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지인들한테 인사를 돌리려고하는데 금요일 인사말 뭐라고 보내는게 좋을까요? 문구추천 좀 해주세요!

답변일
2026-06-21
조회수
1,064회
좋아요
10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금요일이네요! 한 주 동안 수고하셨습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드디어 금요일이 왔습니다! 이번 주도 잘 마무리하시고, 편안한 주말 보내세요!”
“금요일이 돌아왔어요! 이번 주도 잘 버텨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말에는 휴식을 취하며 에너지를 충전하세요!”
“금요일입니다! 이번 주도 열심히 일하신 것을 칭찬드립니다. 주말에는 좋은 시간 보내세요!”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0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소변 보는데 피가 보여서요.. 남자 소변 피 원인 좀 알려주세요 ㅠ

    no1icon 26

    운동화 끈 예쁘고 깔끔하게 잘 묶고 싶은데, 잘 안되네요 ㅠ 운동화 끈 묶는 법 알려주세요!

    no1icon 26

    허약체질이라 자하생력 먹어보려고 하는데, 자하생력 가격 얼마인가요?

    no1icon 26

    척추 4번 5번 문제 생기면 어떤 증상들이 나타나나요?

    no1icon 26

    시멘트 블럭 필요해서 구매하려고 하는데요! 시멘트 블럭 가격 얼마 정도 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6

    자전거 타이어 바람이 좀 빠져서 공기 주입하려고 하는데, 자전거 바람 한 번도 안 넣어봐서 그런데, 바람 넣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6

    이사할 집 가스레인지 설치하려고 하는데, 가스레인지 설치 비용 얼마인지 알려주세요.

    no1icon 26

    소니 AS 센터 전국 센터 전화번호 확인할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26

    아이가 부정교합이 심해서 교정해주려고요. 치과에서 페이스마스크 교정 추천해주던데, 페이스마스크 교정 비용 보통 얼마 정도 드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26

    예전부터 궁금했는데, 토마호크 부위 어띠를 말하는건가요?

    no1icon 26

    제라늄 너무 에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꽃인데요! 문득 꽃말이 궁금하네요 ㅎ 제라늄 꽃말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6

    쌀 벌레 생긴 쌀 어떻게 처리해야 되나요? 버려야 하나요 아니면 어느정도 덜어내고 먹을까요?

    no1icon 26

    차 점화 플러그 교체 해야한다고하는데 점화 플러그 교체 비용 보통 얼마정도 나오나요?

    no1icon 26

    아무래도 증상이 이석증 같습니다 이석증 병원 어디로 가야하나요?

    no1icon 26

    밭에 자꾸 두더지가 나타나서 스트레스 받는데 효과 좋은 두더지 퇴치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26

    요즘 불면증이 갑자기 생겼어요 잠이안오는이유 뭔가요? ㅠㅠ

    no1icon 26

    텃밭 초보자입니다 양파 키우고 싶은데 양파수확시기 알려주세요

    no1icon 26

    귀리 식사대용으로도 요즘 자주 드시잖아요 귀리 먹는법 알려주세요!

    no1icon 26

    메리츠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6

    얼마 전에 할머니가 돌아가셨습니다. 화장하기로 결정했는데, 화장 후 유골 안치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6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강원도 방언 인사말 듣말쓰 4학년 책에서 방언 조사가 있거든요.강원도 방언으로 인사말 알려주세요. 금요일까지요.욕설은 신고합니다. 만0세 오티 교사인사말 금요일에 만0세 학부모 오티가 있는데 인사말좀 적어주세요..초임이라 뭐라고 인사해야하는지 모르겠어요ㅠㅠ 금요일인사말 이슬람 문화권 인사말 이슬람 문화권 친구의 인사말인 것 같은데 jummah mubarak (주마 무바라크) 무슨 뜻인가요? 나쁜 뜻은 아닌 것 같은데 자주 쓰길래 궁금하네요.. 부산방언으로 인사말 저는 4학년인데 이번주 금요일까지 부산방언으로 인사말알아오라는 숙제가있어서 댓글올려줘요 올려주삼요 제발부탁 금요일인사말 칠순잔치 첫인사말 어떻게 해야 하죠? 저는 이번주에 울 할아버지 칠순인데 제가 장남의 딸이데요 제가 첫인사를 해야 한데요~~~ 어떻하죠?~~~~~~~ 전 목소리는 커도 좀..... 첫인사말 부탁 합니다. 그래서 이번주 금요일 까지 답변을 부탁합니다.

    no1icon 0
    2026-06-21 09:26:18
    지인들한테 인사를 돌리려고하는데 금요일 인사말 뭐라고 보내는게 좋을까요? 문구추천 좀 해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