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샤시레일 부소 해야 할 것 같아서 그런데, 보수 비용 보통 얼마 정도 드나요?

답변일
2026-06-17
조회수
1,774회
좋아요
15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여러 글을 확인해본 결과 2인 이상의 인건비가 발생하며 범위에따라 상이해지는 부분이 있을거라 보여집니다.

대략 인건비만 20~50정도 소요되며 그 외 비용이 추가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보다 자세한 부분은 숨고나 근처 인테리어 업체에 문의를 해보심이 좋아보입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5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알리카페 유명하다고 하는데 어느 나라 커피인가요?

    no1icon 20

    월별 원천징수 이행상황 신고서 작성해서 제출하라고 하는데 어떻게 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0

    요즘 발렛파킹 해주는 곳 많던데, 발렛파킹 비용 다 따로 받는 건가요?

    no1icon 20

    벤츠 A 가격 대비 스펙 어떤가요?

    no1icon 20

    남자친구랑 뵈브 클리코 샴페인 마셔보려고 하는데, 이거 가격 얼마인가요?

    no1icon 20

    햇빛 많이 못 보는 사람들 비타민 디 주사 맞는거 어떤가요? 비타민 디 주사 가격도 알려주세요!

    no1icon 20

    레미콘 규격 어떻게 보는 건지 알려주세요!

    no1icon 20

    동요 나비야 가사 뭐였죠? 알려주세요!

    no1icon 20

    천장 텍스 종류 여러가지 인 걸로 알고 있는데, 천장 텍스 종류 어떤게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0

    항상 손 발이 차요 날씨가 더워도 찬데, 이거 왜 이런 걸까요?

    no1icon 20

    상체 살이 너무 안 빠져서 무한람스 시술 받아볼까 하는데, 무한람스 가격 얼마인지 알려주세요!

    no1icon 20

    일본도 살인사건 유명하던데, 내용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0

    개인사업자 자동차 리스 괜찮은가요? 렌탈이랑 리스 중 어떤게 나은지 알려주세요!

    no1icon 20

    어지러울 때 타나민 정 먹으면 좀 괜찮은가요? 타나민 정 처방 없이도 살 수 있는건지 알려주세요!

    no1icon 20

    자동차 배터리 방전됐습니다... 방전될지 상상도 못했는데, 자동차 방전 시동 거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ㅠ

    no1icon 20

    걸을 때 발목 통증이 있어서 병원갔더니 발목터널증후군이라고 하더라고요...? 발목에 딱히 무리가 간 적이 없는데, 왜 이런걸까요? 발목터널증후군 원인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0

    언제부턴가 음식물을 삼키는게 너무 힘든데, 혹시 연하장애일까요..? 병원 가봐야하나 싶은데, 연하장애 증상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0

    심재성 2도 화상 입었습니다.... 흉터 제대로 남을 것 같은데, 흉터 안 남게 하는 방법 없을까요?

    no1icon 20

    제가 수면 장애가 좀 있어서 수면다원검사 받으려고 하는데, 수면다원검사 비용 얼마나 드나요?

    no1icon 20

    발목을 자주 삐는 편인데, 발목 삐었을 때 올바른 대처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20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창문 레일 샤시질문 캔들로 인하여 화재발생으로 하단 창틀이 사진상으로 타버렸습니다 혹시 업체 샤시 변경말구 셀프로 혼자서 탄부분만 수리할수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샤시 레일 문 과 문 사이에 있는 이거 이름 과 판매 하는곳 알수 있을까요? 샤시레일 샤시 레일 보수 후 샤시 흔들림 수리 기사님 불러서 푹 꺼진 레일이랑 기존 롤러 전부 새거로 갈고 지금 막 보니까 갈았던 쪽 샤시가 좀 흔들리는 거 같은데 원래 이런 건가요? 뭐 어디 블로그나 그런데서 볼 법한 레일 이탈 같은 느낌은 없고 그냥 좀 힘 많이 안 줘도 흔들리는 정도 거든요. 기사님은 자긴 뭐 보수 말곤 만진 거 없다... 샤시 레일이 하단이 눌렸습니다. 샤시 레일 하단이 눌려서 베란다 문을 여닫을때 덜컹거리는게 영 거슬리네요. 레일이 ㅁ자가 아닌 위로 볼록하게 나온 레일인데... 그 알미늄으로된 레일덮개? 보수하는 자재를 사서 딱맞게 씌우니 이번엔 베란다 문이 안들어가네요. 많이 두껍지도 않은디. 수리가 큰 돈이깨져서 다이하려고했는데... 샤시레일 샤시레일 두개정도가는데비용이 얼마나들까요?

    no1icon 0
    2026-06-17 06:42:03
    샤시레일 부소 해야 할 것 같아서 그런데, 보수 비용 보통 얼마 정도 드나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