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요즘 영어공부를 하고 있는데 영어로 점심인사 뭐라고 하는게 좋을까요? 알려주세요 ^^

답변일
2026-06-15
조회수
3,871회
좋아요
27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점심을 먹을 시간이라면 Enjoy your lunch, have a great lunch
그냥 인사말이라면 Good afternoon (12~18시정도에 하는 인사입니다)
정도로 하면 될 거 같습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27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차 바꿀때가 와서 차 알아보고 있스빈다 벤츠 SUV 쿠페 사려고 하는데 연비랑 실연비 알려주세요!

    no1icon 18

    라식 시술 받아보려고 하느낻 파티마 안과 라식 비용 얼마 정도 나오나요?

    no1icon 18

    옷들이 다 작아져서 쇼핑 하러 가는데 5월 초 옷차림 어떻게 입는게 적당할까요?

    no1icon 18

    전기차로 구매하려고 하는데 기아 레이 전기차 구매한다고 하면 신차 출고 얼마나 걸리나요?

    no1icon 18

    불용품 처분규정이 궁금한데 어디서 확인할 수 있을까요? 사이트 좀 공유해 주세요~

    no1icon 18

    동덕여대 경영과에 가고싶은데 동덕여대 수시등급 좀 알려주세요 ㅠㅠ

    no1icon 18

    키친타올로 두드려도 두부물기가 제거가 잘안돼요 ~ 두부 물기제거 팁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8

    평소에 운세 보는걸 엄청 좋아해요! 오늘의 무료 운세보기 사이트 추천 좀 해주세요 ㅎㅎ

    no1icon 18

    저희집 강아지가 나이가 많아요,, 요즘 기운이 없는데 강아지 죽기전 증상 좀 자세하게 알려주세요!

    no1icon 18

    초보자도 쉽게 키울 수 있는 알뿌리 식물 어떤게 있을까요? 추천해 주세요 ^^

    no1icon 18

    어항 청소 물고기로 안시롱핀 분양받으려고 하는데 먹이는 뭘 주는게 좋은가요?

    no1icon 18

    군무원 채용인원 줄어든다는 얘기가 많던데 얼만큼 감소할까요?

    no1icon 18

    시술 받은 속눈썹 숱이 다 빠졌어요 ㅠㅠ 속눈썹 연장 제거 어떻게 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8

    영양제도 좋지만 음식으로 섭취하는게 좋다던데 오메가3 식품 어떤게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8

    하나님의 은혜 악보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 좀 공유해 주세요!

    no1icon 18

    병원에 갔더니 체내 염증 수치가 높게 나왔다던데,, 염증에 좋은 음식이 어떤게 있을까요 ㅠㅠ?

    no1icon 18

    브레이크오일 교체 하려고 하는데 교체비용이 얼마 정도인가요?

    no1icon 18

    33큐브 해보려고 하는데 공식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8

    부동산 전대 계약서 작성을 해야되는데 어떻게 써야되나요,,? 작성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8

    공기정화 식물로 파초일엽 키워보려고 하는데 물주기는 어떻게 맞춰주면 될까요? 자세하게 알려주세요 ^^

    no1icon 18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일본어 아침인사 점심인사 저녁인사 내일 일본어시험보는데 ㅠ 급해서요 ㅠㅠ 답변 빨리좀... 일단 일본어 아침인사 점심인사 저녁인사... 질문 1 : 글구.. 히라가나 다외워야하나요? 아침인사는 굿모닝 점심인사랑 저녁인사는 뭐라고 하나요 점심인사 일본어, 필리핀어 아침인사 점심인사 저녁인사등이 있는 이유 우리나라나 영어같은 경우에는 아침인사 점심인사 저녁인사가 따로 나누어져있지 않고 '안녕', 'Hello' 등으로 합쳐져 있잖아요? 그런데 일본어나 필리핀어는 아침인사, 점심인사, 저녁인사등이 나누어져있어요. 어떤 이유 때문에 그런거죠?? 어떤 문화적 차이가 있길래... 영국어 아침인사 점심인사 저녁인사좀 알려주세요 영국어로 아침인사 점심인사 저녁인사좀 알려주세요 내일 숙제니깐 빨리올려주세요 그리고 친구한테 인사 영국어좀 알려주세요 점심인사 일본말...로 점심인사가 모에요 ㅅ.?? 갈켜주세욧./. 아침인사 저녁인사랑은 아는데 점심인사는 몬데요

    no1icon 0
    2026-06-15 12:28:37
    요즘 영어공부를 하고 있는데 영어로 점심인사 뭐라고 하는게 좋을까요? 알려주세요 ^^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