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귀뚜라미 전기 온수기 설치하려고 하는데 설치비용 얼마정도 나올까요?

답변일
2026-06-17
조회수
1,768회
좋아요
12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L수에 따라 그리고 어떤 제품을 구매하느냐에 따라 상이한 부분이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대략적으로 10~20만원 정도 하는 걸로 보여지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어떤 제품을 구매하실건지 정하신 후 판매처에 문의를 해보시는게 가장 정확한 금액을 파악하는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2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알리카페 유명하다고 하는데 어느 나라 커피인가요?

    no1icon 20

    월별 원천징수 이행상황 신고서 작성해서 제출하라고 하는데 어떻게 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0

    요즘 발렛파킹 해주는 곳 많던데, 발렛파킹 비용 다 따로 받는 건가요?

    no1icon 20

    벤츠 A 가격 대비 스펙 어떤가요?

    no1icon 20

    남자친구랑 뵈브 클리코 샴페인 마셔보려고 하는데, 이거 가격 얼마인가요?

    no1icon 20

    햇빛 많이 못 보는 사람들 비타민 디 주사 맞는거 어떤가요? 비타민 디 주사 가격도 알려주세요!

    no1icon 20

    레미콘 규격 어떻게 보는 건지 알려주세요!

    no1icon 20

    동요 나비야 가사 뭐였죠? 알려주세요!

    no1icon 20

    천장 텍스 종류 여러가지 인 걸로 알고 있는데, 천장 텍스 종류 어떤게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0

    항상 손 발이 차요 날씨가 더워도 찬데, 이거 왜 이런 걸까요?

    no1icon 20

    상체 살이 너무 안 빠져서 무한람스 시술 받아볼까 하는데, 무한람스 가격 얼마인지 알려주세요!

    no1icon 20

    일본도 살인사건 유명하던데, 내용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0

    개인사업자 자동차 리스 괜찮은가요? 렌탈이랑 리스 중 어떤게 나은지 알려주세요!

    no1icon 20

    어지러울 때 타나민 정 먹으면 좀 괜찮은가요? 타나민 정 처방 없이도 살 수 있는건지 알려주세요!

    no1icon 20

    자동차 배터리 방전됐습니다... 방전될지 상상도 못했는데, 자동차 방전 시동 거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ㅠ

    no1icon 20

    걸을 때 발목 통증이 있어서 병원갔더니 발목터널증후군이라고 하더라고요...? 발목에 딱히 무리가 간 적이 없는데, 왜 이런걸까요? 발목터널증후군 원인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0

    언제부턴가 음식물을 삼키는게 너무 힘든데, 혹시 연하장애일까요..? 병원 가봐야하나 싶은데, 연하장애 증상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0

    심재성 2도 화상 입었습니다.... 흉터 제대로 남을 것 같은데, 흉터 안 남게 하는 방법 없을까요?

    no1icon 20

    제가 수면 장애가 좀 있어서 수면다원검사 받으려고 하는데, 수면다원검사 비용 얼마나 드나요?

    no1icon 20

    발목을 자주 삐는 편인데, 발목 삐었을 때 올바른 대처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20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급해요ㅠㅠ)귀뚜라미 전기온수기 누수 질문입니다 매장에 있는 전기온수기에서 갑자기 물이 새요 사진에 동그라미 친 부분에서 물이 계속 흘러나오는데 뭐가 문제인가요?? 온수는 정상적으로 나옵니다 ㅠㅠ 귀뚜라미 전기온수기 온수가 안나와요 귀뚜라미 전기온수기 온수가 안나옵니다 온수쪽은 미지근한물만 나오네요 냉수쪽 찬물은 잘나오고요 사진처럼 28도에서 움직이지를 않네요 히팅에 불들어 왔는데도...몇일째 그대루에요 아시는분 좀 도와주세요~ 귀뚜라미전기온수기 귀뚜라미 전기 온수기 질문 제가 이 귀뚜라미 전기 온수기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항상 샤워하기 전에 저 화살표를 high로 돌려놓고 딸깍 소리와 함께 불이 꺼지면 샤워를 하는데 따뜻한 물이 잘 안 나와요.. 이 오피스텔이 온수 나오는 시간이 정해져 있는데 그 시간에 맞춰서 저걸 돌리고 사용해야 하나요..? 따뜻한 물은... 귀뚜라미 전기온수기 소리 귀뚜라미 전기온수기 100리터를 쓴지 3년이 조금 지났습니다. 한달 전쯤부터 소리가 나더라구요. 두개를 쓰는데 하나만 소리가 나요. 바람빠지는듯한 쉬~하는 소리가 나는데 왜 그런걸까요? 귀뚜라미전기온수기 귀뚜라미전기온수기 KDEW PLUS-50 사용중입니다. 전기온수기를 사용하는데 벨브에서 물이 세지않고 왼쪽에서 물이세어 원인이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전기온수기에서 물이 세면 전기세가 많이 나오는지 궁금합니다.

    no1icon 0
    2026-06-17 06:58:08
    귀뚜라미 전기 온수기 설치하려고 하는데 설치비용 얼마정도 나올까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