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아이가 농구 좋아해서 농구 학원 보내보려고 하는데 농구학원비 얼마정도 하나요?

답변일
2026-06-19
조회수
664회
좋아요
12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농구 학원비는 수업의 횟수 시간 수업 형태 그리고 학원의 지역에 따라 매우 다양합니다. 일반적으로 주 1회 1시간 그룹 레슨 기준으로 월 8만원에서 18만원 사이의 비용이 형성되는 경우가 많지만, 공공기관의 체육 프로그램은 이보다 저렴할 수 있습니다. 개인 레슨을 받거나 주 2회 이상 수업을 들을 경우 비용이 더 올라가며, 정확한 금액은 거주하시는 지역의 농구 학원이나 체육 시설에 직접 문의해 보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2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요새 오래 서 있는 시간이 많아서 그런지 종아리 뭉침 때문에 힘드네요! 종아리 뭉침 푸는 꿀팁 알려주세요!

    no1icon 22

    HAWA 옷은 자체 제작인가요? 옷이 너무 예쁘더라고요! 알려주세요!

    no1icon 22

    배관 보수 공사 중인데 배관 테이프 마감은 꼭 해야한다고 하더라고요! 배관 테이프 감는 꿀팁 알려주세요!

    no1icon 22

    SK 매직 직수정수기 렌탈 생각중인데 렌탈 저렴하게 가능하고 혜택 좋은 곳 추천해주세요!

    no1icon 22

    무릎 밑 통증 증상 때문에 걱정되는데 어디 병원 가는게 좋을까요?

    no1icon 22

    집에 그나마 단정한 옷이 검정 원피스인데 결혼식 검정원피스 입고 가려고 하는데 상관 없나요??

    no1icon 22

    배달 대행 대출 받을 수 있는 곳 찾고 있는데 어렵네요ㅠㅠ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2

    토끼똥 변비 나오는데 어떻게 관리하는게 좋을까요?

    no1icon 22

    TV가 고장나서 수리를 받아야 될 것 같은데 엘지서비스 고객센터 번호 알려주세요.

    no1icon 22

    아이가 말이 느려서 너무 걱정이에요.. 말이 늦은 아이 발달센터에 상담을 받아보는게 좋을까요?

    no1icon 22

    동맥경화도 검사 받아보려고 하는데 검사 비용이 보통 얼마 정도인가요?

    no1icon 22

    자동자 냉각수를 교체해야 될 것 같은데 냉각수 교체비용 얼마 정도인가요?

    no1icon 22

    치석이 너무 쌓인 것 같아서 스케일링 받으려고 하는데 치과 실비 적용 될까요?

    no1icon 22

    국민카드 하이패스 발급받으려고 하는데 인터넷으로 신청이 되나요? 어디서 신청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2

    아이가 몸이 허약해서 사슴뿔 녹용 먹여볼까 하는데 효능 좀 자세하게 알려주세요 ㅠ

    no1icon 22

    매화 분재 키우고 있는데 물주기는 어떻게 줘야 될까요? 꼼꼼하게 알려주세요 ㅠ

    no1icon 22

    LG물걸레로봇청소기 살려고 하는데 가격이 꽤 나가서 고민입니다 혹시 사용해 보신분 후기가 어떤지 궁금합니다

    no1icon 22

    재활용할때 쓸 큰 검정 비닐 봉투 사려고 하는데 다이소에서 파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2

    SK엔크린 보너스카드 매번 사용해서 포인트가 있을 거 같은데 어떻게 확인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no1icon 22

    털없는 고양이 어떤 품종이 있는지 궁금해요 모두 알려주세요!

    no1icon 22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농구 학원 대표팀 소속으로 대회 ( ex. xx배 대회 ) 몇번 나가본 사람은 어떻게 분류되나요? 그냥 일반인인가요? 아마추어? 농구학원에 다니고 싶어요 현재 고1여학생인데요ㅠㅠ 평소 농구 보는걸 좋아해서 농구 배워보고싶은데 주변에 농구 할 줄 아는 사람도 없고ㅠㅠ 혹시 농구학원이란게 있나해서요ㅠ 고등학생도 농구학원 많이 다닐까요..?? 그냥 취미로 배우고싶은거여서 매일매일 농구하러 가고 싶진 않아요ㅠㅠ 혹시 있다면 농구학원은... 농구학원 제가 취미로 농구학원 다니는데 거기 남자애들도 많은데 제 쌩얼이 좀 창피해서 눈화장만 하고 가도 될까요..?운동하는데 화장하고 온다고 이상하게 볼까여 농구선수 하기에 글른 나이인가요? 중2 남자 인데요 키가 163정도에 몸무게는 50입니다 제가 농구를 학교에서 빼고는 안해봤는데요 이제부터 열심히 농구 학원 다닌다고 해도 이미 늦은건가요? 그냥 취미로 친구들이랑 하는게 나을까요? 농구학원 중학생 농구학원 중1인데 농구학원을 다니려 합니다. 제가 농구를 못하는데 할수있나요?

    no1icon 0
    2026-06-19 08:03:20
    아이가 농구 좋아해서 농구 학원 보내보려고 하는데 농구학원비 얼마정도 하나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