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키움증권 출금 급히 돈 쓸곳이 있는데 출금하는 방법 좀 가르쳐주세요.

답변일
2026-06-17
조회수
1,891회
좋아요
14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메뉴창에 이체 검색하셔서 이체하기 누르시면 됩니다.
주식매도후 이틀의기간이 걸리니 참고하세요


Q.외화가상계좌에 금융기관*은행 등) 에서 직접 실물입금이 가능한가요?
외화가상계좌는 이체 입금만을 위한 계좌이며, 실물 입출금은 불가합니다.

(단, 부득이하게 직접 실물 입금 시 해당 금융기관(은행 등)에서 별도의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으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4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도시가스 설치해야하는데, 도시가스 설치비용 보통 얼마 정도 드나요?

    no1icon 20

    제네시스 GV80 가격표 정확한 것 어디서 볼 수 있나요?

    no1icon 20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영양제 먹어보려고 하는데, 혹시 부작용이 있을 수도 있을까요?

    no1icon 20

    탈모가 생긴 것 같아서 병원 가보려고 하는데, 탈모 치료 병원 어디로 가야하나요?

    no1icon 20

    어깨 통증이 너무 심한데, 증상 보니까 오십견인 것 같더라고요.. 혹시 오십견 치료 어떻게 하는지 아시요?

    no1icon 20

    한샘 주방 인테리어 맡기려고 하는데, 인테리어 비용 얼마나 들까요?

    no1icon 20

    옛날에 쓰던 갤럭시 S8 멀쩡한 기기가 있더라고요~ 이거 중고로 팔려고 하는데, 갤럭시 S8 중고 가격 지금 얼마인가요?

    no1icon 20

    곧 장모님 생신이신데, 어떤 선물을 해드려야 좋아하실지 모르겠습니다. 장모님 생신선물 추천해주세요.

    no1icon 20

    얼굴 축소 경락 마사지 받아보려고 하는데, 경락 효과 어떤가요?

    no1icon 20

    쉐보레 콜벳 C8 스포츠카 치고 가성비 괜찮다는데, 가격 얼마인가요?

    no1icon 20

    구두마루 공홈에서 남편 구두 좀 사줘볼까 하는데, 혹시 할인받고 구매할 수 있는 방법 있을까요?

    no1icon 20

    먹는 히알루론산 잘못하면 부작용 있을 수 있다던데, 어떤 부작용이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0

    로체 이노베이션 진짜 오래 탔습니다. 폐차할 때 된 것 같아서 폐차하려고 하는데, 폐차 보상금 얼마나 받을 수 있을까요?

    no1icon 20

    SK 직영점 대리점 차이가 뭔가요?

    no1icon 20

    혹시 2017 쏘렌토 중고로 팔면 얼마 받고 팔 수 있나요?

    no1icon 20

    트립신이 언제 쓰이는 건가요? 트립신 효능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0

    알칼리성 폼클렌징 쓰기에 괜찮은가요? 약산성 쓰니까 세정력이 안 좋은 것 같아서 바꿔보려고요 ㅠ

    no1icon 20

    천장 등 LED 등으로 교체하려고 하는데요! 천장 등 교체 비용 얼마나 드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0

    가성비 좋고 코팅력 좋은 발수코팅제 추천해주세요!

    no1icon 20

    자전거 인터넷으로 안 사고 자전거 판매점 가서 사면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나요?

    no1icon 20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영문문(키움증권) 출금 급전이 필요해서 출금하려는데 300만원정도있고 사놓은 주식은 80만원정도라 200만원 출금 하려했는데 66만원만 출금 가능액으로 떠요. 급전 필요한데 이거 왜 이래요? 키움증권 출금 입금 키움증권을 이용하고있는 주린이인데요! 하루도 빠짐없이 아침에 돈이 출금되었다가 저녁에 입금이 됩니다. 결국 0원이긴 한데 매일 왜그러는지, 제가 뭘 잘못한 건 없는지 궁금해서 질문 남깁니다! 키움증권출금 키움증권 예수금 출금 이번주 수요일 15시쯤에 주식 정리했는데 아직도 출금 가능 금액이 0원이에요 언제쯤 출금이 가능하나요? 키움증권 해외선물 오버나잇시 출금 오버나잇하고 그다음날 청산하면 청산일로부터 3영업일 뒤에 출금가능한거 맞나요?? 키움증권출금 키움증권 출금 출금하려고 하는데 사진처럼 이문구가 나오면서 출금이 안되요 해외주식 처음이벤트로 40달러 받을때 45일간은 출금 안된다고 본거같긴한데 3/17일날 계좌 계설했는데 아직 기간이 안지난건가요? 아니면 다른 문제로 안되는 건가요?

    no1icon 0
    2026-06-17 06:05:18
    키움증권 출금 급히 돈 쓸곳이 있는데 출금하는 방법 좀 가르쳐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