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호르몬검사 해보자고 하는데 호르몬검사 비용 얼마나 나오나요?

답변일
2026-06-15
조회수
3,255회
좋아요
15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남자와 여자의 비용이 다른데 남자의 경우가 좀 더 저렴합니다
3~7만원 정도 생각하시면 되고 여자 같은 경우 10~30만원 정도 비용으로 보여집니다.
이는 병원마다 그리고 추가하는 검사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5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라일락 키우기 어떤가요? 라일락 꽃이 너무 예뻐서 키워보고 싶은데 라일락 잘 키우는 팁 좀 주세요^^

    no1icon 18

    개명 후 할일 뭐가 있나요? 어릴 때부터 이름 때문에 놀림을 많이 받아서 고민하다가 드디어 개명하기로 했어요ㅠㅠ 다음주에 개명할건데 개명 후에는 뭘 해야 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8

    계좌통합조회 해보려고 하는데 어디서 할 수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8

    제 꿈이 스튜어디스라 승무원 학원 다닐까 고민중인데 학원비가 보통 얼마 정도인가요?

    no1icon 18

    제가 하체만 유독 살이 많아서 허벅지 운동 하려고 하는데 효과 좋은 운동 추천해 주세요.

    no1icon 18

    변비 있는데 마사지하면 좋다고 하더라구요~ 효과좋은 변비 마사지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8

    아이디어스 입정하고 싶은데 아이디어스 입정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8

    갑자기 피부에 빨간점 생겼는데 빨간점 왜 생기는 건가요?

    no1icon 18

    배달 창업 해보려고 하는데 창업 하는 방법에대해 알려주세요.

    no1icon 18

    제가 짧은 단발인데, 항상 똑같은 똑단발이라 스타일 좀 바꿔보려고요..! 짧은 단발 스타일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18

    쉬는 날 아이들이랑 열기구 체험 가볼까 하는데, 열기구 체험 가격 보통 얼마 정도 하나요?

    no1icon 18

    성경에 유월절 성찬식에 대해 많이 나오던데, 유월절 성찬식 어떻게 하는건가요? 설명 좀 해주세요.

    no1icon 18

    가장 많이 쓰는 시계 종류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8

    옷 링클프리라고 적혀있는데 링클프리 무슨 뜻인지 알려주세요.

    no1icon 18

    움직이는 배경화면 만들어보려고 하는데 만드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8

    중앙일보 구독 해볼까 하는데 지금 구독료 얼마인가요?

    no1icon 18

    가시오가피가 몸에 좋다고 하는데 가시오가피 효능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8

    고양이 허피스 의심되는데 허피스 걸리면 치료비 얼마정도 나오나요?

    no1icon 18

    원본대조필 도장 찍을때 위치 어디가 찍는건가요?

    no1icon 18

    주유소 기름값 왜 안 내려가나요? 가장 싸게 주유할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8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호르몬검사 결과 나이는 77년생이구요 만나이로는 45입니다 3달째생리를안해서 호르몬검사를했는데. 난소기능이 아주떨어져있다고는했고..호르몬에대해선 자세히못들어서요 호르몬결과지 판독좀부탁드립니다 난소기능은 아주현저히 떨어져있다고하셨는데..호르몬수치는정상인가요? 참고로 6월2일... 성장호르몬검사 21세 남자 키165cm 성장호르몬검사 21세에도 받아서 치료 가능 할까요? 키가 넘 작아서... 너무 늦었겠죠? 호르몬검사 성장호르몬검사 정상수치 주사효과? ... 최근 종합병원에서 성장판검사 및 호르몬 검사를 시행하고 성장호르몬은 정상이나 성장판 뼈나이가 6개월 빠른걸로 말씀을 하셨거든요 . 근데 이런경우도 성장호르몬 주사를 맞으면 효과가 있는것인지. 아니면 호르몬수치는 정상이니까 주사는 효과가 없는것인지 궁금합니다. 지금 키가... 생리불순이 생겨서..여성 호르몬 검사를 했는데.. 수치가 FSH 5.51, E2 269 나왔다고 정상이라고 문자로 받아봤는데.. 진짜 폐경걱정 안해도. 될 수치가요?!(나이48) 수치 숫자가. 무슨 뜻 인지 도통 ㅡㅡ 모르겠어요. 호르몬검사 여성 호르몬검사 산부인과에서 하면 되나요?(금릉역 40대후반/여 여성호르몬검사) 요즘 갱년기 증상이 나타나는 것 같아서요.. 이미 겪은 친구가 얘기해주는데 병원 한 번 가서 여성 호르몬검사 받아보라고 하더라고요 어디 검진하는 센터같은 곳을 가면 되는지 아니면 산부인과 예약하고 내원해도 될까요? 여성 호르몬검사 후 치료도 바로 받을 수 있나요?

    no1icon 0
    2026-06-15 00:41:04
    호르몬검사 해보자고 하는데 호르몬검사 비용 얼마나 나오나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