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아이소라 후방카메라 구매해서 교체 시공 맡기려고 하는데 비용 얼마 정도 하나요?

답변일
2026-06-15
조회수
2,759회
좋아요
19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후방카메라 가격과 공임비 합쳐서 10~15만원 정도 될 거 같습니다.
하지만 직접 구매하셔서 셀프로 교체하신다면 공임비 제외이니 훨씬 저렴하게 교체하실 수 있습니다.
교체하는 방법은 요즘에 유튜브에 조금만 검색하시면 관련정보가 많이 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9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cgv 예매 할인 받는 법 알려주세요

    no1icon 19

    당구장 가격과 나이제한이 궁금합니다

    no1icon 19

    PBA 당구 출전료가 궁금합니다

    no1icon 19

    간이과세자 폐업 후 세금계산서 또는 현금영수증 발급 방법 문의 안녕하세요? 제가 간이과세자 였는데, 폐업 후 임차인이 세금계산서나 현금영수증 발급을 요청합니다. 발급 방법이 있는지, 어떻게 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임대차계약: 22. 3.15~23. 3.14. 2년 임대료: 60만원, 부가세 포함 폐업신고: 2023. 10. 04.

    no1icon 18

    수원 화상영어를 공급하는 곳이 세부 씨필스 어학원에서 하는 잉글리쉬토피아로 바뀐건가요? 검색결과에 몇군데 회사가 나와서 혼란 스럽습니다. 잉토 화상영어라는 곳은 많이 알려져 있지 않은데, 수원 화상영어 수업으로 신청가능하다고 해서 질문을 남겨 봅니다. 답변해 주시는 분들께 미리 감사드립니다.

    no1icon 18

    연간금융소득만 22백만원 되는 가정주부인데 건강보험료는 연간 얼마나 되는지 궁금합니다 자세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no1icon 18

    남자 수염 제모 시술을 받으려고 하는데 서울에서 \'젠틀맥스프로\' 기법으로 턱, 인중포함 5회 15만원 정도 하는 병원을 알고 싶습니다!

    no1icon 18

    대표자포함 직원이 5명인 법인회사 입니다. 직원1명을 충원하려고 계획중에 있는데 충원을 하게되면 대표자제외 상시근로자수가 5인이라 연차등 해당사항들이 있는데 궁금한건 5인근로자중 1명이 대표자의 배우자겸 법인등기에 사내이사로 등록이 되어있습니다. 제가 알기론 임원은 상시근로자에 해당하지 않는걸로 알고있는데 맞는건지요? 만약 맞다면 충원을 하여도 상시근로자수5인이상 사업장에는 해당사항이 없는건가요?

    no1icon 18

    핸드폰을 워낙 잘 잃어버리는데 이번에 아이폰으로 바꿨어요 잃어버리면 너무 부담되서 그러는데 아이폰 분실 보험 가입 어떻게 하나요?

    no1icon 18

    지인중에 심장마비로 간 사람이 있는데 심장마비 원인 알려주세요

    no1icon 18

    카드 발급 받았는데 아직 안오네요 국제 정보 통신 배송 조회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8

    까칠한 재석이가 사라졌다 청소년 소설로 유명해서 보려고 하는데 대충 줄거리 알려주실 수 있나요?

    no1icon 18

    차 바꾸려고 하는데 하이브리드 전기차 바꾸면 헤택 있다고 해서 고민중인데 어떤 혜택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8

    롯데월드 실외 있을건데 롯데월드 마스크 쓰고 있어야하나요?

    no1icon 18

    포대화상 불상도 있던데 부처인건가요? 어떤 인물이였나요?

    no1icon 18

    니트 올 풀림 때문에 아끼던 옷 못 입네요,, 셀프로 수선하는 방법 있을까요?

    no1icon 18

    딸이 곧 성인되서 성인의 날 선물로 향수 생각중이에요 추천 받은 향수로 에스티로더 플레져 있는데 향기 특징 알려주세요!

    no1icon 18

    끼안티 클라시코 와인 받았는데 비싼 와인인가요? 가격대 얼마정도 하나요?

    no1icon 18

    유니클로 영업시간 전국적으로 똑같은가요? 영업시간 알려주세요!

    no1icon 18

    슈나우저 분양 가능한 곳 찾아보고 있어요 전국적으로 분양 정보 볼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8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아이소라 후방카메라 연결 후, 트렁크 닫으면 화면 안나옴 아이소라 후방카메라를 구입해 연결했으나 아래와 같은 현상이 있습니다. 1. 연결방법 - 기존 후방카메라의 배선을 잘라 구입한 후방카메라 배선을 연결 (5가닥 색상 맞춰 연결) 2. 현상 - 트렁크를 열고 R기어를 넣으면 화면이 나옴 - 드렁크를 닫고 R기어를 넣으면 지글거리는 화면 or 화면... 아이소라 후방카메라 연결 질문!! sm520차인데 아이소라 iccd-701s를 설치 했습니다.. 후진기어시 아예 안나오다가 어쩌다 몇 번 나왔는데요.. 이제는 아예 안나옵니다.. 네비게이션은... 후방카메라 전원은 후진등에 설치 했고(후진등 문제 없음),, 위 그림처럼 노랑색선(후방카메라)과 노랑색선(변환젠더)를 연결했습니다.. 다른건... 아이소라후방카메라 아이소라 후방카메라 노이즈 잘되다 얼마사용안했는데 조금씩 노이즈 있다가 이젠 아예 안되네요. 카메라 교환도 해봤고 접지도 후진등에 연결했다 차체에 해도 동일 증상 나타납니다. 어디 이상 있을까요? 아이소라 후방카메라 오작동 저렴한거라 고장나면 다시사는건 문제없지만 다시장착작업을하기에 참꺼려지는데요 근데 제가보기엔 고장은아닌거같은데 증상이 처음에 후진을넣으면 후방화면이나오는데요 약5초이내에 화면이그냥꺼져버려요 그냥까만화면 그리고는한동안 다시화면안나옴 잘되던게이러니 알수가없어서요... 아이소라후방카메라 후방카메라 중 [아이소라 M Technology2 칩셋] 과 [소니 CCD2 HAD 랜즈] 중 어떤게 좋을까요? 이번에 제 차에 후방카메라를 설치 하려고 합니다. ㅋㅋ 그래서 고민중에 [아이소라 M Technology2 칩셋] 과 [소니 CCD2 HAD 랜즈] 이 두제품이 괜찮은거 같은데.. 어떤게 더 좋은지 모르겠네요 ㅡㅡ;;ㅋㅋㅋ 지식인 여러분들의 많은 조언 부탁 드립니다 ^^

    no1icon 0
    2026-06-15 20:56:31
    아이소라 후방카메라 구매해서 교체 시공 맡기려고 하는데 비용 얼마 정도 하나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