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엘지디스플레이 연봉 정보가 궁금한데 어디서 확인할 수 있는지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20
조회수
2,125회
좋아요
12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신입사원 초봉은 4,900만원 정도이며 평균 연봉은 8,000만원으로 보여집니다,
이는 직군마다 상이한 부분이 있으니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2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아기 외출할 때 편하게 신길 크록스 신발 사주려고 해요 ㅎ 돌 아기 크록스 신기려면 사이즈 어떻게 선택해야 하나요?

    no1icon 24

    일렉트로룩스 무선청소기 흡입력이 떨어져서 배터리 교체하려고 합니다! 일렉트로룩스 무선청소기 배터리 교체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24

    현대엔지니어링에 지원을 하려고 합니다. 연봉이 궁금한데 현대엔지니어링 연봉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4

    포터2 와이퍼 교체하려고 하는데 와이퍼 규격 사이즈 어떻게 되나요?

    no1icon 24

    요양보호사 건강진단서 발급받으려고 하는데 어떻게 발급할 수 있나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4

    레이 네비게이션 매립하려고 하는데 가격이 어떻게 되나요? 대략적인 비용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4

    잡초처럼 필요 없는 나무 제거하려고 합니다. 근사미 제초제 사용해보려고 하는데, 근사미 사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4

    KT 통신사 사용하고 있는데요 해외 나갔을 때 로밍하려고 하는데, KT 해외 로밍 요금 얼마 정도 나오나요?

    no1icon 24

    잠금패턴을 변경했는데 까먹었어요 ㅠㅠ 갤럭시 패턴풀기 어떻게 하면 될까요..? 초기화 하면 되나요?

    no1icon 24

    나이가 먹더니 노안이 와서 앞이 안 보여요,, 수술을 생각중인데 노안 수술 실비 적용되나요?

    no1icon 24

    시댁에 갔다가 매실청을 받아왔어요~ 몸에 좋다던데 매실청 효능 좀 자세하게 알려주세요!

    no1icon 24

    맥주 주원료가 맥아 말고 또 뭐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맥주를 집에서 직접 만들어 보고 싶어요

    no1icon 24

    참외를 깎아서 먹으려고 하는데 씨는 빼서 먹는게 좋은가요? 참외씨 부작용 알려주세요!

    no1icon 24

    이번에 유방암 진단을 받았습니다. 수술을 해야되는데 수도권 쪽 유방암 명의 어떤 선생님이 계실까요?

    no1icon 24

    부고 감사문자 보내려고 하는데 어떻게 보내는게 좋을까요? 간단한 예시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4

    아로나민 씨 플러스 영양제 괜찮다고 해서 꾸준히 먹어보려고 하는데요~ 아로나민 씨 플러스 가격 어떻게 되나요?

    no1icon 24

    냉각수 COOLANT 있잖아요 셀프로 교체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24

    청량리역 주차장 요금 알려주세요! 2시간 정도 주차할건데 얼마 정도 나올까요?

    no1icon 24

    바다장어 요리 레시피 간단하고 맛있는걸로 알려주세요!

    no1icon 24

    아파트 천장 누수 때문에 업체 부르려고 하는데, 업체 비용 얼마 정도 나오는게 정상인지 알려주세요~

    no1icon 24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엘지 디스플레이 연봉 알려주실뿐 이번에 엘지디스플레이 직급이 3개로 바꼇다고 들었는데 기성 기정 머 머 였나 아무튼 기성 기정 연봉좀 알여주세용 삼성 LCD와 엘지 디스플레이 중에 ... 많이봤는데요 연봉에대해서 좀더 자세히알고자글을 남깁니다 그리고 기숙사와 하는일에대해서두요 삼성은 천안이고 엘지는 구미입니다 질문을요약하자면 1. 삼성 LCD와 엘지 디스플레이 의 연봉차이 2. 복리후생과 혜택 3. 기숙사의편리 4.추천하고자하는 회사.. 정도로...일해보신분부탁드려요 엘지디스플레이연봉 안녕하세요 전 파주 엘지 디스플레이 협력업체 생산직에 근무중입니다 입사는 18년6월이고 연봉은 상여제외하고 3500정도 입니다..급여일 매달 6일이고 4대보험 가입 돼 있습니다 기대출은 없고 카드사하고 통신사쪽에 350정도 1년정도 연체가 있습니다 신용카드는 없습니다 나이스는... 엘지디스플레이 엘지 디스플레이 궁금한게잇는데 입사할려면 디스플레이과를 나와야되는건가요? 메카트로닉과 막 그런거 나오면 안되요?? 그리고 고졸부터... 고졸이랑 대졸이랑 연봉에 차이있나요?? 그럴꺼면 대학 안나오고말지 텃세가심하나요?? 궁금해요 그리고 두원공과대 어떤가요 파주 근처에 놀수잇는데... 엘지디스플레이연봉 lgd 엘지디스플레이 생산직 질문 엘지디스플레이 입사하려고 합니다. 테크와 오퍼로 나누어져 있는걸로 아는데, 자세히 어떻게 되어있나요? 오퍼에도 종류가 있나요?(검사계 등 등으로 나누어져있다고 들은 것 같은데..아닌가요?) 복리후생 혜택 종류는 어떤가요? 초봉은 얼마인가요?(한달에 ~얼마/연봉~얼마/보너스) 성실한 답변...

    no1icon 0
    2026-06-20 17:09:24
    엘지디스플레이 연봉 정보가 궁금한데 어디서 확인할 수 있는지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