱 전화가 계속오는데 이거 어디에 신고하면 되나요? 112 눌러서 신고하면 되나요?

    no1icon 22

    헬로우티비 고객센터 번호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2

    이사가면서 쓸모없는건 버리려고하는데 행거 버리기 어떻게 하면 되는지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2

    중국번호로 전화 걸려고하는데 번호는 어떻게 입력하면 되는건가요? 중국 국제전화 이용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2

    특수견을 분양받고싶은데 울프독 분양 가격이 얼마 정도인지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2

    고지혈증 약도 여러 종류가 있다고 하던데 고지혈증 약 종류 어떤게 있는지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2

    치료를 다 마쳐서 실비보험 청구하려고합니다. 우체국 실비보험 청구 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2

    앞니가 완전 돌출형이라 앞니만 교정을 하고싶어요 ㅠㅠ 앞니 교정비용 대략 얼마 정도인가요?

    no1icon 22

    친구가 저한테 계속 SBN 같다는데 SBN 뜻이 뭐에요?

    no1icon 22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유방암진단 어떻게 하나요? 초음파 검사만 하면 알수있나요?? (산성역 20대초반/여 유방암진단) 딱히 아픈 건 없는데 이상하게 오른쪽 가슴에서 멍울 같은 게 만져져서 유방암진단 한 번 받아보려고 하는데요 유방암진단은 어떻게 하나요?? 그냥 가서 초음파 검사만 받아보면 알 수 있는건가요?? 그럼 어느 병원에 가서 해달라고 하면 될까요? 초음파 검사 되는 병원 가서 하면 될까요? 요즘에는... 유방암진단 올해 80세 되신 시어머니가 9/5 건강검진 9/19 유방에 문제 있어보인다해서 초음파했는데 상급병원 정밀검사 권함 9/26 의뢰서받아서 상급병원에서 초음파와 조직검사 10/7 초음파와 조직검사결과가 유방암진단을 받았어요 좌측 유방에 9mm,3mm 두개가 있다고 그런데 궁금한건 *오늘 결과가... 유방암진단 유방암 진단 받았어요 (군자동 40대중반/여 유방암) 유방암에 대해서 알고 싶습니다 유방암을 진단 받았을때에 병을 악화하지 않기 위해 어떻게 해야 하는지도 알고 싶어요 선생님 유방암 진단받고 난 후 임신(?) 제가 42 나이에 유방암 허투양성 이란 타입이라는데요 선항암 후 수술이면 표적치료 수술이 끝나고 임신을 할수있을까요? 항암들어가기전에 난소채취하는게 나을까요? 유방암진단 유방암 진단검사 대부분 진단검사에서는 맘모그라피 검사를 진행하는데 유방 쪽에 외관으로도 쉽게 덩어리가 큰게 보일 정도이면 맘모그래피 검사를 안 하고 바로 CT나 조직검사 해도 괜찮은건가요?

    no1icon 0
    2026-06-19 11:45:35
    건강검진 하다가 유방암 진단 받았습니다. 유방암 증상이 없었던 것 같은데, 유방암 증상 좀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