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추레라면허 따고 싶은데 제가 지금 2종 보통이 있습니다. 꼭 1종 보통 따고다서 추레라 따야하는건가요?
좋아요
- 답변일
- 2026-06-14
- 조회수
- 3,018회
- 좋아요
- 14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추레라 면허 응시자격은 만 19세 이상, 운전경력 1년이상 으로 1,2종 보통 면허소지자라면 가능합니다.
도로주행은 없고 장내기능 시험 코스 중에 굴 절코스, 고선코스, T코스만 이수하시면 자격을 취득할 수 있습니다 .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추레라 면허 응시자격은 만 19세 이상, 운전경력 1년이상 으로 1,2종 보통 면허소지자라면 가능합니다.
도로주행은 없고 장내기능 시험 코스 중에 굴 절코스, 고선코스, T코스만 이수하시면 자격을 취득할 수 있습니다 .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궁금하넷 지식 BEST
18
|
|
18
|
|
18
|
|
|
다이어트 하면서 운동을 하고 있는데 땀복 입고 하면 효과가 더 좋대서요! 가성비 좋고 효과 좋은 땀복 추천해주세요!! |
18
|
18
|
|
18
|
|
18
|
|
18
|
|
18
|
|
18
|
|
18
|
|
18
|
|
18
|
|
18
|
|
18
|
|
18
|
|
|
집에서 전선 작업 해야하는게 있어서 스트리퍼 사려고 합니다. 스트리퍼 가볍고 그립감 좋은 제품 추천해주세요~ |
18
|
18
|
|
18
|
|
18
|
2026-06-14 16:14:00
추레라면허 따고 싶은데 제가 지금 2종 보통이 있습니다. 꼭 1종 보통 따고다서 추레라 따야하는건가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


댓글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