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삼성쪽에 이력서를 넣으려고합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 연봉 좀 자세하게 알려주세요!
좋아요
- 답변일
- 2026-06-15
- 조회수
- 4,120회
- 좋아요
- 23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직군마다 다르겠지만 약 9천만원 정도 되는 걸로 보여지며 신입사원 초봉은 4800만원 정도 되는 걸로 보여집니다.
이는 대략적인 금액으로 정확하지 않을 수 있으니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
모로소쇼파 구매할까 합니다 어떤 제품이 디자인과 가성비가 괜찮은지 추천 부탁드립니다
|
18
|
|
운전할때 핸들이 가끔 미끄러워서 불안하네요ㅠㅠ 스파크 핸들 커버 구매하려고 하는데 그립감 괜찮은 제품 추천해주세요!
|
18
|
|
로마샌드 보스 대용량으로 구매하고 싶은데 판매하는 곳 알려주세요!
|
18
|
|
컴퓨터 안 켜짐 어떻게 해결하나요,,? 웬만한 방법을 다 해봐도 안 켜져요 ㅠㅠ
|
18
|
|
평소에 게임과 영화를 자주 보는데 모니터 사이즈 어떤걸로 구매하는게 좋을까요? 추천 좀 해주세요!
|
18
|
|
리디북스 채용 정보가 궁금한데 어디서 볼 수 있나요? 사이트 좀 알려주세요!
|
18
|
|
처음으로 와인을 먹어보려고 하는데 입문자가 먹기 좋은 포도와인 어떤게 있나요? 추천 좀 해주세요!
|
18
|
|
아는형이랑 배낚시 가려고 합니다. 은가비호 예약은 어디서 할 수 있나요? 사이트 좀 알려주세요 ㅠㅠ
|
18
|
|
병원에 갔더니 돌발성 난청이라고 하시는데 돌발성 난청 완치 가능한건가요?
|
18
|
|
담보대출을 받을까 고민중입니다,, 착한전당포 대출절차가 궁금한데 어디서 볼 수 있을까요?
|
18
|
|
친구 부케를 받았는데, 그냥 버리긴 너무 아까워서 말려서 보관하려고요 ㅎ 부케 말리는 법 좀 알려주세요!
|
18
|
|
이사하면서 원래 쓰던 장농은 오래돼서 버리고 새로 사려고 하는데요 혹시 장농 가격 비교 해볼 수 있는 곳 있으면 알려주세요.
|
18
|
|
예전부터 위스키 JIM BEAM 먹어보고 싶었는데 혼자 먹고 싶진 않더라고요 ㅠ 이번에 친구들 집에 놀러온다고 해서 한 번 사볼까 하는데, JIM BEAM 가격 얼마 정도 하나요?
|
18
|
|
눈 떨림이 자주 생기고 심해서 마그네슘 챙겨먹어보려고요 ㅠ 아는 분이 닥터베스트 마그네슘 먹어보라고 했는데, 이거 괜찮은가요? 혹시 이거보다 좀 저렴하고 괜찮은 마그네슘 있으면 알려주세요!
|
18
|
|
아기 이제 곧 10개월인데 이유식을 어떻게 먹이는게 좋을지 모르겠네요~ 엄마들 10개월 이유식 어떻게 먹이시는지 알려주세요^^
|
18
|
|
하트 로고 그려진 브랜드 옷 되게 많잖아요? 브랜드 이름이 기억 안 나는데, 하트 옷 브랜드 유명한 곳 어떤 곳들이 있는지 알려주세요!
|
18
|
|
이름 자수 새길 것들이 좀 있어서 업체 알아보고 있는데요! 혹시 이름 자수 업체에 맡기면 비용 얼마 정도 드나요?
|
18
|
|
아기 돌잔치 구미더펠리즈에서 해볼까 하는데요! 구미더펠리즈 돌잔치 비용 얼마 정도 들까요?
|
18
|
|
요즘 가정용 초음파 세척기 사용하는 집 많던데, 이게 세척이 더 잘 되는 건가요? 뭐 할 때 좋은건지 잘 모르겠는데, 가정용 초음파 세척기 좋은 점 좀 알려주세요.
|
18
|
|
크린토피아 롱패딩 드라이 세탁 맡기려고 하는데요! 크린토피아 롱패딩 가격 얼마 정도 나오는지 알려주세요!
|
18
|
|
삼성바이오로직스-의대vs약대 삼성 바이오로직스연구직으로 들어가고 싶은데요.. 의대졸업후 의사하는거랑 약대 나와서 약사하는거랑 삼성바이오로직스 들어가는거... 1. 난이도 구별해주세요 2. 안정성??? 3. 수입? 성과급 ? 연봉등등요. 4. 기타로 삼성바이오로직스에 관한 모든것이요. 예를들어 복지 관해 말씀해주세요..
삼성 전자, 삼성바이오로직스 삼성 전자랑 삼성바이오로직스 중 하나만 선택한다면 어느곳 이 좋을까요? 연봉이랑 미래에 더 유망해질 가능성, 인기를 따져본다면 어느곳이 괜찮을지.. 혹시 이외에 추천하는 회사가 있다면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
삼성바이오로직스연봉 삼성바이오로직스 대졸(학사) 초봉 문의 ... 석사, 박사도 아닌 학사 초봉이 8천만원(상여 제외)이라고 하던데 사실인가요?? 저는 사실 무근이라고 생각하거든요.. 순수 연봉 8천만원이면 거의 전문직 특수직 수준인데.. 석박사도 아니고 학사가 아무리 삼성이더라도... 주변에 삼성바이오로직스 다니시는분이나 본인이 답변 부탁드립니다.
중소기업 경력직 연봉 ... 3개로 연봉 3300만원으로 입사하게되었는데요. 근무시간은 8시부터 저녁 8시까지 입니다. 근데 아무리 봐도 연봉이 너무 적은거같아서 질문드립니다 도무지 적정 기준을 잘 모르겠어서 제가 제대로 된 연봉협상을 한건지 의문이 듭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연봉 이직할 때 희망연봉 ... 원천징수내역 이직할 때, 직전연봉 작성할 때 수당 상관없이 원천징수 총합 금액으로 적으면 되는 건가요? 계약연봉 외 감사금 100만원, (기타수당으로 표기) 명절 및 행사기간 현금성 포인트를 받고 있습니다. (포상금 및 기타수당으로 표기) 이력서에 어떤 식으로 표기해야 하는지...
|
0
|
2026-06-15 12:54:40
삼성쪽에 이력서를 넣으려고합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 연봉 좀 자세하게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
댓글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