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엑셀 PDF저장 방법이 궁금한데 이해하기 쉽게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20
조회수
695회
좋아요
16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1. [파일] 탭 클릭: 엑셀 상단 메뉴 중 가장 왼쪽의 [파일] 탭을 클릭합니다.
2. [다른 이름으로 저장] 선택: 왼쪽 메뉴에서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클릭합니다.
3. 저장 위치 지정: 파일을 저장할 컴퓨터의 위치(예: 바탕화면, 문서 폴더)를 선택합니다.
4. 파일 이름을 지정한 후, 바로 아래의 \'파일 형식\' 또는 \'저장 형식\' 에서 [PDF (*.pdf)]를 선택합니다.
이렇게 저장하시면 됩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6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요즘 순금 1G 가격 얼마인가요?

    no1icon 24

    가습기 한번씩 청소해줘야된다고 하는데 가습기 청소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4

    교통사고 났는데 최대한 합의하라고 하던데 교통사고형사합의금 보통 얼마정도가 적당한가요..?

    no1icon 24

    피부 반점 있는데 반점은 왜 생기는건가요?

    no1icon 24

    갑자기 다리에 붉은반점 올라왔는데 왜 생기는건가요...?

    no1icon 24

    노트북 모니터 연결해야되는데 연결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24

    엄마가 유방암 판정 받으셨는데 유방암 좋은 음식 뭔지 가르쳐주세요.

    no1icon 24

    원형파이프 규격 표 보고싶은데 어디서 볼수있나요?

    no1icon 24

    탭댄스 배워보고 싶은데 탭댄스 학원 가격 얼마정도 하나요?

    no1icon 24

    하이브리드 엔진오일 교환 시기가 어떻게되나요? 하이브리드 차 처음 사봐서 잘 모르겠네요.

    no1icon 24

    안방에 수맥이 흐른다고 하는데 수맥 차단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4

    자동차 계기판 표시 잘 모르겠는데 계기판 표시 의미 자세히 설명되어있는 곳 공유해주세요~

    no1icon 24

    데낄라 1800 마셔보고 싶은데, 이거 가격 얼마인가요?

    no1icon 24

    총 콜레스테롤 정상 수치 얼마가 맞나요?

    no1icon 24

    제가 차를 운전하기 시작한지 얼마 안되었거든요 혹시 주행 중에 자동차 밧데리 방전 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no1icon 24

    니트릴 장갑이 있고 라텍스 장갑이 있는데, 다른 점을 잘 모르겠거든요... 니트릴 라텍스 차이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4

    KT 유선전화 해지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지할 수 있나요? ㅠㅠ

    no1icon 24

    풀무원 녹즙 배달 신청 해보려고 하는데, 신청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24

    크롬휠 복원 맡기면 복원 비용 얼마 정도 들까요~~

    no1icon 24

    내비 업데이트 해야 하는데 기아차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24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엑셀 VBA PDF 저장 시 특정시트들을 제외하고 저장하는 방법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엑셀 초보가 엑셀 시트 PDF 저장을 위해.. 갖은 검색끝에 겨우겨우 아래와 같이 만들었어요 이렇게 했을때 모든 시트가 저장돼서 1~5번째 시트는 제외하고 저장하고 싶은데 어떻게 수정해야 할까요 ㅠ? 고수님들 도움... 엑셀 -> PDF 저장 후 한글 인식 안되는 경우 ... 해외에서 구매한 노트북으로 디스플레이 언어 한국어로 변경 하려고 이것 저것 누르다 보니 이전과 세팅이 다르게 된 것 같은데... 왜 엑셀 내에서는 문제가 없는데 PDF 저장 후 인식이 안되는지 모르겠네요;;; 혹시 수정 방법 아시는 분께서는 도움을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엑셀PDF저장 엑셀 pdf 저장 pdf 저장하면 사진처럼 저장되고 크롬으로 열리는데 pdf 형식으로 어떻게 저장하나요? ? 엑셀 pdf 저장 매크로 질문 입니다 ㅠㅠ 엑셀 활성시트를 PDF로 저장하는 매크로를 사용중에 있는데요. 저장폴더 지정을 할 경우 옳바르게 지정이 되질 않고 상위 폴더에 이름이 저장이 되고 있습니다 ㅠㅠ 예를들어 아래와 같은 경로로 저장을 하고싶어서 구문에 경로를 아래와 같이... 엑셀PDF저장 엑셀 PDF 저장 시 비율 안녕하세요 엑셀에서 페이지 가로로해서 PDF 저장을 하게되면 해당 PDF 파일이 4:3 비율로 저장되는데 인쇄 하는 것 처럼 16:9 비율로 저장되게끔 할 수 없을까요? 전체화면 시 꽉 차게 보일 수 있게 16:9로 저장할 방법이 있다면 알고 싶습니다!!

    no1icon 0
    2026-06-20 18:24:56
    엑셀 PDF저장 방법이 궁금한데 이해하기 쉽게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