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지인한테 시바스리갈 12년산 선물을 받았는데 비싼건지 궁금해서요 ㅎ 가격 좀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14
조회수
7,509회
좋아요
28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매장마다 상이한 부분이 있지만 대략적으로 4~5만원 정도 하는 걸로 보여집니다.
12년산이면 대중적인 편에 속하며 그 위로는 18,25 등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28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유플러스 통신사를 사용중입니다. 핸드폰 요금제 변경하려고하는데 온라인으로 신청이 가능할까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며칠 전부터 날개뼈 통증 있는데 이거 왜이러는건가요? 원인 좀 알려주세요 ㅠㅠ

    no1icon 17

    음주운전 3회 적발되었는데 처벌이 어떻게 될까요?

    no1icon 17

    탈모약도 부작용이 많다던데 여자 탈모약 부작용 어떤게 있는지 자세하게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정기적금 금리 비교해보고싶은데 한눈에 볼 수 있는 사이트 있을까요? 공유 좀 해주세요!

    no1icon 17

    퇴직증명서 양식 필요한데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곳 있을까요? 사이트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수제 오란다를 만들어 보려고합니다. 퍼핑콩 만드는 방법이 궁금한데 실패없는 레시피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지방분해 주사를 맞아보려고하는데 카복시주사 비용이 얼마인가요? 대략적으로 알려주세요!

    no1icon 17

    삼성증권 IRP 계좌를 만들려고하는데 모바일로 만들 수 있나요? 만드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오랜만에 머리스타일을 바꾸고싶은데 여자 앞머리 스타일 어떤게 있나요? 참고할만한 사이트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집에서 육회를 만들어서 먹을까 하는데 소고기 육회부위 어디로 구매하면 되나요? 알려주세요 ㅎㅎ

    no1icon 17

    영화나 드라마 볼게 별로 없는데 넷플릭스 인기순위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팔다리에 힘이없고 두통이 너무 심해서 뇌졸중 검사 받아보려고합니다. 비용이 어떻게 되는지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홈택스 앱으로 현금영수증 발행 할수있다고 하던데 어떻게 하는건가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홈텍스 공인인증서 로그인을 하려고하는데 공인인증서는 어떻게 등록하나요? 방법 좀 알려주세요 ㅠㅠ

    no1icon 17

    가족들이랑 운문산으로 등산가려고합니다! 초보자도 쉽게 오를 수 있는 운문산 등산코스 좀 알려주세요 ㅎㅎ

    no1icon 17

    골프백 택배 보내려고하는데 요금이 대략 얼마 정도인지 알려주세요!

    no1icon 17

    SKT 통신사를 사용하고 있는데 군인요금제 있나요? 어떤 요금제가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7

    핸드폰으로 TV보려고하는데 실시간 TV 보기 가능한 사이트 있나요? 공유 좀 해주세요!

    no1icon 17

    현재 일용직으로 근무를 하고있습니다! 주 5일 일하는 중인데 일용직 주휴수당 받을 수 있을까요?

    no1icon 17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30년전에 선물받은 시바스리갈 12년산 1.75리터는 얼마인가요? ... 저희 가족이 술을 먹지않아 선물을 받아서 보관만 하고 있는 시바스리갈 12년산 1.75 리터입니다. 2병이 있는데.. 1병은 케이스와 함께 미개봉 상태로 보관중입니다. (케이스가 세월의 흔적이 있어 낡아 보입니다) 또 1병은 장식용 케이스와 함께 미개봉 입니다. 가격이 얼마나 하는지... 시바스리갈 12년산 가격 이거 가격이 얼마에영? 선물받은건뎉 ㅠ 컵도 들어있는 가격 부탁드립니다 시바스리갈12년산 시바스리갈 12년산 1.75리터는 얼만가요 스바스리갈 12년산 1.75리터는 얼만가요 시바스 리갈12년산... 이거 마셔도 될까요?? 80년대 후반인가 90년대초반인가 외국가서 시바스 리갈 12년산 박스로 구매하고. 최근까지 잊고 살다가 이게 뭔박스인가 싶어 확인해보니... 그당시 아버지가 구매한... 시바스리갈이더라고요... 이거 오늘까지도 뚜껑은 둘째치고 박스 개봉을 안했는데... 마셔도 될까요? 아니면 폐기해야할까요? 시바스리갈12년산 시바스리갈 12년산 병입년도 관련 시바스리갈 12년산을 어른께 선물할려고합니다. 이전에 어디선가 받아서 집에 둔 물건인데 오늘 열어서 확인을 해보니 병입 년도가 2013년으로 되어있습니다. 위스키는 병입 후에는 숙성이 안된다고 이야기를 들었는데 병입한지 10년 정도가 지났는데 품질에는 문제가 없을까요? 병상태는...

    no1icon 0
    2026-06-14 06:42:45
    지인한테 시바스리갈 12년산 선물을 받았는데 비싼건지 궁금해서요 ㅎ 가격 좀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