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눈가 비립종 제거 시술 받으려고 하는데, 비용 얼마나 들까요? ㅠㅠ

답변일
2026-06-19
조회수
1,624회
좋아요
15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눈가 비립종을 제거하는 가격과 비용은 피부과마다 다르고요.
제거할 비립종의 개수와 크기에 따라 달라져요.
일반적으로 개당 5천 원에서 1만 원 정도의 가격대이며, 20개 이상의 많은 개수를 제거할 경우에 는 얼굴 전체 부위를 시술할 수 있는 정액제로 10만원에서 20만 원 정도의 가격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성형이나 피부과 시술은 네이버카페 여우야에서 문의해보세요.
의료법 때문에 병원명이나, 후기를 안내해드리기 어렵습니다.
여우야에서 미리 발품팔아서 시술한분들이 병원명을 초성으로알려주니 병원 홈페이지 가입해서 로그인하면 실제후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피부과 시술은 강남언니,여신티켓어플에서 알아보시면 저렴한병원 찾으실 수 있습니다.

지역 맘카페에서도 피부과 관련 정보가 많이있습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5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상조없이 대략적인 장례식장 비용 궁금합니다. 얼마정도 예상하는게 좋을지 알려주세요!

    no1icon 22

    며칠 전부터 자다가 종아리쥐 나는데 쥐나는 이유가 뭔가요? 원인 좀 알려주세요 ㅠㅠ

    no1icon 22

    그냥 갑자기 궁금해서 그런데 스니커즈 뜻 뭔가요? 알려주세요!

    no1icon 22

    친구가 마라탕 맛있다고 꼭 먹으러 가자던데 마라탕 가격 얼마 정도 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2

    우체국 계리직 시험 일정이 궁금한데 어디서 확인할 수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2

    난소 물혹 수술 후 따로 관리를 해줘야될까요? 수술 후 관리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2

    권고사직 위로금 최대 얼마까지 받을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자세하게 알려주세요!

    no1icon 22

    정년 퇴직 인사말 고민중인데 뭐라고 하는게 좋을까요? 문구 좀 추천 좀 해주세요.

    no1icon 22

    가족관계증명서 대리발급 받으려고하는데 첨부해야되는 서류 같은게 따로 있을까요? 어떤게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2

    태양광 사업계획서 양식이 필요한데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곳 있나요? 공유 좀 해주세요!

    no1icon 22

    출근할 때 노란번호판 차량이 많이 보이던데 이건 무슨차인가요? 영업용 차량인가요?

    no1icon 22

    집에서 칼국수 만들어서 먹으려고 하는데 손칼국수 반죽 어떻게 하는건가요? 알려주세용

    no1icon 22

    신라스테이 제주 조식 얼마정도 하나요?

    no1icon 22

    누수 때문에 누수탐지업체 불러야 되는데 비용 어느정도 나오나요?

    no1icon 22

    연영과 유명한 대학교 적어주세요!

    no1icon 22

    32평 리모델링 하면 대략적인 견적 얼마정도 나오나요?

    no1icon 22

    최근 출시한 제네시스SUV가격 얼마정도 하나요?

    no1icon 22

    진주 성형외과 잘하기로 유명한곳 알려주세요!

    no1icon 22

    명도소송 진행하려고 하는데 명도 소송 비용 얼마정도 나오나요?

    no1icon 22

    남자인데 쌍꺼풀 있는데 맘에 안들고 라인 밑으로 생기고 싶거든요ㅠ 남자 쌍커플 속쌍으로 낮춰서 수술 가능한가요?

    no1icon 22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눈가 비립종 해결 하고싶어요. 눈가에 얼마전부터 좁쌀처럼 비립종이 올라와있는데요. 그냥 뾰루지나 여드름이라고 지나치려했는데 안없어지는게 비립종 이더라구요. 하필 눈가에 비립종이 있어서 빠르게 없애고싶은데 눈가 비립종 어떻게 해결하면 좋을까요? 눈가 비립종 눈가비립종 눈가에 하얀 알갱이가 보이는데 비립종인가요? (시흥 은행동 20대후반/여 비립종) 눈가에 하얀 알갱이처럼 보이는게 생겼는데 짜내려고 해도 없어지지 않더라고요.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편평사마귀,쥐젖,비립종 이런식으로 나오는데 제가 봤을 때는 비립종과 동일한 거 같아서요. 비립종은 어떻게 없애야 하나요? 흉터가 생길까봐 걱정이 됩니다.. 눈가 비립종 레이저 질문 동그라미 친게 다 눈가 비립종인데 피부과 가서 레이저로 지지려고 하거든요 계속 번져서ㅜㅠ 특히 초록색으로 동그라미 친 건 너무 큰데.. 근데 레이저로 지지는게 아무래도 눈가 주변이고 초록색 동그라미친 부분은 너무 가까워서.. 레이저 부작용 생갸서 눈이나 시력에 안좋은 영향 갈까봐... 눈가비립종 눈가 비립종,사마귀 수술 오늘 안과갔을때..비립종인줄 알았던게 눈가에 사마귀가 있다 하더라고요..수술을 해야하긴하는데 성인됐을때 할 생각이구 수술할때 막 의사들이 실수같은거 해서 잘못되거나 그러진 않겠죠...아마 마취 해서 눈가 사마귀난거 잘라내고 그럴거 같은데.. 의사분들이 실수같은거 할까봐 무서워요ㅠㅠ...

    no1icon 0
    2026-06-19 14:21:29
    눈가 비립종 제거 시술 받으려고 하는데, 비용 얼마나 들까요? ㅠㅠ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