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실습을 나가야되는데 어디로 나가야할지 모르겠어요! 사회복지사 실습기관 조회방법 좀 알려주세요.
좋아요
- 답변일
- 2026-06-15
- 조회수
- 4,381회
- 좋아요
- 21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https://www.welfare.net/welfare/fp/prctice/welFcltyList.do?mi=1959
위 홈페이지에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사회복지사는 사무직 직종이라 본인들 업무에 크게 필요하지 않아 실습처 구하기 조금 어려운 실정입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
고관절 골절 되면 미친듯이 아프다고 하던데, 주로 어떤 경우에 발생되는 건가요?
|
18
|
|
싸이모신알파1 주사 어떤 사람들이 맞는건가요?
|
18
|
|
부활절 떡 담을 부활절 바구니 필요한데, 심플하고 깔끔한 것 추천해주세요.
|
18
|
|
저희 애기가 12개월인데, 다른 아이들에 비해서 발달이 조금 빠른 듯 싶어서요..! 발달이 빠른 것도 좋은 건 아니라고 들어서 조금 걱정이 되는데, 12개월 아기 발달 알려주세요!
|
18
|
|
겨울에 추워서 차 타기 전에 미리 원격 시동 걸어두고 싶은데, 원격 시동은 자동차 옵션인 건가요? 아니면 따로 장착할 수 있는 건가요?
|
18
|
|
안면 홍조가 너무 심해서 스트레스 받아요 ㅠ 홍조 레이저 시술 고민중인데, 비용 얼마 정도 드나요?
|
18
|
|
겨울왕국OST 되게 좋던데, 어떤 노래들이 있는지 알려주세요!
|
18
|
|
저희 가족 납골당 생각중인데, 가족 납골당 비용은 보통 얼마 정도 드나요?
|
18
|
|
엔젤스킨답서스 잎에 날개처럼 진짜 예쁜 것 같아요 ㅎ 집에서 한 번 키워보려고 하는데, 엔젤스킨답서스 키우는 방법 알려주세요!
|
18
|
|
혹시 성장판 닫히면 키가 전혀 안 크는 건가요?
|
18
|
|
곧 딸 출산하는데, 아직 아이 이름을 못 지어서요 ㅎ 흔하지 않고 예쁜 이름 추천 부탁드려요~
|
18
|
|
학생증 사진 너무 못 나와서 바꾸고 싶은데, 학생증 재발급 받으면 되는 건가요? 학생증 사진 바꾸는 방법 알려주세요!
|
18
|
|
보일러 고장나서 수리 해야 하는데, 보일러 수리 받으려면 어디로 전화 해야 하나요..?
|
18
|
|
콧물감기가 자주 찾아오는데, 병원에 갈 시간이 없어서 약국 약이라도 좀 먹어보려고 해요 ㅠ 콧물감기약 효과 좋은 것 있으면 추천 좀 해주세요 ㅠㅠ
|
18
|
|
매부리코라 어렸을 때부터 놀림 많이 받았거든요 ㅠ 진짜 교정 해보고 싶은데, 매부리코 교정 비용 얼마나 드나요?
|
18
|
|
지금 머리 기르는 과정 중인데, 딱 거지존이라 자르고 싶은 충동이 듭니다 ㅠ 진짜 기르고 싶은데, 거지존 잘 넘길 수 있는 스타일링 방법 좀 알려주세요 ㅠ
|
18
|
|
피코토닝 후기 보니까 할 때는 효과 좋은데, 오래 받으면 노화가 더 빨리 온다고 하더라고요!? 혹시 부작용인건가 싶은데, 피코토닝 부작용 알려주세요!
|
18
|
|
마리노이즈 너무 멋있는 것 같아요 ㅎ 키우고 싶은데, 성격이나 특징 좀 알려주세요!
|
18
|
|
낚시 입문자라 아직 모르는 게 많습니다. 원투 낚시 채비 방법 좀 알려주세요.
|
18
|
|
삼다수 정기배송 신청 하려고 하는데, 어디서 어떻게 신청하나요? 신청 방법 알려주세요~
|
18
|
|
사회복지사 실습기관 안녕하세요 학점은행제로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을 취득하려고 합니다. 모든 과목은 이수를 하였고 실습과목 수강과 실습이 남았습니다. 문제는 제가 지역아동센터에서 아동복지교사로 근무를 하는데 실습을 이 기관에서는 할 수가 없는가에 대한 질문입니다. 다른 복지시설 을...
사회복지사 실습 주말에 할수있는 사회복지사 실습기관을 찾고 있습니다 지역은 진해.창원입니다
사회복지사실습기관 사회복지사 현장 실습 기관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위해 실습하는 기관이 구하기 어렵나요? 찾아보니 많은 것 같은데.. 예약이나 모종의 이유로 원한다고 바로바로 160시간 실습을 할 수 있는게 아닌가요?
사회복지사 실습 현재 대학교 장례지도과에 재학중인학생입니다 2년전문대인데요 여기서 사회복지사자격증딴다고 실습을 나가는데 실습할때 급여안받고 일만하는경우는 봣어도 되려 돈을 매달내고 실습을하는데요 매달20만원가량내고있습니다 원래 사회복지사자격증은 돈내고 실습하는게맞나요? 영찝찝해서...
사회복지사실습기관 인천지역 사회복지사 실습기관 오전만 가능한 곳이 있을까요? 사회복지사 실습기관을 찾고 있는데 너무 어렵습니다.,, 직장일 때문에 평일 오전에만 가능한 실습기관을 찾고 있는데 실습기관을 전화해보아도 가능한 곳이 없습니다ㅠㅠ 혹시 인천지역에서 평일 오전에 실습 가능한 곳이 있는곳이 있을까요?
|
0
|
2026-06-15 13:24:23
실습을 나가야되는데 어디로 나가야할지 모르겠어요! 사회복지사 실습기관 조회방법 좀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
댓글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