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오토바이 면허학원 등록하면 학원 등록비 얼마정도 하나요?

답변일
2026-06-16
조회수
3,241회
좋아요
21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원동기면허 취득하시려면 만16세 부터 가능합니다.
비용은 보통 20~40만원 정도 하는 걸로 보여집니다
이는 대략적인 금액으로 정확한 금액은 면허학원에 문의를 해보셔야 할 거 같습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21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온누리 상품권 선물 받았는데 사용할 수 있는 사용처 어디서 확인 가능한가요??

    no1icon 19

    소량으로 스티커 제작 하려고 하는데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업체로 추천해주세요.

    no1icon 19

    단백질 섭취로 구운계란 좀 먹어보려고 하는데 가성비 좋고 맛있는 구운계란 추천해주세요.

    no1icon 19

    제가 투바투 엄청 팬인데 사진이랑 움짤 좀 많이 공유해주세요!!

    no1icon 19

    위가 안 좋아서 양배추즙 챙겨 먹어보려고 하는데 성분 안전하고 후기 좋은 제품으로 추천부탁드려요.

    no1icon 19

    항공권 예매 하려고 하는데 인터파크 항공 가장 저렴하게 예매할 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9

    매트리스 오래돼서 새로 바꾸려고 하는데 고르는 팁과 가성비 좋은 제품도 추천해주세요.

    no1icon 19

    과학 실험 할 때 사용 하려고 하는데 톱니바퀴 가성비 좋고 튼튼한 걸로 추천부탁드려요.

    no1icon 19

    남자친구가 스끼야끼 엄청 좋아해서 만들어주려고 하는데 간편하고 맛있는 밀키트 파는 곳 알려주세욥!!

    no1icon 19

    스파브랜드 제품 싸게 사고싶은데, 스파브랜드 어떤 곳들이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9

    날 좋을 때 집 앞에서 타라고 아이 자전거 하나 사주려고 합니다 ㅎ 16인치면 딱 적당할 것 같은데, 16인치 자전거 튼튼한거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 추천해주세요!

    no1icon 19

    형광등 안정기 구매하려고 하는데, 저렴하고 좋은 제품 추천해주세요.

    no1icon 19

    데일리로 걸고다니기에 예쁘고 어디든 잘 어울리는 안경줄 추천해주세요!

    no1icon 19

    자일리톨 껌 같이 상쾌한 맛 나는 껌 추천해주세요!

    no1icon 19

    남자친구가 이번에 군대가는데, 신병교육기간동안은 연락이 아예 안된다고 하던데, 신병 교육기간 정확하기 얼마나 되나요?

    no1icon 19

    탈모 조짐이 보여서 두피영양제 사용해보려고 합니다. 좋은 제품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19

    아기들이 좋아할만한 유아 스티커북 추천해주세요!

    no1icon 19

    커피머신 가스켓 교체해야 하는데, 저렴하고 좋은 제품 추천해주세요!

    no1icon 19

    가족들이랑 아늑하게 쉬기 좋은 제주 새마을금고 연수원 예약하려고 합니다. 할인받고 예약할 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9

    개인적으로 스낵면 싸고 맛있어서 좋아하는데, 스낵면처럼 싸고 맛있는 라면 추천해주세요!

    no1icon 19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오토바이 원동기 면허 학원 제가 올해 만 16세가 되어서(생일 지남) 원동기 면허를 따려하는데 군포 근처에 원동기 학원이 있을까요? 학원 다녀서 따려고 합니다 +2종소형 학원 가면 원동기도 딸 수 있나요? 오토바이 면허 학원안다니고 딸수있나요 ? 오토바이면허학원 오토바이 면허를 따고싶은데.. ... 2. 자동차 면허도 없는 무면허 인간인데 오토바이 면허같은 경우 학원을 다니면 삼십만원 정도 나오더라고요 아무래도 면허를 따려면 학원을 다니는게 좋겠죠? 3. 필기시험은 미리 공부할 수 없는 건가요? 공부를 한다면 어떻게 해야하는건가요 문제집을 산다거나 그런거요ㅜㅜ 운전면허학원 다니려하는데 내 자동차나 오토바이가 있어야 하나요? 아니면 운전면허학원에 자동차나 오토바이가 있나요? 살면서 한번도 운전해본적이 없는데 거기서 다 알려주나요? 오토바이면허학원 오토바이 면허 질문 2종보통 운전면허있습니다 오토바이 면허를 따려하는데 cc에 상관없이 모든 오토바이를 몰수있는 소형? 으로 따고싶은데 실기만 쳐서 붙으면 되는데 실기 교육 같은것도 따로 받을 방법이 있나요? 학원을 간다던가 하는?

    no1icon 0
    2026-06-16 01:23:04
    오토바이 면허학원 등록하면 학원 등록비 얼마정도 하나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